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탐방/부산

재송동 맛집 :) 겨울 굴 무한리필 만원, 오대감

히읏히읏 2021. 12. 11. 17:06
728x90
반응형



굴 매우매우 사랑하는 1인입니다 !! 저 제가 넘 좋아하는 굴보쌈 최애집도 소개해드렸잖아용!! 근데 이번엔 굴찜입니다!! 부산에 굴찜을 무한리필로 먹을수 있는 곳이 있다더라구영 !! 저는 부산에 굴 무한리필은 없는줄 .. 저 왜 이거 이제 안거죠!! 재송동 친구가 소개시켜주는 굴 무한리필집!! 제가 굴 워낙 좋아하니까 여기 가보자고 알려줬어여!! 재송동에 오대감이라는 곳인데 이미 많은 사람들 사이에서 쫌 유명하더라구요!! 약간 저만 몰랐던듯!!! 저는 굴찜 먹으러는 다 부산 근교 이런데서 먹어서 부산에서 굴찜 이런거 먹을줄은 상상도 못했어요 !! 바보…
굴 진짜 생굴로 먹어도 맛있구 석화로 먹어도 맛있잖아요 벌써부터 굴 먹을 생각에 완전 신이났어요 >< 침고여!


오대감

부산 해운대구 재반로 51-1 1층 오대감
매일 12 : 00  -  23 : 00


와 재송동 치니까 검색어에 제일 먼저 나오는게 오대감이더라구요 와우!! 진짜 나만 몰랐엉 .. 여기가 유명한 이유는 생굴구이 무한리필이 만원이예용 !! 진짜 만원의 행복 아닌가요 !! 이 무한리필은 무조건 2인이상 주문이 가능하구요!! 여기는 적혀있지 않지만 무한리필은 9시까지 주문이 가능해요!! 9시전에 오셔야합니다 명심!! 그리고 먼저 온 사람이 들어가서 기다리고 그런거 안되고 일행분 다 오셔야해용!! 되게 철저하게 이걸 하시드라구요.. 나중에 보니 내일 물량때문에 그렇다고 하던데 .. 제 앞에 계시던 다른 분은 일행이 아홉시 오분쯤? 쪼금 늦어서 먼저 들어가서 무한리필 두개 주문하고 다른것도 주문하면 안되냐고 하니까 안된다고 아주 단호하게.. 초큼 화가나신거 같더라구요..융통성… 쩝 .. 결국 그 일행분 5분 딱 도착하셨는데 무한리필 못드셨어요… 여기 전부 알바생들이더라구요 그래서 더 이런게 안된거 같아요 ㅠㅠ 암튼
저희는 무한리필이랑 굴보쌈 주문했어요!!!
나중에는 굴라면이랑 이것저것 다 주문한건 안비밀!!
저는 사실 생굴구이보다 굴보쌈이 더더 먹고 싶었어여
그 한입 왕! 와구와구 싸먹는거 그게 너무 좋아요 일단 굴보쌈부터 굴전 차근차근 나왔구용 술도 빠질수 없겠죠!
일단 보기만 해도 너무 행복 >< 굴로 먹을수 있는 요리는 거의 다 먹은거 같아용!! 제가 이거 먹으면서 인스타 스토리 올렸는데 애들 전부 여기 어디냐면서 엄청 물어보더라구영 겨울에 우리 굴은 못참잖아요 겨울 한정판같은!!



굴보쌈!! 제가 기다리고 기다리던!! 우아 굴 싸이즈 보세용 굴이 진짜 크고 싱싱한게 느껴졌어요 !!! 그리고 여기는 톳도 주시더라구영 꺅 톳 너무 좋아하는데!!! 처음엔 그냥 수저에 수육이랑 굴이랑 무랑 배추 그리고 톳 올려서 먹고 캬!! 이거잖아 와 김치 머야 너무 맛있어 ㅋㅋ
그리고 그 다음은 알배추 !! 요즘 알배추 진짜 달달하니 맛있잖아요!! 그냥도 엄청 먹었는데 오 그런 알배추에 쌈싸기!! 알배추에 수육 올리고 굴 올리고 무랑 배추 올리고 와악!! 톳 많이 많이 !! 톳 많이 넣으니 씹는 식감도 너무 좋고 완전 별미!! 같이 간 친구는 톳을 원래 별로 안좋아한다고해서 저 혼자 와구와구 !! 입 터질듯이 크 너무 맛있어 !! 그리거 생굴이잖아요 진짜 왜 바다의 우유라고 하는지 알거 같았어용 그리고 여기 회전율이 좋다보니까 굴이 진짜 싱싱했어여!! 입구에 보면 굴껍질이 진짜 어마어마 하게 쌓여있어요!!! 싱싱한건 진짜 보장!! 와악 신나
그리거 굴전은 저 처음 먹어보는데 우아 이것도 진짜 맛있더라구용 간장에 콕콕 찍어 먹는데 꼬숩하고 굴이 탱탱
안드셔보신분들 굴전도 꼭 한번 드셔보세용 ~ 추천!!
그리고 얼마 기다리지 않아 생굴구이도 나왔어용 ! 김이 모락모락 올라오는 생굴구이 !! 크 이거지 이거지 이 비쥬얼이지 !! 한손에 목장갑끼고 비닐장갑끼고 다른 한손엔 칼들고 먹을준비 완료!! 진짜 겨울온거 같아용 ><


이 석화는 또 까는 재미가 솔솔 와 !! 이거 머야머야 진짜 뽀오얀 굴!! 너무 맛있자나!!!! 석화 딱 까서 호로록 먹고 껍찔 탁 버리구 진짜 리듬감있게 잘 먹은 ㅋㅋㅋㅋ 저는 한판정도 먹으니까 쫌 물리더라구영 굴보쌈 집중공략하고 친구는 한판 더 시켜서 냠냠!! 친구는 생굴구이가 더 맛있다고 하더라구요!! 각자 취향껏 집중공략!!! 생굴은 다 먹고 밑에 보니 쪼메난 꽃게 쪼메난 가리비들이 막 너무 귀여운거 있죠 !! 생굴구이 별로 안좋아하시면 무한리필말고 세트메뉴 시켜도 좋을거 같아용 그럼 굴구이 굴보쌈 굴전 골고루 맛볼수 있어용!! 저희는 이것도 먼가 부족한거 같아서 ㅋㅋ 부족이라기보다 묵직한 먼가를 안먹은거 같은!! 그래서 굴라면도 주문했어요!! 이 얼마만에 먹는 라면인가 !!! 호로록 다 먹었어용 너무 맛있게 !!
이집 겨울에는 이렇게 굴집이지만 다른 계절에는 오리백숙집이래여 ~ 메뉴판에 오리백숙 막 이런것도 적혀있길래 먼가 했거든요!! 신기방기 !! 여튼 굴 진짜 여러가지 메뉴로 너무 잘 먹구 왔어요!! 굴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여기 진짜 완전 강추합니당~ 너무 만족하실거 같아용!!
멀리 나가지 않아도 싱싱한 굴을 무제한으로 즐기다니
여기도 저는 매년 겨울마다 꼭 올거 같아용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