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탐방/부산

부산 강서구 맛집 :) 낙동강뷰가 너무 이쁜 오리코스요리, 앙탄

히읏히읏 2021. 12. 9. 11:37
728x90
반응형




요즘 김해쪽 자주 가는거 같아요 여기 은근 숨어 있는!!
그리고 저만 알고 싶은!! (이미 유명하긴 하지만 ..) 그런곳이 많더라구용 !! 또 유명한 곳들도 사람이 많긴 하지만 그래도 생각보다는 사람이 많지 않아서 그 공간을 그 분위기를 느낄수 있어서 좋은거 같아요 송정이나 기장에 이런 이쁜 카페나 음식점이 있으면 갈수도 없을만큼 아니 갈 엄두를 못낼만큼 복작복작 거리거든용~ 그정도까진 아니라서 좋은거 같아요 ㅋㅋㅋ 오늘 제가 소개해 드릴곳은 제가 너무 가보고 싶었던 오리코스요리집 앙탄입니당!
제가 여기를 알게 된건 SNS 예용~ 친구가 저 좋아할거 같다고 링크 보내줬는데 보구 완전 반함!!! 우아 너무 이쁜거 있죠 ! 바로 저장했잖아용 ㅋㅋㅋ검색해보니 이미 핫한 곳이더라구용 ~ 여기가 카페랑 같이 붙어 있는데 그 카페도 진짜 인기 많은거 같구 !! 일단 더 추워지기 전에 가보자 해서 바로 예약했어요 !! 두시반에 예약했구요 저희가 브레이크 전엔 거의 마지막이었던거 같아용~
요기 방문하시려면 예약은 필수입니다 ! 여기 앙탄 가신다면 창가쪽에 필수로 앉으셔야 하거든용 ~ 창가쪽은 무조건 예약하시구 가셔야해용 ! 그리고 룸도 하나 있던데 인원이 쫌 많으면 거기 룸도 괜찮을거 같더라구용 ><


앙 탄

부산 강서구 식만로 118-1
매일 11 : 30 - 20 : 30 (Last order 19 : 30 )
Break time 16 : 00 - 17 : 00


꺅!! 여기가 창가뷰 탁트인 배경에 낙동강이 쫜!! 너무 이뿌지 않나용 여름에는 여기 레포츠 즐기는 사람도 있고 위에는 비행기도 날아가고 그래요 넘 좋은 !! 아 이 사진은 창밖 풍경이예용 ~ 앞쪽에 사람들은 앙탄이랑 붙어 있은 카페 앙로고택을 이용하시는 분들이예용 이 앞마당은 앙탄, 오리집을 이용하는 사람도! 앙로고택, 카페를 이용하는 사람도! 모두 사용가능한 곳이예용 >< 사람 없을때 사진 찍고 싶어서 몇번이나 찍었다는 ㅋㅋㅋ 진짜 그림같이 이뿌죵~ 이 옆쪽으로 가면 나룻배도 있고 포토존이 징짜 많아요 ! 입구에 포토존이 어디라고 딱 적어 놓으셨더라구요 >< 제가 간 날은 하늘도 구름도 너무 이뻐서 사진을 얼마나 찍은줄 몰라용 !!! 와 제가 뷰 이야기 한다고 음식 소개가 너무 늦었네요~ 여기는 단일메뉴예용 오리코스요리뿐! 저희는 오리코스 2인 주문했습니당 !
코스메뉴는 이렇게 됩니당 :)
에피타이져 : 밤타락죽 : 궁중에서 임금님이 드시던 죽으로 밤을 넣어 부드러운 맛을 더한 식전음식
메인메뉴 : 훈제오리 월남쌈 : 신선한 12종 이상의 야채와 유황먹인 고급 훈제요리를 다양한 소스와 함께
건강하게 먹을수 있는 메인요리
메인메뉴 : 오리탕 : 원기회복에 좋은 보양식으로 마무리 식사메뉴로 통들깨를 넣은 고소한 들깨오리탕
디저트 : 곶감말이 : 인절미 아이스크림에 크림치즈를 더한 호두곶감말이로 마무리한 시그니쳐 후식



