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탐방/부산

신세계 센텀 맛집 :) 요즘 제일 핫한 베이글, 어썸베이글

히읏히읏 2021. 11. 29. 20:16
728x90
반응형





이번주말은 일이 있어서 주말동안 신세계를 자주 간거 같아용 ~ 신세계 백화점 들리면 꼭 가보는 지하1층 !! 먹는거 그렇게 좋아하는 제가 안갈리가 업짜나용 뭐 새로 들어온건 없는지 팝업에는 어떤게 들어와있는지 사람들한테 어떤게 인기가 많은지 ㅋㅋㅋㅋㅋ 동태 살피는 1인!!
이유는 하나 나도 맛난거 먹으려고 ㅋㅋㅋ 이번에도 역시나 단박에 저의 시선을 끄는것이 있었어용 저 멀리서도 보이는 줄 ㅋㅋㅋ 줄이 어디까지 서있는지 !! 가까이 가서 니 베이글 판매 하는 곳이었어용 !! 바로 옆에는 크로플 불과 얼마전까지만 해도 저 크로플이 1등이었는데 줄 어디까지 서서 먹고 !! 이번에는 완전 상반되는 모습이었어요 크로플 판매하는 곳 앞에는 손님이 거의 없고 베이글은 줄이 장난이 아니야 .. 와 근데 그냥 베이글인데 이렇게 사람이 많다고? 하고 보는데 아!! 크림치즈 여기 포인트는 크림치즈 !! 크림치즈 종류가 진짜 많고 플레이팅도 포장도 진짜 이뿌게 해놓으셨더라구요 시선이 가구 여심저격까지 탕탕탕!! 홀린듯이 저도 거기 줄서있는거 있죠 나 진짜 어이없어 ㅋㅋㅋㅋ 근데 평소 베이글도 좋아해서  살짝쿵 기대됐어용 ㅋㅋㅋ 보통 베이글은 쫌 종류별로 사도 크림치즈는 종류가 다양하지 않아서 한두가지 종류만 발라 먹잖아용 ㅋㅋㅋ 근데 여긴 종류가 많아서 다들 각자 다른 맛을 느낄수 있을거 같더라구요 !! 줄서자 :)


어썸베이글 신세계백화점 센텀

부산 해운대구 센텀남대로 35
10 : 30  -  8 : 00


베이글은 총 6가지가 있었어용!! 제가 구매한 베이글은 플레인, 어니언베이글, 블루베리베이글, 바질베이글
이렇게 주문했어용!! 베이글도 제가 넘나 좋아하는 것들 가득!! 플레인이랑 블루베리는 자주자주 먹는데 다른 베이글들은 쫌 생소해요 일단 제가 좋아하는 것들이기에 구입 완료 !! 베이글 따똣한 커피랑 같이 먹으면 또 얼마나 맛있게여 ~~ 다들 아시죵!! 제 친구도 빵 별로 안좋아하는 친구 있는데 베이글은 유일하게 먹는 빵이라면서 쟤는 쫄깃쫄깃 괜찮다면서 막 그랬어용 유일하게 잘 먹는 빵!
그리고 옆으로 가서 크림치즈를 골라야 하는데 크림치즈 종류가 진짜 많아요 !! 무려 12가지나 되는 ㅋㅋㅋ 이렇게 다양한 크림치즈 저는 처음 봅니다 !! 안그래도 종류가 너무 많아서 어떤걸 골라야할지 모르겠더라구용 ..이런거 또 결정장애 .. 근데 이렇게 딱 추천을 해주시더라구용
베이글이랑 잘 어울리는 크림치즈!! 추천메뉴로 딱 먹으면 너무너무 좋아영 ~ 저도 그래서 빵 4가지 샀잖아요
각각 그 빵의 추천 크림치즈로 구매 했어용 !! 무화과, 소다, 치즈, 청양베이컨 이렇게요 ~~ 어떨지 너무너무 기대되는거 있죵 !! 플레인 베이글 - 무화과 , 블루베리 베이글 - 소다크림치즈, 바질베이글 - 치즈크림치즈, 어니언 베이글 - 청양베이컨크림치즈!! 이렇게 구매했습니당 :)






꺅 이거보세용 ~~ 이게 크림치즈예용 !! 크림치즈 진짜 너무 이뿌지 않은가요!! 완전 여신저격 맞져 너무 이뻐서 더더 구입하고 싶은 ㅋㅋㅋ 젤라또 아이스크림 같기두 하고 직원분들이 여기서 퍼서 작은통, 큰통 이렇게 옮겨 담아 주세용 ! 작은건 3천원, 큰건 7천원입니당 !
먹어보구 크림치즈 맛있는건 큰거 사서 쟁여놓으려구요 저희집에 크림치즈 좋아하는 사람들이 많아서 왜 맛있는 크림치즈는 어느 빵에 발라 먹어두 다 맛있잖아용 저희 동생은 직접 크림치즈 만들어서 쟁여놓고 이렇게 먹더라구용 ~ 크 진짜 너무 맛있엉 >< 제가 산 크림치즈 말고도 바질토마토, 초코, 애플망고, 홍차, 딸기, 밤, 대파, 블루베리 이렇게 다양한 크림치즈가 있어용 ㅋㅋㅋ 다음에 방문할때는 다른 종류의 크림치즈도 사와봐야겠어용 !!
그 외에도 어썸 베이글에는 스프랑 샌드위치를 판매하고 취향껏 고르시면 될거 같아요!






패키지도 너무 귀염뽀작해서 사진 찍을 맛도 나는거 있죠 포장도 넘 이뻐 !! 제대로 취향저격 당했어요!! 그리고 항상 기본 베이글만 먹다가 이렇게 알록달록 베이글을 보니 더 이쁜거 있죠 !! 눈으로 먹는게 큰 베이글이었어요 ! 맛있게 먹는 방법은 저기에 적혀져 있는데 !! 베이글 반으로 잘라서 크림치즈 듬뿍 바르고 전자레인지에 15초 딱 돌리면 너무 맛있다고 해요 ! 역시 이런건 알려주는대로 해야 제일 맛있잖아용 >< 음 베이를 쫄깃쫄깃하고 크림치즈도 너무 맛있어 ㅠㅠㅠ 무화과는 익숙한 맛이구 청양베이컨도 진짜 특이하고 각자 추천해주신 빵과 너무 잘 어울리는거 있죠!! 크림치즈 고민되시는 분들은 추천메뉴 완전 강추해요 ~ 따뜻한 우유랑 같이 먹었는데 크 넘좋앙






베이글도 묵직한게 있어서 한끼 식사로 충분하잖아용 !! 진짜 아침에 간단히 커피나 우유랑 먹으면 든든하게 넘 좋을거 같아요 !!! 와 크림치즈는 저 또 가서 다른맛 구입해볼게요 >< 저 네가지 중에서는 뭐가 제일 맛있는지 찾기가 힘들어용 진짜 다 맛있짜나 ㅠㅠ 요거 다 성공적이어서 다른것도 맛있을거 같아여 ! 색감봐요 진짜 보기만 해도 기분이 좋아지지 않나용!! 요 어썸베이글은 팝업이라고 해요 ㅠㅠ 서울에서 완전 완전 완전 핫했던 그런 !
12/31까지 부산 신세계 센텀시티점에서 팝업스토어 연다고 하니 꼭 다들 먹으러 오세용~ 저는 한달동안 진짜 자주 갈거 같아용! 보기에도 이뿌고 맛도 좋은 어썸베이글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