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탐방/부산

재송동 맛집 :) 재송동 굴림 만두 맛집, 이가네 밀면왕만두

히읏히읏 2021. 12. 21. 12:23
728x90
반응형



오늘은 재송동인이 추천하는 로컬 맛집 추천 드려요!
거두절미 진짜 찐 맛집 소개! 저는 만두 있으면 먹는데 찾아서 먹으러 다니지는 않는거 같아요 근데 항상 주위에 만두가 있는 ㅋㅋ 메인을 시키거나 주문을 해도 사이드까지 푸짐하게 먹고 싶으니 항상 주문하는 사이드의 대명사 만두 !! 이렇듯 안좋아하는거 같은데 매우 가까이서 좋아하고 있었던 만두예요 ~ 왜 집에서도 출출할때 몇개 꺼내서 데워서 먹으면 그렇게 맛있잖아요 ! 재송동 제 입맛 완전 잘 아는 친구가 만두맛집이 있는게 저를 꼭 소개해주고 싶다는거예용 ~ 게다가 밀면까지 너무너무 좋아하는 저는 따라갔어요 ! 나름의 미식가인 친구 이 친구가 맛있다고 하면 진짜 맛있더라구요 ! 인정하는 부분 :)
할머니 할아버지가 운영하시는 곳인데 만두를 직접 빚으신데요 그리고 그냥 만두도 아니구 굴림만두를요!! 제가 굴림 만두를 처음 먹어본건 창화당 굴림만두였어요 그 이영자 만두로 되게 유명한 곳있잖아용 만두피는 되게 얇구 속은 꽉차있고 와 이거 물건이다 싶을정도로 너무 맛있게 먹었었어요 제가 !! 그이후로 굴림만두 너무 좋아하는데 여기가 딱 그런 너낌 !!! 피가 진짜 얇은데 속은 가득!! 왕만두 이렇게 만들기 진짜 쉽지 않잖아요 만두 좋아하시는 분들은 이미 침 고이실꺼예요! 이날 사진은 먹고 추가로 만두 포장하러 간거라 포장 만두의 비쥬얼 밖에 없어서 조금 아쉽긴해여 ~ 그래도 얼른 소개시켜 드리고 싶기에 바로 글 쓰기 !! 만두는 또 추운날 먹아야 제맛이잖아용 :)


재송동 이가네 밀면왕만두

부산 해운대구 재반로118번길 5 1층
11 : 00  -  21 : 00

오르막길에 있어요 주차장은 따로 없구 보니까 가게 앞에 주차하시고 드시고 가시더라구요~ 아님 밑에 공영 주차장에 주차하시고 걸어오셔도 괜찮을거 같아요 ! 이게 입구의 모습인데 !! 입구부터 밀면 만두 장난없죠 ~ 아 그리고 여기 밀면은 아로니아가 들어간 밀면이라 건강을 쫌더 생각한 그런 밀면이랍니다 참고 ! 밀면 저는 부산에 제가 자주 가는 단골 밀면집이 있어요 되게 좋아해서 아이디까지 밀면집이름으로 할정도!! 거기 밀면집도 다음에 소개시켜드릴게요~ 부산 3대 밀면 이런데도 있긴해요 그 정도로 부산의 밀면은 기본 이상은 하는거 같아여! 또 약간 부산의 명물같은 그런 느낌이니 어지간하면 밀면은 중타이상입니다 !! 밀면을 먹고 자란 저는 냉면보다는 밀면을 더더 사랑하죠~ 확실히 다른 지역가서 밀면을 먹으면.. 만족스럽지는 못한거 같아요 부산와서는 밀면 꼭 드셔보세용 ~ 아로니아 밀면과 왕만두의 조합!! 이건 진짜 맛이 없을수가 없다 ! 그리고 개인적인 취향이지만 저는 만두 먹을때 단무지는 꼭 !! 동네 분식점 같은 그런 느낌이지만 만두 만큼은 결코 동네 분식점 느낌이 아닌 그런 이가네!


저 먹고 너무 맛있어서 집에 포장해서 가려구 만두 추가 주문했어요 엄마랑 동생이 또 이런 분식류 완전 좋아하시거든요~ 말씀드리면 이렇게 바로 만두를 쪄주신답니다
이런 비쥬얼도 먼가 오랜만 김이 막 올라오고 ! 저기 보이죠 완전 왕만두!! 저는 고기만두랑 땡초만두 이렇게 종류별로 포장해 갔어용 추울때는 역시 만두죠~ 뜨거운 만두 호호 불어 먹는 그런 갬성 !! 저기 앞에서 만두 설레이게 기다리고 있으니 지나가는 사람들도 막 만두 먹자면서 들어오시고 그랬어요 ㅋㅋㅋ 또 여기 주인 아주머니랑 아저씨가 너무 친절하세여 하나라도 더 생겨주시려고 하구 편하게 앉아 있으라고 하구 먼가 할머니집에 놀러온거 같은 그런 느낌있잖아요 ! 포근하고 따뜻한 느낌 이런 친절하신 사장님들의 마음이 음식에도 고스란히 담겨있는거 같아용 만두 하나하나 빚을때도 정성가득 빚으시고 음식은 정성이란 말도 있잖아요 ~ 그 마음이 음식에도 다 담겨 있어서 더 맛있는거 같아용 ! 여기도 앞으로 단골예약


크 집에가서 개봉해야 하는데 뜨끈뜨끈 바로 나온 만두는 또 못참지! 뜨거운데 바로 들고 호호 불어가면서 한입! 근데 아시져 바로 나온 만두 한임 딱 베어물면 안에서 육즙 빵빵 터지는! 최소 회상 … 젓가락이 없어서 손으로 먹어야 하는데 보나마나 한입 먹으면 화상각.. 근데 먹고 싶은 마음은 굴뚝 ㅋㅋㅋ 몇분을 후후 불어가면서 먹었어요
크 !! 잊을수없는 그 한입! 먹어도 먹어도 맛있고 앉은 자리에서 몇개는 순삭할수 있는 ~ 배불러도 계속 들어가는 마성의 만두 >< 오랜만에 손만두 너무 맛나게 잘 먹었어용 요즘은 냉동만두들이 너무 잘 나와서 집에서도 맛나게 잘 먹었지만 또 이렇게 손만두랑은 아무래도 차이가 있도라구요 ~ 집에서 만들어 먹으면 더더 맛있고 좋지만 손이 많이가니 우리는 맛난 손만두집에서 사먹자구요 ~ 저희 가족들도 완전 맛있다고 다음엔 가서 밀면이랑 먹기로 했어용 ! 재송동 사시는 분들이라면 여기 밀면이랑 왕만두 꼭 한번 드셔보세용 ~ 진짜 손맛이 느껴져용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