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탐방/부산

부평동 맛집 :) 굴보쌈 최애 맛집, 부평쭈꾸미

히읏히읏 2021. 11. 24. 13:43
728x90
반응형




오늘은 저의 진짜 진짜 진짜 최애 맛집을 소개해드릴게요
평소에도 자주 가지만 굴시즌되면 한달전부터 여기 갈 생각에 설레이고 그래요! 그런데 ! 바로 그 시즌이 왔습니다 여러분 !! 드디어 그 굴 시즌이 왔어용 !!! 진짜 한달전부터 친구랑 여기 가고 싶어서 죽을뻔 .. 이날만 기다려온!
여기는 사실 굴보쌈집이 아니라 쭈꾸미집이예용 쭈꾸미가 메인이고 굴보쌈은시즌메뉴예요 겨울 한정메뉴 !! 근데 이모님이 김치도 직접 담그시고 하시는데 그게 너무너무 맛있는 ! 여기는 항상 저의 굴메이트 친구랑 둘이 자주 오는거 같아용 그래서 굴보쌈도 먹고 싶고 쭈꾸미 연포탕도 먹고 싶어도 하나는 참고 하나만 먹었는데 .. 양이 진짜 많아요 .. 이번에는 다른 친구 한명도 더 같이 가게 되서 굴보쌈이랑 쭈꾸미연포탕 둘다 시키려구용 !! 이것도 이미 가기전에 픽스된 메뉴선정 ㅋㅋㅋㅋㅋ 둘다 너무 먹고 싶었는데 항상 그러지 못했던 !!! 그러니 더 기대되죵



부평쭈꾸미

부산광역시 중구 부평1길 29
매일 16 : 30  -  02 : 00

꺅!! 사진만 봐도 진짜 너무 좋아 !!
아니 제가 굴을 진짜 좋아하긴하는데 그중에서도 굴보쌈을 왜 이렇게 좋아하는지 모르겠어요 ㅋㅋㅋㅋㅋ 그 보쌈에 굴 올리고 맛있는 김치 올려서 이렇게 딱 먹으면 이게 얼매나 맛있는지 몰라요 ㅠㅠ 그 굴의 시원한 바다향과 수육의 육즙 팡팡 매콤깔꼼하게 마무리 해주는 김치까지 아 배추의 아삭함도 빼먹으면 속상하져!! 이거 한입하고 쏘주 한잔하면 크 진짜 찐 행복!! 한입씩 먹을때마다 감탄을 연발하면서 먹어요 ~ 진짜 저 굴보쌈은 여기서만 먹어요 무조건 !!!! 여기 쫌만 늦게가면 웨이팅이 장난이 없어서 시간은 잘 맞춰서 가셔야해요 저희 이날도 혹시나 웨이팅할까봐 얼마나 노심초사 했던지 ㅋㅋㅋㅋ 다행히 딱 한자리 남아있어서 호다닥 들어와서 먹었답니당 > <
위치는 부평도 야시장 들어가는 입구에 있는데 딱 외관만 봐도 맛집 포스 장난없어요 - 이미 예전부터 유명했던 곳인거 같아용 ! 여기도 처음 알게 된게 친구 어머니께서 여기 굴보쌈 맛있다고 이래서 알게 된 !! 그 몰랐으면 어쨋을까 ㅠㅜ 겨울마다 이 맛있는 음식도 못먹구 .. 어머니 감사합니당 :) 진짜 저는 무조건 먹을때마다 배추에 올려서 쌈싸먹는데 크 먹을때마다 무한감동과 맛있음 !!
원래 사람은 제철음식을 먹어줘야 한다구여 아시죵 제철음식이 제일 영양소도 많은거 !! 이렇게 추울때는 움추리고만 있지말고 움직이고 맛난거 먹는게 더더 좋아용






