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탐방/부산

대연동맛집 :) 줄서서 먹는 바게트 제작소

히읏히읏 2021. 11. 27. 11:41
728x90
반응형





대연동 설렁 설렁 지나가다가 발견한 바게트 제작소!!
오잉 이거 그 서면에 있는 그 바게트 제작소 맞는가 ?!
일단 한번 들어가보자 !!! 늦은시간 들어가서 그런가 빵이..빵이.. 진짜 거의 없었어요 … 사실 밖에서 풀푸리가 샌드위치 바게트 같은걸 보구 담날 점심으로 먹으라며 그거 하나보고 들어가긴 했는데 진짜 그거 말고는 빵이 거의 없었다 !!! 사실 저는 전포동에 있는 바게트 제작소는 자주 갔었어요 !! 요즘은 쫌 덜하긴 하지만 예전에는 줄서서 먹는건 기본이고 빵 나오는시간 맞춰서 사람들 막 몰리고 그랬었어요 !! 가게 이름처럼 바게트 제작소 !! 여기는 다양한 바게트들이 있는데 진짜 바게트 안좋아하는 사람도 여기 와서 바게트의 매력에 빠지고 가는 !! 저도 예전에는 바게트를 그렇게 좋아하지는 않았어요 어떤거는 너무 딱딱해서 입천장 다 까질거 같구 .. 또 한때는 생크림 찍어 먹는거에 푹 빠져서 바게트빵 사서 생크림이 푹 찍어 먹고 그랬었다 !! 이렇듯 어떤거를 찍어 먹거나 함께 먹기 위해서 구입했던게 바게트빵이었는데 처음으로 여기서 바게트를 먹었는데 우아 바게트빵만 먹어도 이렇게 맛있을수가 있구나 느꼈어요 뭐랄까 바깥쪽은 딱딱한듯 빠삭하구 속은 부드럽고 씹을수록 꼬숩하고!! 진짜 그 바게트 본연의 맛을 잘 느낄수 있었던거 같아용 진짜 너무너무 매력적이었던 빵!!! 그 후로는 자주 그리고 주기적으로 바게트빵을 찾아가면서까지 즐겼던거 같아용 :)



바게트제작소

부산 남구 용소로19번길 48 1층
매일 10 : 00 - 22 : 00


이렇게 없을수 있을까싶을정도로 텅텅 비워져 있는..
이왕 온김에 다른 빵들도 사서 맛보여주고 싶었는데 아쉬웠어요 요즘은 진짜 맛있는 베이커리가 많이 생겨서 여기저기 많이 다닌다고 바게트제작소를 쫌 소홀히 했는데 예상치 못한 곳에서 발견!! 진짜 저 학교 다닐때 있었으면 맨날 왔을거 같아요 ! 여기 명장 머 이런 유명 타이틀이 진짜 많더라구요 괜히 유명한 그런 빵집이 아니예용 크
여기는 천연누룩 발효종을 이용한 전통 프랑스빵으로
100% 프랑스 밀가루, 버터만을 사용하여 건강한 빵을 만든다고 해용 이 문구가 가게 내부에도 가게 외부에도 적혀있어요 왜 유럽 영화보면 바게트를 필수로 사는지 쪼금은 알거 같은 ㅋㅋㅋㅋ 아 여기는 거의 식사빵 위주로 판매하고 있어요 식사빵 구매를 원하시는 분들은 바게트 제작소 완전 강추합니당 ~ 물론 구움 과자 등도 있지만 종류가 그리 많지는 않은편이예요 참고하세용 :)






:: 빵 맛있게 먹는 방법 ::
화학첨가물이 들어가지 않아 손으로 뜯어드시거나 드시기전 잘라 드시면 부드럽고 촉촉한 식감과 풍미를 즐길수 있다고 해요 ! 되도록이면 당일 구워진 빵은 당일 먹는게 제일로 맛있으니 빨리 먹는게 젤 좋을듯해용 :)

:: 남은 빵 보관하는 방법 ::
남은 빵은 냉동보관하시고 드실때는 실온에서 45분 자연해동해서 드시면 된다고 해용 따뜻하게 드시려면 후라이팬 약한불, 오븐에 데워드시면 맛있게 드실수있데용 :)

:: 뜨거운빵 보관방법 ::
오븐에서 갓 나온 따뜻한 빵은 봉투를 열어서 보관해주세요 남은 빵은 비닐팩에 밀봉하여 냉동보관 해주세용 :)

왜 당일날 산 빵을 당일날 바로 먹으면 제일 맛있게 잘 먹을수 있는 방법이지만 우리 빵을 사다보면 이빵도 사고 싶고 저 빵도 사고 싶고 그렇잖아용! 그러다보면 당일날 다 못먹을수도 있고 ㅋㅋㅋ 이렇게 되면 다음날이나 다시 빵을 먹을때 보관을 제대로 하지 않아 제대로된 빵맛을 못느낄때가 진짜 많잖아요 !! 그러니까 우리가 줄을 서서 이렇게 구매한 빵을 나중에도 최대한 처음과 비슷한 맛을 느끼면서 먹기 위해서는 귀찮지만 이렇게 신경써서 보관을 해주는게 너무 중요하다고 생각해요 ~ 우리 빵순이들은 진정 빵에는 진심이잖아용 맛있게 먹어야죵 ><






크 평일은 식단을 하고 있는데 월요일은 더 식단하기가 어렵다 주말에 잘먹어서 그런가보다 물론 식단할때 완전 클린하게 먹긴 하는데 이번주는 특별히 바게트제작소 아보카도 바게트로 ㅋㅋㅋㅋ 나름 타협한!  반 나눠서 두끼로 나눠먹을게요! 일단 저 아보카도 너무 사랑해요 !!
햄 치즈 아보카도 머 이정도 들어 있겠지 생각했는데 한입 베어물고 이거 사랑이다 !!! 이랬어요 >< 왜냐왜냐왜냐 요기 바질 페스토도 들어가 있어요 !!! 맙소사 !!!!
저 바질 페스토 진짜 사랑하잖아여~ 바질페스토 향이 향긋하게 나면서 아삭아삭 다른 재료들 씹히고 마무리로 바게트의 바싹 꼬숩함까지!! 아진짜 너무 맛있다!! 이거 드실때 바로 위에서부터 앙 하면 딱딱해서 이가 너무 아플수 있어요 !  그러니까 칼로 중간에 반 나누신 후에 그 가운데부터 앙앙 드시면 그리 딱딱하지도 않고 좋아용!
아 그리고 저는 전날 냉장 보관을 했어서 실온에 살짝 해동하고 먹었어요 ~ 아보카도도 부드럽게 풀리고 너무 맛있었어용 !!! 바게트제작소 진짜 꼭 한번 들러보세요
빵순이들 무지 좋아할 그런 곳이예용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