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탐방/부산

광안리 맛집 :) 광안대교 테라스뷰 패밀리 레스토랑, 게스후 (WHO)

히읏히읏 2021. 11. 22. 13:55
728x90
반응형





광안리 해변을 걷가보면 해변가에 다양한 음식점이 있는걸 볼수 있다 거기서도 오랫동안 굳건하게 자리를 지키고 있는 몇몇 음식점들이 있는데 오늘은 그 중에 한곳을 소개 드리려고 한다 ! 광안리에서 한번쯤은 봤을법한 그런곳 ! 바로바로 게스 후라는 곳이예용 ~ 게스는 굉장히 작게 적혀 있어서 후라고 알고 계시는 분들도 많을거 같아용 ! 규모도 꽤 크고 길어요 ~ 테라스가 길어서 지나갈때 여기서 피자에 맥주한잔 파스타에 맥주 한잔 드시고 계시는 분들 많이 보셨을꺼예용 저도 항상 지나갈때만 보구
전에 친구들이랑 한번 가본이후로 음식맛도 괜찮아서 그 후로는 자주 가고 있는거 같아용! 뷰는 진짜 최고 :)


게스후

부산 수영구 광안해변로 183
매일 11:00 - 06:00 연중무휴



패밀리 레스토랑으로 분류가 되어 있고 파스타, 피자, 다양한 사이들과 간단한 주류를 판매 하고 있어용 !!
제가 여기 처음 방문했을때는 친구가 청첩장을 돌리는데 광안리에 사람 많이 수용할수 있는 곳이 없어서 선택한 곳이 여기였어요 ㅋㅋㅋ ( 그때는 코시국 아니었뜸 ) 그때는 사람이 많아서 테라스에 안앉고 실내에 룸같이 저희만 따로 있을수 있는 곳이 있어서 그렇게 앉았어용 그때 우리끼리 앉아서 먹을수 있고 맛고 맛있어서 완전 만족했어요 ! 단.. 하나 아쉬운 점이 있다면 .. 가격 ㅋㅋㅋ 가격이 쫌 있어용 몇개만 주문해도 가격이 호도독! 그때는 사람이 많고 배도 많이 고픈 상태여서 거기서 거의 머 전메뉴 다 먹은거 같은 ㅋㅋㅋㅋ 여튼 딱 우리가 생각하는 클래식한 피자랑 파스타 이런 느낌이예용 ~ 쫌 먼가 고전적인 그런 느낌이요 ㅋㅋ 오랜만에 그런 피자랑 파스타 먹으니까 너무너무 맛있는거 있죠 ~ 전 너무 좋았어용 :) 그리고 맥주 좋아하시는 분들은 맥주 한잔해서 같이 피맥 느낌으로다가 저는 맥주를 별로 안좋아해서 얼음 콜라로 !!
아 그리고 들어가실때 실내에서 드실 분들은 실내로 들어가시면 되시고 테라스에서 드실 분들은 실내로 들어가시지 마시고 테라스쪽으로 바로 들어가시면 되세요 따로 체크를 하시더라구영 ~ 겨울에 테라스 앉아도 따뜻하게 난로가 다 있어서 그리 춥진 않았어용 !! 약간 노천탕 느낌으로 몸은 따뜻하고 얼굴은 바닷가 본다고 내밀고 있어서 차고 그랬어요 ㅋㅋㅋㅋ 겨울에도 테라스 강추 !!






저희는 여기 광안대교뷰 보면서 밥먹으러 온거기에 피자랑 파스타 주문했어용 ~ 피자는 치즈크러스트로 하고 파스타는 해산물이 듬뿍 들어간 크림 파스타 !! 음식은 진짜 빨리 나와서 놀랬어용 주문을 하고 나면 식전빵을 가져다 주시는데 식전빵 쪼금 먹고 있으니 바로 메인 메뉴를 사실 광안대교 열심히 찍는다고 시간 더 빨리 간거같아용!
크 파스타 딱 제가 좋아하는 !!! 또 생각나요 ~ 해산물도 다양하고 꾸덕한 파스타는 아니지만 그 꼬숩한 크림이 너무 매력적인 그런 파스타예용 !!  한그릇 혼자 뚝딱할수 있을거 같았어요 ~ 그리고 쪼금 있으니 나오는 피자!!
진짜 피자의 정석같은 그런 느낌 ~ 멋스럽게 꾸미지도 않았고 딱 순박한 그런 클래식한 피자 ㅋㅋㅋㅋ 크 크러스트는 역시나 실망시키지 않지 !! 꼬다리 너무 맛있짜나
혹시 여러분들 송프로 피자라고 하시나용?? 이거 부산에만 있는건가 .. 우리 동네에만 있는건가 ㅋㅋㅋ 학창시절에 피자 조각으로 팔아서 종이컵에 쏙 넣어서 들고 가면서 먹고 했는데 저 왜 이거 먹는데 그 송프로 피자가 생각이 날까용! 먼가 추억이 돋기도 하는 그런 피자예용 ~
맥주 좋아하시면 진짜 맥주 한잔이랑 같이 먹어도 너무너무 맛있을거 같아용 !!! 분위기가 장난업으니까 ><






이날은 또 날씨까지 너무좋아서 해수욕장에서 귀염귀염하게 사진 찍으시는 분들도 구경하구 그랬어요 !! 여기가 딱 광안대교를 정면에서 볼수 있는 자리라고 해야하나 그래서 이 앞쪽에서 사진 찍는 분들이 많았어요!! 진짜 불꽃놀이하면 여기 완전 명당 중에 명당일거 같은 ~ 오랜만에 여유롭게 바다 바라보면서 멍도 때리고 맛난것도 먹고 수다도 떨고 하니까 너무 좋은거 있죠 ! 힐링이었어요 저
화장도 안하구 간단히 하고 편하게 와서 좋아하는 사람이랑 이렇게 같이 있는거 딱히 뭘 하지 않아도 좋은거 있죠
분위기에 취한다는 말이 딱인거 같아요 !! 일요일이었는데도 사람도 많고 원래 일요일 저녁쯤 되면 내일 월요일이다 하는 생각에 진짜 싫었는데 그런것도 없는거 있죠
행복하게 잘 놀다왔어요 ~ 그리고 광안리은 워낙 새로 생기는 곳도 많고 술집도 음식점도 핫한 곳이 많아서 여기는 아주 어린 친구들은 보이지 않았어용 나름 장단점이 있는거 같아요 ~ 한참을 힐링하면서 놀다가 ! 피자는 배불러서 다 못먹구 꼬다리는 맛있어서 꼬다리만 다 먹구 나왔어요 ! 여기는 진짜 다음에도 또 갈꺼고 여기 뷰는 정말 대체 불가입니다 ~ 그래서 오랫동안 한곳에서 자리를 지킬수 있었던게 아닐까 싶어요 ! 광안리에서 멋진 광안대교 뷰를 보면서 파스타 피자 즐기고 싶으신 분들은 광안리 게스 후 완전 완전 완전 추천합니다 !
무조건 한번쯤은 꼭 가보세요 ~ 꼭이요! 그래야 광인리를 왔다할수 있어요 ㅋㅋㅋ 진정을 광안대교 잘 즐기기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