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탐방/부산

양정 횟집 추천 :) 겨울엔 역시 대방어가 최고, 철계점 횟집

히읏히읏 2021. 12. 1. 14:02
728x90
반응형




오늘의 알려드릴 곳은 양정입니당 ! 저도 사실 양정은
익숙하진 않아용 ~ 몇번 안와본거 같아용 !  서면이랑도 가깝고 해운대에서도 반대방향으로 오니 생각보다 멀지 않더라구영 ~ 아무튼 오늘은 양정사는 친구가 있어서 그 친구 보러 양정에 왔어용 ~ 하지만 이 친구도 본가는 양정이지만 계속 서울 살아서 양정 맛집 이런건 잘 모르는..
일단 동네 한바퀴하니 먹을껀 많았어용 머먹지 고민하다 우리가 고른 메뉴는 회!! 겨울인데 저 방어도 못먹어봤다고 하니까 바로 횟집으로 결정!! 근데 이제 문제는 양정에 횟집을 찾아야 해요 ~ 원래 제가 자주 가는 횟집은 수영에 있어서 쪼금 거리가 있어도 수영으로 가려구 했는데 전화해보니 이날 .. 쉬는날이더라구영 ㅠㅠ 그래서 각종 검색을 한 결과 괜찮은곳 한군데 발견했어용 ~ 제발 잘 나왔으면 좋겠다 했는데 결론부터 말씀드리면 너무너무 괜찮았어용 ! 양정 가성비갑 횟집 제가 소개해 드릴게용


철계점 횟집

부산진구 양정동 362-22
16 : 00  -  01 : 00


철계점이라고 해서 이름이 되게 특이하다 이렇게 생각했는데 철따라 계절따라 이거 줄인말이었어요 이거 개금에도 있고 울산에도 있는거 같더라구용 ~ 좋은 후기가 많아서 여기 선택하게 되었어용 ㅋㅋㅋ 저희가 있는 곳에서 위치도 매우 가깝고 !! 저희 완전 신나하면서 갔잖아용
철따라 계절따라는 저기에도 나와있듯이 합리적인 가격으로 부담없이 즐길수 있게 가격이 형성되어 있더라구용
너무 좋았어요 저희는 모둠회도 좋지만 올해 방어를 안먹어 봤기에 방어와 모둠회가 있는 세트로 주문했어용 물론 저건 대방어가 아니라 소방어이긴 하지만 그래두 방어!! 먹어야지 겨울인데 ㅋㅋㅋ 친구말로는 또 사람들마다 소방어를 더 좋아하시는 분들도 있다면서 ! 그리고 기다리고 있는데 여기 배민 띵똥띵똥 장난아니었어요 배민에서 인기 많은 곳이더라구영 ~ 배민 들어가서 또 찾아봤는데 오오 후기도 진짜 좋은거 있죠!!! 우리가 잘 찾아온거 같아요 회가 나오기전에 다양한 반찬들이 나왔는데 물회도 있고 초밥 만들수 있는 재료도 주시고 고등어도 주시고 미역국, 새우튀김까지 크 요런 친구들 많아서 먹거리가 더 풍성해져서 저 너무너무 좋아용 >< 그렇게 이것저것 먹다보니 드디어 나온 방어랑 모둠회 꺅!!! 회 왤케 오랜만에 먹는거 같은 느낌이죵 ~ 회는 언제 먹어도 사랑 !
쏘주랑은 또 최고의 궁합!!! 너무 행복합니다 :)






크 회 비쥬얼 봐용 ~ 장난없쥬 !!  진짜 도톰하게 썰어주셨더라구영 너무 좋아 >< 방어는 확실히 쫄깃쫄깃하고 식감이 있는 회!  잊을수가 업쥬 ㅋㅋ 사실 저는 저렇게 빨간회는 잘 안먹었어요 ~ 근데 우연히 회식때 한번 먹어보라고 진짜 맛있다 또 제가 회를 싫어하는게 아니라서 더 좋아할거다라면서 다 먹어보라고 강추하시더라구용
그래서 일단은 눈 꼭 감고 먹었는데 한번 씹는 순간 눈뜸 ㅋㅋㅋㅋㅋ 어머 이거 머야 완전 식감 대박이다 이렇게 쫄긋할수가!! 그후로는 겨울만 되면 방어 찾아서 먹으러 가는거 같아용 ! 역시 세상은 넓고 맛있은건 많아용 ><
그냥 먹어두 맛있는데 저는 깻잎에 싸서 먹는거 넘 좋아해용 깻잎에 방어 올리고 와사비 올리고 마늘 하나 딱 이렇게 해서 크 !! 지금 글쓰고 있는데도 저 침고였어요
이번주에 또 방어 먹자고 할까봐용 ~ 진짜 너무 잘 먹었구 같이 간 친구도 심지어 양정 사람이면서 여기 어떻게 찾았냐면서 ㅋㅋㅋㅋ 너무 잘 찾은거 같다고 막 그랬어용 앞으로 회먹구 싶으면 여기서 주문해서 먹는다고 하더라구용~ 그정도로 너무 괜찮았어용 ! 그리고 직원분들도 너무너무 친절하세영 ~ 언제든지 부족한거 있으면 말해달라고 하시구 ! 하나라도 더 챙겨주시려고 하시더라구용
그리고 한참 먹구 있는데 대방어 서비스라면서 대방어 서비스로 쫌 주시고 하셨어요 ! 꺅 또 이런 서비스 너무 사랑하잖아요 ㅋㅋㅋㅋ ( 쉿! 저희만 주신거 같았어용~ )






회먹으면서 다른것도 먹고 싶어서 산낙지 추가했어요
산낙지 주문하면서 매운탕도 같이 주문!! 와 산낙지 사진 어디 간거얔ㅋㅋ 산낙지 완전 싱싱하고 기름장에 찍어먹으니까 얼마나 꼬소하게용 ㅋㅋㅋ 진짜 소주각이었어용
다 먹고나니 딱 맞춰서 나오는 매운탕!!! 역시 마무리까지 해여죵~ 얼큰해서 술술 들어가는 술을 더 안시킬수가 없죠 ㅋㅋㅋ 그리고 남아있는 회 풍덩해서 샤브샤브 만들어 먹구 또 남아있는 회초밥 만들어 먹구 ! 이맛에 회먹잖아요 다양하게 즐길수 있는 !! 날씨도 쌀쌀한데 이렇게 따뜻한 국물 먹으니 넘 좋은거 있죠~ 진짜 급찾은 횟집인데 이렇게 맛있고 푸짐하게 나와서 넘 좋았어용 ! 담에 또 와서 먹고 싶은 그 정도였어요 ㅋㅋ 그리고 하나라도 더 챙겨주시려고 하는 모습이 크 감동 !! 아 그리고 셀프바도 있어서 간단한 반찬들은 제가 직접 가져다 먹어도 되용 이런저런거 생각하면 가격이 진짜 너무 착한거 같아용
진짜 가성비 갑입니다 >< 양정에서 혹시 횟집 정착못하고 있으신 분들이라면 철따라 계절따라 철계점 양정
꼭 한번 방문해보세용 ! 강력추천입니당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