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탐방/부산

용호동 맛집 :) 가성비 좋은 W스퀘어 중식당, 하준

히읏히읏 2021. 11. 18. 13:10
728x90
반응형




오늘은 다이어트 하고 있는 친구의 치팅데이 !! 거의 두달만에 하는 치팅데이 :) 오늘은 진짜 치팅다운 치팅을 하고 싶다고 해서 메뉴 고르라고 했더니 ㅋㅋㅋ 중식선택 !
여기저기 중식당 몇군데 찾아보고 선택한 곳이 W스퀘어에 있는 하준이라는 중식당 ! 대중적인 메뉴도 많고 약간의 분위기도 있고 이런곳 위주로 서치했어요 ><



하준

부산 남구 용호동 954 W스퀘어 2층
매일 11:30 - 22:00



가기전에 혹시 브레이크 타임이 있는지 검색을 해보니
매일 11:30 - 15:30 매일 17:30 - 22:00 이렇게 나와있는거예용 그래서 세시반에서 다섯시반까지 브레이크 타임인줄 알고 다른 카페 갔다가 다섯시 십오분쯤 하준 앞에 도착했는데 오잉? 안에 이미 손님들이 있는거예요 브레이크 타임 없냐고 물어봤더니 브레이크 타임 없데요
네이버에 저 운영시간 쫌 헷갈려요 ㅠㅠ 일단 하준은 브레이크 타임 없으니 가실분들은 참고하세용 ><
그러고 들어갔더니 맙소사 80프로 정도가 다 예약석인거 있죠 저희 쪼금만 늦게갔어도 못먹을뻔 했어요 여기 머야머야 왜케 사람 많은거야 어리둥절 !! 직원분들도 되게 많은데 정신없는게 느껴졌어요 창가석 앉고 싶었는데 창가석은 이미 예약으로 마감! 저희가 갔을때 예약석에 앉아 있으신 분들은 한테이블 밖에 없고 다 비어 있었는데 그 비어있는 곳이 전부 예약석더라구요 .. 먼데먼데
여기 우리만 모르던 맛집이었던거야 머야
일단은 창가 근처쪽에 자리를 잡고 메뉴판은 봤어요 단품으로 몇개 주문하는거보다 코스가 더 나을거 같아서 저희는 하준 A코스 39000원 요거 주문했어요 !!
아 근데 여기 .. 직원분들 너무너무너무 정신이 없고
너무너무너무 불친절해요.. 바쁜건 알겠는데 .. 그렇게 감당이 안될정도면 손님을 적게 받아야지 … 아직 음식도 나오기 전인데 몇번을 열받은지 몰라요 … 나중에 저희 한창 밥먹고 있는데 옆테이블에 새로운 손님들이 왔는데 이삼십분이 지나도록 주문도 안받고 그 손님이 두세번 주문 안받아요 물어보니까 그제서야 눈길한번 주더라구요..
보통은 아 많이 기다리셨죠 아 죄송합니다 이런말 한번쯤은 한만한데 그런말 전혀 업고 대답도 안하고 눈길 주고 사라지심… 옆에 있는 내가 다 불편할 정도 … ㅡㅡ







일단은 음식이 나오니까 먹어볼게용 ~ 계란죽이었던 오늘의 스프를 시작으로 오향장육, 팔보채, 칠리중새우, 궁보기정, 탕수육, 고추잡채, 짜장, 짬뽕 이 순으로 먹었어요 전체적으로 음식은 괜찮았어요 가격대비 생각하면 더더 괜찮은 ! 그래서 여기 사람들이 많이 오는구나 그런 생각을 한! 진짜 머 하나 맛없는게 없고 다 괜찮았어용
위쪽에 사진이 있는 팔보채랑 고추잡채, 꽃빵은 제가 워낙 좋아하는 음식이라 ! 간이 그리 쎄지도 않고 또 칠리새우에 새우는 식감이 진짜 대박!! 완전 탱글탱글 한거 있죠
애들이 진짜 좋아할거 같은 ! 그리고 같이 간 친구는 코스중이 젤 맛있었던건 칠리새우!! 그 식감을 잊지 못하겠데요 그리고 쫌 아쉬운 음식은 짬뽕을 골랐어용 ! 먼가 밍숭밍숭한 느낌이었다는데 전 좋았어요 깊은 맛이 안나거 약간의 짬뽕 라면 느낌이 나긴 했지만 나쁘지 않았어용






그리고 여기는 전메뉴 다는 아니지만 몇몇 요리 등은 이렇게 로봇이 배달을 해줘요 ~ 요즘은 이렇게 로봇서빙을 여기저기서 많이 볼수 있는거 같아용 !  지금도 무지 신기하기는 하지만 처음 봤을때는 진짜 진짜 신기했어요 몰랐는데 이게 사람이 지나가면 사람을 피해서도 가더라구요 와 진짜 똑똑해 !! 먼가 편하고 신기하긴 하지만 이런거에 점점 더 익숙해 지는게 좋은건지는 잘 모르겠어요 ㅠㅠ 먼가 인간미가 없어지는거 같은 .. 앞쪽에 애기들 있었는데 애기들 진짜 너무너무 좋아하더라구요 ! 귀여웡 ~
코스는 먼가 조금씩 나와서 진짜 배 안부르겠다 하는데 또 막상 다 먹을때쯤 되면 배가 터질거 같아요 은근 양이 많은 ㅋㅋㅋㅋ 나중에 짜장이랑 짬뽕은 진짜 맛보기만 할정도 였어요 ! 그리고 후식도 주고  나름 구색은 다 갖추고 있는 ~ 글 쓰려고 검색해보니 하진이 부산뿐만 아니라 울산에도 있더라구요 울산은 생긴지가 얼마 안된거 같아요 음식은 전체적으로 매우 만족스러웠구요 가격대비 훌륭했어요 집에 와서는 엄마한테도 추천하기 ! 다음에 이모, 삼촌들이랑도 한번 가보라고 ^^ 가족모임, 지인모임, 생일파티 이런거 많이 하시는거 같았어용






1층엔 또 이렇게 대형 트리가 있어요 식사 다하시구 1층 오셔서 대형 트리 보시구 크리스마스 분위기도 잔뜩 느끼세용 ~ 밤에도 진짜 이뿌지만 낮에는 옆에 창문까지 다 열려 있어서 또다른 매력으로 너무 이뻐요 !! 가족들이랑 구경하러 가기도 너무 좋은 W스퀘어! 혹시 W스퀘어에서 맛집 찾으신다면 여기 강력추천합니당 :)
흠.. 사실 하준 첫인상은 .. 그리 좋지 않았지만 그래도 가성비 따지면 넘 괜춘해서.. 맛집이라도 불친절하면 가기 싫지만 그날은 너무너무 바빳다치고 (한분이 유독 불친절..) 그래서 가성비 대비 음식맛 생각하면 추천해용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