김치 떼깔 쫌 보세용 진짜 장난없죠 ~ 이모 손맛이 진짜 예술이예용! 이거 말고도 간단히 밑반찬같은것도 나오는데 진짜 맛있어용 ㅋㅋ 이모가 직접 다 담그고 만든거라고 담기지 말고 다 먹으라면서 막 이모도 너무 친절하시고 좋으세요 !! 진짜 바쁜데 그 중간중간에 계속 맛있냐며 잘 먹구 있냐며 물어봐주시고 관심가져주시구 !! 음식도 맛있고 이모도 넘 좋구 여기 안올 이유가 없죠 정말루
아 여기 단점 하나 찾았어용 여기 단점은 화장실이 쫌 그래요 .. 나가서 뒤쪽에 가면 작은 화장실이 있긴한데
왠만하면 화장실은 다른곳 가는거 추천드려요 그거 말고는 머 아쉬울게 없다 정말 ㅋㅋ 굴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여기 꼭 와보셔서 먹어 보셨으면 좋겠어요 아마두 안반하실수가 없을거예용 ~ 여기는 제가 아끼고 아끼는 찐 맛집 중 하나 ! 그정도면 말 다했죠 ㅋㅋㅋ 진작 알았다면 일주일에 몇번씩 오고 그랬을꺼예용 ~ 한창 거의 남포동에서 친구 만났을때가 있었거든용 ㅋㅋㅋ 아아 글 쓰다보니까 또 생각났는데 여기는 단체 손님은 쫌 그래여 ..
공간이 협소하다보니 이점도 참고하세용 ><






아 이건 진짜 동영상으로 찍었어야 하는데 이게 요기 이 부평쭈꾸미의 메인인 쭈꾸미 연포탕입니다 !  아까도 말씀 드렸다시피 여기는 굴보쌈 전문집이 아니라 쭈꾸미 전문점이예요 ㅋㅋㅋㅋ 쭈꾸미 숙회도 있고 쭈꾸미 볶음도 있고 호래기도 있고 요기 이 쭈꾸미 연포탕도 있는 !!!!
낙지 연포탕이 아니라 쭈꾸미가 들어간 쭈꾸미 연포탕이다 연포탕을 잘 먹어보진 않았는데 여기서 너무 특이하다해서 쭈꾸미 연포탕을 주문해봤는데 그때 처음 먹고 너무 맛있고 먹는 순간 바로 해장이 될정도로 시원해서 충격!
너무 맛있는거 있죠 저기 안에 매생이도 들어가 있는데 매생이도 넘 좋아용 ~~ 쭈꾸미 항상 볶음으로 먹었는데 김에 깻잎에 마요네즈 찍어서 이렇게 연포탕으로 먹으니까 부드럽고 매력있는거 있죠 !!! 진짜 국물이 예술이예용 이렇게 요즘처럼 쌀쌀한 날에 제격!!! 이거 다 먹구 나면 이 국물에 수제비도 먹을수 있어용 수제비 반죽을 가지고 오셔서 여기서 바로 풍덩풍덩 넣어 먹어요 !!! 이거 또 기가 막히죠 ㅠㅠ 저 이날 새로운 친구가 있어서 그 친구랑 이야기하고 한다고 굴보쌈이랑 쭈꾸미 연포탕의 맛을 제대로 못느낀거 같아용 ㅋㅋㅋ 안되겠어요 조만간 다시 가야할거 같은 !! 굴 못먹는 친구들도 있어서 인원 안맞춰지면 그냥 둘이라도 가서 저거 둘다 시켜 먹어야겠어용
굴보쌈 같은 경우에는 겨울에만 먹을수 있으니까 못먹을까봐 더 애타는 ㅋㅋㅋㅋㅋ 제가 조만간 또 다녀올게요
진짜 저만 알고 싶은 그런 맛집 ! 겨울이랑 너무 잘 어울리는 맛집입니당 ~ 굴이랑 쭈꾸미 좋아하시는 분들은 꼭 한번 다녀와보세용 !! 역시나 절대 후회는 업을꺼예용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