맛집탐방/부산

자연별곡, 서면 NC 백화점 한식뷔페 맛집 :)

히읏히읏 2022. 1. 12. 14:24
728x90
반응형



예전에는 자연별곡, 계절밥상과 같은 한식뷔페들이 많았었는데 요즘은 그런 뷔페들이 많이 없어진거 같아용
한식을 좋아하는 저는 매우 아쉬워요 .. 요즘 시국도 시국인지라 뷔페 많이 선호하시지는 않겠지만 그 전부터 점차 한식뷔페들은 없어지구 있었던거 같아요 ㅠㅠ 아쉬워
주말에 머먹지 고민하다가 밥종류 먹고 싶어서 찾아보다가 아직 부산에는 자연별곡 한식뷔페 하나 있어서 거기 가기러 했어요!! 푸짐하게 잘 먹구 와야징 ><


자연별곡 서면 NC점

부산 부산진구 동천로 92 NC백화점 서면점 5층
11 : 00 - 21 : 00
샐러드바 마감시간 20 : 30


일단 자연별곡 이용 가격은 점심은 17900원
평일 저녁, 주말은 25,900원이더라구용
야무지게 잘 먹으면 나쁘지 않은 가격인거 같아용 그리고 3000원을 추가하면 테이블에 고기구이용 불판을 주셔서 고기를 구워먹어도 되용 저희는 고기도 사랑하기에 3000원 추기해서 고기도 구워먹었어요 추천합니당 !
사람들은 적당히 없지는 않았어용 ~ 요즘은 코시국이기에 음식 가지러 갈때 비닐장갑은 필수 입니당 명심
테이블 잡자말자 일단은 음식 구경하러 바로 출동했어요
오 생각보다 종류별로 먹을게 많았어여 이미 행복한 :)


한식뷔페답게 밥종류도 되게 많았고 국 종류도 되게 많았어용 조금씩 다 맛봐야겠어용 ! 한식뷔페라고 해서 한식민 있는건 아니구 한식 중식 양식 골고루 기본적인 메뉴들은 있었어용 젓갈류나 계란찜 등등도 많아서 진짜 밥 도둑이었어요 일단 종류별로 다 먹어보고 맛있는거는 한번 더 가져오면서 맛난것 위주로 먹기 ! 저희는 가족들끼리 외식해도 뷔페 자주 가는 편이예용 양이 많은 편도 아니고 다들 다양한 종류를 조금씩 맛보고 하는걸 더 좋아하기에 가족 5명이라서 그렇게 하는게 메뉴선정에 대한 생각 안해두 되고 해서 좋아요 :)


그리고 여기는 다른 뷔페들과는 다르게 생선구이가 이렇게 있었어용 일단 비쥬얼은 너무 좋았어요 종류별로 이것도 다 먹어볼게용 ~ 생선킬러 ! 일단은 한가득 가지고온 !
저희가 음식을 가지고 오니 테이블에는 작은 고기 불판에 올려져있었어요 여기에다 고기 가져와서 구워먹으면 되용 주위에 둘러보니 다들 요거 추가 하신거 같더라구용 삼천원 추가해서 꼬기 무제한으로 꾸워먹을수 있는거니 가성비 갑이긴 해용 !! 안할이유가 없는 !!


고기도 구워먹고 뷔페도 즐길수 있으니 일석이조예용
전체적으로 음식이 아주 맛이 있다 이런건 아니지만 그래도 나쁘지 않았어용 종류별로 다야하게 먹을수 있어서 좋았어여 앞으로 더 많고 다양한 한식뷔페가 생겼으면 좋겠어요 코로나 때문에 당장은 아니어도 ! 제 주의에서도 응근 한식뷔페 좋았는데 하는 친구들이 많았어요 !
한참을 먹고 배불배불하지만 디저트까지 완벽하게 먹어줘야 하잖아용! 디저트도 생각보다 종류가 많았어용
와플 만들어 먹을수도 있고 또 저 와플 무지 잘 만들잖아요 떡으로도 와플 만들어 먹을수 있어서 더더 좋았어용 그리고 팥빙수도 만들어 먹을수 있고 쿠키며 케잌이며 많고 또 오란다 같은 옛날 과자들도 있어서 맛있게 잘 먹었어요 이런거 간혹 진짜 땡기잖아용 ! 무한으로 들어가는!


원래 자연별곡 갔다가 카페 가려구 했는데 여기서 다양하게 디저트 너무 잘 먹어서 카페 패쓰하고 엄청 걸어다녔어요 소화시킨다구 ㅋㅋㅋ 진짜 야무지게 잘 먹어서 하나도 아깝지가 않았던 !! 처음에 들어갈때는 사람들이 그리 많지는 않았는데 나올때 보니 사람들이 많이 들어왔더라구용 진짜 푸짐하고 다양하게 한식 즐기고 싶으신 분들이라면 여기 자연별곡 진짜 강추합니당 ~ 혹시 오실분들은시즌별로 프로모션 같은것도 많이 하던에 참고하시고 오시면 더 좋을거 같아용 너무 잘먹었습니당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