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탐방/부산

서면 맛집 :) 이색 퓨전음식 삿포로 수프 카레, 도라보울

히읏히읏 2021. 11. 11. 14:26
728x90
반응형





오랜만에 서면에서의 데이트 역시나 서면은 사람이 너무 많아요 전포 카페거리왔는데도 오오 대박!! 이제 위드코로나 시기이기도 해서 사람들도 더 많이 나오나봐영 ~
오랜만에 꾸꾸하고 서면 나왔는데 왜 그런날 있죠 머리나 옷 마음에 안들어서 하루종일 신경이 쓰이는 그런날 ..
저 오늘이 그런날이었어용 .. 하루종일 옆머리같은 앞머리가 삐쭉 튀어나와서 신경쓰이는.. 저녁에는 오랜만에 동창모임도 있는데 더더 거슬리는거있죠ㅠㅠㅠ
그래서 그러면 안되지만 풀푸리한테 하루종일 짜증내고 그랬어요 .. 메뉴 정하는데도 너가 먹고 싶은거 정하라고 했는데 자꾸 안정하고 … 그러니 더 예민하구 ㅋㅋㅋ
그러다 못해 풀푸리도 저 기분 달래느라 시선을 끄는 가게에 들어갔는데 거기가 이 퓨전 카페 요리 파는 곳이었어요 ㅋㅋㅋ 전포동 골목길에 눈에 잘띄는데 위치하고 있는데 일단 처음 딱 들어갔을때 저는 먼가 향신료같은 냄새가 나서 꺼려지는데 긴가민가 해서 더 찡그리는 눈썹..
지금 생각해보면 제가 너무 예민하게 굴어서 풀푸리에게 미안한 .. 그냥 카레에서 나는 그정도의 강황 비슷한 냄새였는데 나 맛없으면 안먹을꺼라고 ㅡㅡ 헛소리했어요
결론부터 말씀드리지면 너무 잘먹었어요 ㅋㅋㅋ 제가 더 잘 먹은거 있죠 ㅋㅋㅋ 후 부끄러워 부끄러워 맘속으로는 엄청 맛있는게 괜히 괜찮네 이정도로 하고 ㅋㅋㅋㅋ 유치하다 유치해 증말 ! 여튼 그렇게 발견한 맛집을 소개시켜 드릴게용 ~ 퓨전요리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강추!!







도라보울

부산 부산진구 서전로38번길 43
매일 11:30 - 21:30

일단 내부 인테리어가 너무 이뻐용 먼가 고풍스러운 중세시대 느낌 따뜻하고 포근한 그런 느낌이예용 여심저격
여성분들 진짜 좋아하실거 같은 ! 실제 내부에도 여성분들이 진짜 많았어용 ~ 다음에 여자친구들이랑도 같이 와보고 싶은 그런 곳이예요 ~ 일반적으로 우리가 생각하는 그런 카레와는 조금 다른 메뉴였어요 메뉴도 치킨과 하루야채 17종 돼지고기와 하루야채 17종 이런식으로 되어 있었어요 쉽게 치킨이랑 다양한 야채, 돼지고기와 다양한 야채를 주는거 같았어요 그리고 맵기는 단계별로 선택이 가능해용 ~ 저희는 중간정도의 맵기로 선택했어용
요런거 굽는 냄새때문에 밖에서도 맛있는 냄새가 났던거 같아요!! 요게 야채듬뿍 진한 삿포로식 수프카레라고 해요! 저희는 음료를 주문하진 않았는데 메뉴에 라씨도 있었어용 ~ 인도음료 라씨도 판매하더라구용! 주위를 둘러보니 진짜 기존에 제가 먹었던 일본식 카레, 인도식 카레의 느낌은 아니었어요 신기방기 !! 일단은 얌전히 음식이 나올때까지 기다려봅니당 ~ 기다리는 사이 매장은 만석 사람이 가득차고 웨이팅까지 있었어요 모야모야
여기 알고보니 되게 유명한데 아닌가용?! 검색해보니 남포점도 있고 전포점도 있고 두군데 있더라구용 ><







쨔잔!! 드디어 나왔습니당 ! 먼가 카레의 비쥬얼이라고 하기보다는 야채구이릉 주는거 같은 느낌이었어요
오히려 저는 이렇게 야채가 많으니까 더더 좋은거 있죠
카레는 자박자박하게 아랫쪽에 깔려있었어요 일단 비쥬얼은 합격!! 너무 이뻐요 알록달록 야채가 있다보니 색감이 좋아요 ~ 그래서 더더 먹음직스러운 ! 요렇게 스프같은 카레가 하나 나오고 밥은 따로 나오더라구용 밥이 한쪽으로 가 있는거 보니 스프를 옮겨 담아서 밥이랑 같이 먹는건가봐영 !! 진짜 이색이다 삿포로식 스프카레!
야채가 많아서 여성분들이 진짜 좋아하실거 같아용 그리고 생각했던거보다 향신료 냄새때문에 못먹을거 같고 그렇진 않았어요 그치만 이국적인 느낌은 뿜뿜 ! 야채가 진짜 종류별로 다 들어가 있었어용 ~ 맛있게 구워진 야채 진짜 너무너무 맛있었어요 !






저는 치킨을 더 기대했었는데 오히려 먹어보니 돼지고기가 더더 맛있었어용 ~ 먼가 양념된 돼지고기랑 야채 먹는 그런 느낌이었어요 !! 진짜 생각보다 너무 맛있어서 놀랬어용 이거 주문할때 메뉴도 자세히 안봤는데 다음에 갈때는 다른 다양한 토핑도 추가해서 먹어봐야겠어용 ! 추가토핑이 되게 많이 있었어용 ~ 진짜 밥도둑같이 저 한그릇 거의 다 안먹는 편인데 한그릇 뚝딱했어요 ㅋㅋㅋ
옆쪽에 비트로 물들인 단무지가 있는데 마지막에 그거 딱 먹어주면 완전 깔꼼!! 우연한 기회로 들어와 먹은 카레였는데 너무 맛있어서 포스팅해야겠다해서 급하게 찍은 메뉴판들이예용 ~~ 주위에 일본식 유명한 카레가게도 있고 한데 이색음식이나 퓨전요리, 새로운 스타일의 카레를 드시고 싶으신 분들은 도라보울 강력히 추천드립니다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