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탐방/부산

신세계센텀맛집 :) 수제버거 찐이다, 쟈니로켓

히읏히읏 2021. 11. 23. 21:07
728x90
반응형





전에도 말한적 있지만 햄버거에 진짜 진심인 사람이다 !
햄버거 먹으러 미국 여행갈정도로 ㅋㅋㅋ 1일 1버거 뿌듯하게 성공하고온 ! 햄버거는 진짜 너무 매력적인거 같아요 안에 어떤 패티를 넣고 어떤 재료를 넣는지에 따라 맛이 너무나도 다양하게 나오기 때문이죵 부산에서도 제가 좋아하는 햄버거 가게가 몇군데 있는데 그중에 하나가 쟈니로켓이예용 ! 쟈니로켓은 부산 신세계백화점 지하에 위치해 있는데 ~ 항상 여긴 사람이 가득한거 같아용 먼가 지나갈때는 몰랐는데 내가 가려고 하다보면 웨이팅이 장난이 아닌 .. 보면 매장 식사를 하시는 분들 보다는 테이크 아웃을 해서 가시는 분들이 더 많은거 같아요!! 신세계 백화점에 햄버거 가기는 쫌 많은거 같아요 근데 다 프렌차인즈 맘스터치, 버거킹 이런 KFC는 없어진거 같더라구영 근데 수제 버거 전문점은 요기 쟈니로켓 하나뿐이예용~ 지글지글 소리와 맛있는 냄새가 항상 시선을 끌어요


쟈니로켓 신세계 센텀시티점

부산 해운대구 센텀남대로 35 지하 1층
11 : 00  -  20 : 00


쟈니로켓오면 항상 감자튀김 밀크쉐이크에 찍어 먹어야 되기 때문에 밀쉐 추가했는데 오늘은 요거 먹고 쫌있다 밥먹을꺼라서 밀쉐는 패쓰! 햄버거는 또 콜라랑 먹어야 해서 밀쉐도 콜라도 다 포기하지 못히는 1인입니다 :)
( 진짜 여기 감자튀김 밀쉐랑 같이 먹으면 꿀맛이예뇽 )
그리고 무조건 시켜야 하는 메뉴 하나 더 있는데 그건 쫌 있다가 알려드릴게용 ! 오늘 저희가 주문한 메뉴는 베이컨 체다 싱글이랑 쟈니로켓 BBQ 필리 치즈스테이크 샌드위치입니다 ! 항상 버거만 먹다가 오늘은 샌드위치 한번 도전해봅니당  ~ 일단 비쥬얼이 너무 대박이잖아용 사실 맛없기 힘든 그런 비쥬얼과 이름이네요 >< 그리고 또 여기서 무조건! 무조건 !! 주문해야하는 사이드는 어니언링이예요 !! 이 어니언링 진짜 너무너무 맛있어요 완잔 빠삭빠삭 튀김옷에 속엔 촉촉한 양파가 !!! 너무 좋앙
진짜 별미야 별미 ! 소스도 완전 맛있구용 ~ 밀쉐는 포기해도 어니언링은 포기 못하지 !! 으응 절대 못하지 !!
반 잘라서 나와서 너무 좋아용 ! 친구랑 반반 이케 먹었어용 베이컨 체다 싱글은 진짜 수제버거의 베이직이라 보시면 되용 ~ 여기 베스트 메뉴가 몇개 있어영 스모크 버거도 있고 그런데 전 베이컨도 사랑하고 해서 이 베이컨 체다 싱글 넘 좋아해요 ! 사실 오늘 갈릭버거 먹을까 했는데 이 뒤에 일정이 있어서 혹시나 마늘 냄새 많이 날까봐 패쓰하고 베이컨 체다 싱글로 픽 !! 완전 초이스 ~







버거 한입 베어물고 콜라 한입 먹으면 크! 그게 행복이쥬
육즙 팡팡 ! 혜자로운 속재료들까지 안반할수가 없어요
이런게 수제버거의 매력이예용 ~ 아 그리고 감자튀김 찍어 먹는 케찹은 이렇게 귀염뽀작하게 나와용 ~ 귀여워서 안찍을수가 없잖아용!! 먼가 이런거 보면 흐트리기 아까워용 저만 그런가용 ㅋㅋㅋ 양도 푸짐 ~ 쪼금 배가 차는거 같긴 하지만 그래도 샌드위치 처음 먹어보는데 안먹을수 없으니 저 또 먹어볼게요 ㅋㅋㅋㅋ 배부른데도 자꾸 집어넣는 ! 나 왜 이거 이제 시켜 먹어봤지 … 이거 완전 제 스타일이예요 너무너무 맘에 속 뜨는 메뉴 !  약간 반미 느낌도 나고 빵이 그리 딱딱하지도 않아서 더더 좋았어요   BBQ 필리 치즈스테이크 샌드위치 저장! 와 근데 저희 먹는내내 매장앞에 사람들이 진짜 많았어요 ~ 이게 이렇게 핫하단 말이야? 저희 쫌만 늦게 왔으면 매장에서는 못먹을뻔한거 있죠 !! 딱히 점심시간도 아니었는데 사람은 왤케 많은건지 ㅋㅋㅋ 사실 쟈니로켓 메뉴는 뭘먹어도 맛있어요 믿고 먹는 ~ 불향도 장난 없구 쇼핑하고 한참 걷고 힘든데 이런거 딱 먹어주면 바로 재충전하고 다시 쇼핑이 가능합니다 간식으로도 딱인 쟈니로켓!!
지금 이 글 적고 있는데도 또또 먹구 싶어용 ~ 신세계 센텀 구경가신다면 쟈니로켓 수제버거 꼭 드셔보세용!!
밀크쉐이크랑 어니언링은 필수입니당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