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탐방/부산

서면 일번가 맛집 :) 서면에서 중식요리가 땡긴다면 미미루

히읏히읏 2022. 1. 6. 14:02
728x90
반응형



가끔 중식이 엄청 땡길때가 있지 않나용!? 집이라면 배달 음식을 시키면 되는데 밖이라면 어디를 가야할지 한참 고민을 하게 되는거 같아요 ~ 호텔 중식당의 그런 느낌말고 짜장면과 짬뽕 유산슬, 팔보채, 깐쇼새우 요런것들이 일는 그런 중식당있잖아용 어떤 느낌인지 아시겠죠 ><
중식은 또 고량주랑 먹어줘야 하지만 쏘주랑도 너무 잘 어울리고 그래서 술먹을때 중식 너무 좋아하는데 딱히 갈때가 없어서 매번 고민을 하는거 같아용 그러는 와중에 우연히 찾은 중식단집! 너무 맘에 들어서 알려드리려구용
여기는 일단 서면 1번가 쪽이예요 1번가 쪽이라고 하면 쉽게 쥬디스 태화 맞은편 ! 롯데백화점 있는 쪽이라고 조시면 되세용 쥬디스 쪽은 사람이 너무너무 많아서 그나마 덜한 쪽으로 선택 !! 지나가다가 발견한 집인데 손님도 많고 맛있을거 같은 느낌이 뿜뿜했던 미미루 !

미미루

부산 부산진구 중앙대로691번가길 24-5
11 : 30 - 21 : 00
( 15 : 00 - 16 : 00 브레이크 타임 )

미미루 검색하다가 보니 서면뿐만 아니라 온천동에도 있더라구용 오오 다음에 온천동 갈일 있으면 온천동 미미루 방문해봐야겠어용 저 유산슬, 팔보채 이런 친구들 너무 좋아해요~ 근데 밖에서는 딱히 어디로 먹으러 가야할지 몰랐는데 드디어 적어도 서면에서는 정착할수 있는 곳 찾은거 같아용 ~ 외관 내부도 이국적인 느낌 뿜뿜하구여
메뉴는 중식 요리류는 다 있어용 >< 머 주문할지 한참 고민을 했었던 ! 일단 팔보채랑 크림새우랑 짬뽕밥 주문!
술을 쏘주 먹으려고 했는데 같이 간 언니가 공부가주 이거 맛있다고 추천해줘서 이거루 주문했어용 ~ 찾아보니
공부가주는 곡물을 발효시켜 만든 백주로 공자의 술이라는 애칭을 가지고 있다고 해용 저 이런 백주.. 고량주 같은건 그 특유의 향이 있어서 잘 못먹는데 이번에는 언니 믿고 도전!! 아 요즘 연맥이라고 해서 연태고량주랑 맥주 섞어서 많이 먹는다고 하더라구용 생소하지만 대세는 또 따라야하기에 조만간 연맥 도전 한번 해볼게용 :)

요게 공부가주!! 진짜 귀염뽀작하게 생겼고 먼가 만화에 나올거 같은 그런 술단지에 들어가 있었어용 !! 취권할때 막 들고 다니는 술같은 ㅋㅋㅋㅋ 아그리고 내부에 벽면 한가득 저런 그림도 그려져 있어서 저 배경으로 한컷!
일단 궁금하니까 술부터 한잔! 오오 특유의 향이 있기는 한데 거북하지는 않았어요 !! 저는 호 !! 확실히 이런 백주는 진짜 깔끔하기는 해요 ~ 뒤끝이 없어! 그래서 느끼한 중식이랑 같이 먹으면 더더 맛있나봐요!! 공부가주 넘 맘애 들었지만 가격대가 … 우리 이런 속도로 먹다간 4-5병은 그냥 넘을거 같아서 한병먹구 재빠르게 쏘주로 돌아옴


크 팔보채랑 크림새우 비쥬얼 장난없쥬
팔보채 오랜만에 먹자나 너무 좋아 ~ 저 유산슬이랑 엄청 고민했는데 오늘은 빨간 팔보채다 하고 픽!! 야채도 많이 들어가 있고 너무 맛있게 잘 먹었어요 찬구들도 진짜 맛있다고 ㅋㅋ 아니 내가 만든것도 아닌데 왜 제가 다 뿌듯한거죵 그리고 보통은 칠리새우를 많이 먹는데 우린 크림새우로 !! 크림새우도 비쥬얼 대박이고 한입 물었을때가 진짜 와 .. 따뜻 부들 고숩한 소스 안으로 탱글탱글한 새우가 맛이 없을수가 없다 이건 진짜 !! 그리고 공부가주 한잔 딱 하면 걍머 스트레쓰 다 날아가버리는 ><
오랜만에 만난 친구들이라 이야기하며 음식 먹으니까 시간도 빨리가고 음식도 후다닥 사라지는 마법이 꺅


하지만 저희에게는 짬뽕밥이 남아있쥬 저 짬뽕밥은 처음 주문해봐요 항상 짬뽕만 먹었던 ! 왜 짬뽕 국물이랑 그 야채 먹고 싶을때 있잖아용 그럴때 짬뽕에 면은 거의 안먹구 국물이랑 야채만 먹고 면은 남기거 이럴때가 많은데
짬뽕밥은 그럴일이 절대 없겠다구용 전에 짬뽕밥하면 저걸 왜 주문해먹지 그냥 짬뽕 국물 조금 달라고 하면 언되나 했는데 오옹 퀄리티가 너무 괜찮게 나오는거 있죠 그리고 앞에서 말한거처럼 국물이랑 야채 먹고 싶은데 면은 안먹고 싶다 이럴때 찰떡! 그리고 짬뽕밥은 안에 당면이 들어 있다고 하는데 진짜 당면이 들어있더라구용 저는 앞으로도 짬뽕 대신 짬뽕밥 자주 주문해서 먹을거 같아용
짬뽕밥이랑 같이 나온 밥은 팔보채랑 같이 먹었는데 오오 색다르고 좋았어용 ~ 오랜만에 중식 먹으니까 왤케 맛있는건가용 주기적으로 먹어줘야하는 중식 !!


그러고 배는 불렀지만 여기 음식 다 너무 맛있다고 중식의 기본인 짜장맛도 궁금하다며 또 시킴 ㅋㅋㅋㅋ
짜장면 나왔는데 반숙이랑 새우까지 굿 ! 호다닥 비벼서 먹는데 머야머야 짜장면도 맛있다 그럼 끝 !! 여기 앞으로 자주 오자 이랬어요 ㅋㅋㅋ 짜장면 먹고 짬뽕밥 시키고 남은 밥 저기 비벼서 야무지게 먹었어요 ㅋㅋㅋㅋ 진짜 10만원 가까이 나왔지만 하나도 아깝지 안았던! 이거 비밀인데 크림새우랑 팔보채 조금 남은건 포장까지 해왔어요 ! 진짜 야무지게 잘 먹은 미미루! 서면에서 괜찮은 중식당, 중국집 찾으시는 분들!! 중식요리랑 쏘주 한잔 하시고 싶으신 분들은 미미루 강력하게 추천합니당 !!
저는 앞으로 진짜 자주 방문할거 같아용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