뷰를 감상하고 있으면 따뜻한 물이나 티 중에서 고르라고 하신다 원하는걸로 고르고 나면 에피타이져로 밤타락죽을 주시는데 진짜 부드러워서 식욕을 돋우기 딱이다
딱히 어떠한 맛이 느껴진다기보다 진짜 꼬소하고 부드러운 죽이었는데 저는 너무 좋았어용 완전 꼬소담백!
친구는 너무 별맛이 안나서 별로 안좋아하더라구용 제가 다 먹었어용 헤헷 죽을 먹고 나면 훈제오리 월남쌈을 준비해 주시는데 요게 메인이쥬! 월남쌈은 제가 너무 좋아하시는거 아시죠 ! 저 월남쌈 포스팅 진짜 많잖아용 ><
호다닥 월남쌈을 준비해주시는데 플레이팅 완전 정갈하고 색감도 너무 이뻐요 !! 눈으로 1차 먹었어용 ~ 이때 친구는 몸관리를 하고 있었는데 월남쌈은 또 그리 헤비하지 않은 메뉴라 식단하는 친구가 먹기에도 딱이었어용 ~ 오리야 머 단백질 덩어리 !! 이쁜 낙동강뷰 보면서 월남쌈 먹으니 술술 들어가는거 있죠 ! 분위기도 좋고 뷰도 좋고 맛도 좋고!!! 그리고 다음으로 나온건 오리탕과 함께 정갈한 한상!! 오리탕은 진짜 걸쭉하니 보양식 느낌 뽝!
친구는 오리탕 너무 맛있다고 와구와구 먹고 저도 오리탕 맛있었지만 저 반찬들이 더더 맛있는거 있죵 ~ 제가 좋아하는 반찬들 다 있어용 ! 특히나 김에 밥에 명란 살짝 올려서 먹으니까 왁 이거 별미다 !!! 밥한그릇은 그냥 뚝딱입니다 ! 진짜 건강한 한끼 제대로 먹었다 이런 느낌이예용! 코스는 항상 보명 양이 작아 보이는데 먹다보면 배가 너무 불러오는거 있죠 !! 다들 공감하시쥬 :)



요게 오리탕 한상이예요! 진짜 필요한 반찬만 딱딱 정갈하게 잘 나오죠 ~ 배불배불 하지만 약간의 디저트가 생각나는 그때 나오는게 곶감말이 !!! 저 곶감 별루 안좋아하는데 머야머야 이거 너무 맛있어용 ! 일단 비쥬얼도 굿!4근데 맛도 굿굿! 크림치즈랑 곶감이 이렇게 잘 어울릴 일인가요 ㅋㅋㅋ 이것만 따로 팔았으면 좋겠어요 !! 아주 막 달지도 않고 적당한 당도와 깔꼼하게 마무리 해주는 디저트 와 !!! 코스 구성도 너무 좋아요 딱 필요한 것만으로 구성이 되어 있는 !! 다 먹자마자 가족들이랑 와야겠다 이 생각들었어용 ~ 엄마두 너무 좋아하실거 같은 !! 진짜 연인분들까리 가고 너무 좋을거 같고 가족끼리 가도 넘 좋을거 같구 모임하러 가도 너무 좋을거 같아용 ><
그리고 앙탄의 센스를 마지막에 엿볼수 있었어용 ! 계산하구 나갈때 가글이랑 입정리할수 있는거 챙겨주시던데
오 센스가 장난이 없어요 그리구 다 드시고 꼭 옆에 있는 카페 앙로고택 가셔야해용! 커피한잔 즐기시면서 낙동강뷰 제대로 감상하세용!! 여기는 저 앞으로 진짜 자주 올거같아용 ~ 그리고 계절별로 오면 색다른 매력도 있고 너무좋을거 같아용!! 요 근래 갔었던 음식점 중 젤루 맘에 들었어요 모든게 완벽했던 그런 식당, 앙탄이었어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