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탐방/부산

남포동 맛집 :) 막창순대가 유명한 공순대

히읏히읏 2021. 10. 20. 09:45
728x90
반응형




남포동에 안가본 맛집이 없을정도로 남포동은 자주가고 맛집도 잘 알고 있다고 생각했는데 오잉? 나 왜 여기 몰랐지 .. 순대 진짜 좋아해서 남포동가면 항상 가는 순대집 있어요 시장통순대 있잖아용 !! 항상 그거 사오고 했는데 그래서 그런지 다른 순대에 대해서는 제가 관심이 없었나봐용 ㅋㅋㅋㅋ 제가 이 남포동 공순대를 처음 접한건 친구 집들이에서예용~ 머먹지 하다가 친구가 여기 유명하다고 배달주문헤서 먹었던 !! 그때 너무너무 맛있고 완전 쏘주각 안주인거예용~ 너무 맘에 들어서 꼭 한번 가서 먹고 싶다했는데 가서 먹으니까 분위기며 더더 좋아서 꼭 알려드리고 싶었어요 그리고 요즘같은 날씨에는 더더 찰떡이죠~ 쌀쌀한 날엔 뜨끈한 국물 생각나잖아용 :)





“ 남포 공순대 “
부산 중구 중구로29번길 18-5

요기는 골목 사이에 있어서 처음 가시는 분들은 조금 찾기가 어려울 수도 있어요 ! 남포동 야시장 들어가기 전 골목에 있어요 곱창 골목을 지나서 야시장 나오기전에 사이 골목에! 처음 가시는 분들은 네비 참고하세용 ~ 골목에서 더 작은 골목으로 들어가야 공순대가 있어요 저희 원래는 밖에서 먹으려고 했는데 갑자기 날씨가 너무 추워져서 밖에서 안먹구 안에서 먹었어용 ~ 밖에서 먹는거 너무 좋다 이러면서 가자고 한건데 몇일사이에 그냥 겨울이 와버렸네용 ^^ 저희 저녁쯤에 갔는데 저희 갔을때 웨이팅 있었어요 여긴 기본적으로 웨이팅 있는거 같아용 매장도 그리 크지 않아서 가실분은 웨이팅 시간 어느정도 참고하세용






기본적으로 순대전골 하나 시켰구요 그리고 막창순대도 하나 시켰어요 !  요게 진짜 술안주이긴한데 저희가 운전을 해야해서 아쉽지만 쏘주는 다음 기회에 … 여기 저희만 밥먹으러 오고 나머지 분들은 다 술안주 ㅋㅋㅋㅋ
아쉽지만 오늘은 술없이 진짜 맛나게 즐겼어용 !
일단 주문하고 나면 기본 밑반찬으로 깍두기랑 가자미식혜랑 편육을 주시는데 어떤편육이냐고 여쭤보니 돼지껍데기 편육이래용~ 그리고 여기 깍두기 맛집!!
깍두기가 진짜 너무 맛있어요! 국밥집이나 이런 전골집 김치 맛없으면 또 싫잖아요 !! 와 여긴 찐이예요






순대 전골이 끓을동안 막창 순대가 나왔어용! 전에 친구집에서 먹을때는 모듬 순대를 먹었는데 막창 순대는 저도 처음이예용!! 일단은 쫌 생소한 비쥬얼 그치만 거부감이 드는 비쥬얼은 아닌!! 제가 한번 먹어보겠습니다!!
오오 쫄깃쫄깃 냄새도 안나고 너무 맛있어용 크 !!
순대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진짜 다다 좋아하실거 같은 그런 맛 !! 쌈장도 있고 소금도 있었는데 저는 소금 살짝 찍어서 먹으니 너무 맛있는거 있죠 !! 같이간 친구도 이거 너무 맛있다면서 그랬어요 !!! 아또 먹구싶다!! 소금에 콕콕 찍어서 순대 한입먹구 순대전골 국물로 호로록 마무리해주면 이게 찐이예요 >< 절로 술이 생각나는 그런 맛!

저희가 들어오고 계속 손님들이 들어왔는데 막창 순대는 미리 솔드아웃!! 너무 늦게가면 막창순대 못먹으니 어느정도 일찍 가셔야헤용!!! 그분들도 막창순대 못먹어서 너무 아쉽다면서 .. 순대전골도 너무너무 맛있고 다먹고 한국인의 국룰!! 밥까지 볶아 먹었어요 크크 이건 진짜 맛이 없을수가 없잖아요!! 배가 불러도 먹어야 하는 뽀끔밥!
뽀끔밥 먹는데 이모가 아까 전 못먹었지 이러면서 허파전을 주셨어요 !! 그 순대 내장의 한종류 그 허파!! 그걸루 전을 만들어 주셨어요 처음 먹는건게 신기한 ! 이모님께서 이거 직접 다 만든거라구 남기지 말구 맛나게 먹으라면서 너무 친절하셨어용 !! 진짜 넘 좋은 맛집 찾은 느낌 앞으로 더더 자주 갈거 같아용! 쌀쌀한 바람부는날 더더 생각이 날거같은 남포동 공순대입니다 뜨끈한 국물👍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