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탐방/부산

신세계 센텀 맛집 :) 남녀노소 불문하고 다 좋아하는 피에프창

히읏히읏 2021. 11. 30. 10:49
728x90
반응형





저는 보면 어디가서 그 음식점 맛있으면 의리처럼 거기 진짜 자주 가는거 같아용 ㅋㅋㅋㅋ 또 맛있는곳 있으면 주위 사람 소개시켜 주고 싶고 그러잖아용 ㅋㅋ 또 신세계는 각 지역마다 신세계에 있는 맛집은 다 있고 그래서 더더 좋은거 같아용 !! 오늘 제가 소개 시켜 드릴 곳은 신세계에서 또 제가 자주 가는 그런곳! 피에프창이예용 :)
피에프창은 유독 센텀이랑 대구 지점을 많이 간거 같아용
저기 좋아하는 친구가 있어서 그때 진짜 많이간 ! 처음에 저는 퓨전 중식당 이런식으로 생각했는데 그건 아닌거 같구 아시안 푸드를 미국식으로 재해석한 글로벌 아시안 비스트로 라고 하더라구용 ~ 중식은 아니지만 퓨전 비스트로는 맞아용 !! 오늘은 엄마미랑 피에프창을 갈꺼예용 ~
이게 또 어른들도 굉장히 좋아하실 그런 매뉴도 있어서 같이 가면 너무 좋아하실거 같았어용 !! 신세계에 딤딤섬도 진짜 좋아하는데 요즘 사람이 너무너무너무 많아서 패쓰!  그러고 보면 저 신세계 진짜 좋아하는거 같아용ㅋㅋ
다 좋아하는건 아닌데 특히 굉장히 좋아하는 음식점이 몇군데 있는거 같아용 ㅋㅋㅋ 센텀 피에프창이 좋은 이유중에 하나는 그렇게 시끄럽지 않아요 복작복작하지 않아서 더더 좋아용 !! 요즘은 막 너무 정신업게 밥먹고 싶지는 않은 ㅋㅋㅋ 이야기도 하면서 여유롭게 밥먹고 싶어요
다들 어떤 느낌인지 아시죵 !! 그래서 여길 더 좋아해용



피에프창 신세계 센텀

부산 해운대구 센텀4로 15
10 : 30 - 20 : 00


저희가 피에프창에서 시킨 메뉴는 바로 이거 !! 2인세트 시켰어용 !! 2인세트의 구성은 창스 치킨 레더스 랩 + 몽골리안 비프 or 크리스피 허니 쉬림프 + 스위트 바닐라 크림 완탕 or 티라미슈 + 아이스티 or 탄산음료 + 커피2잔 이렇게 구성되어 있은 상품이예용 ! 쉽게 말해서 메인 메뉴 2개 그리고 디저트 1개 이런셈이죵 ~ 이날은 너무 배가 고파서 메인메뉴 하나를 더 추가할까 아니면 3인세트를 할까 고민을 많이 했는데 3인세트는 제가 그리 좋아하지 않는 메뉴가 포함되어 있어서 포기 ! 고민하다가 식탐이 많은 저이기에 다 먹지도 못하는 일단 2인세트 주문하고 부족하면 더시키기로 했어요 ! 일단은 제가 너무 좋아하는 창스 치킨 레더스 랩!! 저게 사진 쏙에 양상추랑 같이 있는 메뉴예요!! 제가 젤루 좋아하는 먼가 양상추에 싸먹어서 죄책감도 덜하고 일단 다 떠나서 너무 맛있어용 아 이렇게 주문을 하면 공기밥 하나도 같이 나오는데 현미밥이랑 쌀밥이랑 고를수 있어요 !! 저는 당연히 현미밥
현미밥이랑 치킨이랑 양상추!! 나름 건강하게 먹는다 합리화하면서 ㅋㅋㅋㅋ 근데 진짜 저렇게 싸먹으면 너무 맛있어요 엄마미도 완전 만족!!  창스 치킨 레더스 랩 저기에 있는 치킨이 간이 쎄서 밥이랑 먹으면 진짜 딱이예용






두번째로 나온 음식은 몽골리안 비프!! 저건 위에 사진에서 고기위에 부추(?) 같은게 막 올라가 있는 그 메뉴예요
공기밥은 저 몽골리안 비프에 같이 나오는거예용 !! 저것두 간이 쎄서 밥반찬으로 굿 !! 엄마미는 이게 젤루 맛있다고 하셨어용 ㅋㅋㅋ 몬가 LA갈비 같으면서도 다른 ! 근데 고기도 진짜 부드럽고 이런 어른들도 어린이들도 좋아할만한 메뉴예요!! 2인세트에서 몽골리안 비프랑 같이 고를수 있는 메뉴가 크리스피 허니 쉬림프잖아요!  저것두 먹어보고 싶은데 항상 새우를 선택 못하는 이유가 몽골리안 비프가 너무너무 맛있어서 그런거이기도 하거든영 :)
다음에는 추가 해서 크리스피 쉬림프도 꼭 한번 먹어보도록 할게용 ! 이렇게 엄마미랑 이야기하면서 먹으니 금새 배가 부른거 있죠 ㅋㅋㅋ 이것두 다 못먹은 우리 .. 하나 더 시켰으면 너무 많았을뻔 했어여!! 항상 알고는 있지만 그 식탐이 ㅋㅋㅋㅋ 이게 쌈도 싸먹구 밥도 있어서 생각보다 포만감이 커요!! 그리고 저희는 디저트 준비해달고 말씀을 드렸어요 ! 디저트는 저희가 티라미슈 준비해달라고 말씀을 드려서 티라미슈로!! 원래도 티라미슈릉 좋아히긴 히는데 피에프창 티라미슈 진짜 맛있아용 !! 따뜻한 커피랑 진짜 디저트 다 먹은나 ㅋㅋㅋㅋ 또 한번 느낍니다 밥배 따로 있고 디저트배 따로 있다는 말이용 ><
진짜 이렇게 피에프창은 메인메뉴부터 디저트까지 잘 즐길수 있어서 너무너무 좋은거 같아영 !! 조용하고 맛있는 퓨전 음식 즐기시고 싶으시다면 피에프창 강력 추천합니다 ~ 조용한거지 손님이 없는건 아니예용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