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탐방/부산

부산 자동차극장 :) 롯데시네마 드라이브 오시리아

히읏히읏 2021. 10. 19. 09:40
728x90
반응형




저는 자동차극장 너무 좋아해용! 다른거보다 먹고싶은거 먹으면서 모르는거 물어보면서 편하게 영화보는게 좋기에 너무 좋아하는데 .. 요즘은 자동차극장이 진짜 없은거 같아용 .. 부산에는 예전에 을숙도에 있었는데 그때는 진짜 자주 갔는데 없어져서 한동안 못갔었죠 .. 부산 근교에도 갈만한 자동차극장이 있는지 찾아봤는데 울산쪽 있어용 한번 가본적은 있지만 .. 거리가 꽤 있는편이죵..ㅠㅠ
근데!!! 부산에 자동차 극장이 생긴데용 너무 좋아서 꼭 가봐야겠다 이러고 이번에 가봤어용 완전 설렘가득!!
가서 머 먹지 머 먹지 이러면서 ㅋㅋㅋ 왜 자동차 극장을 가서 머먹는 재미가 쏠쏠하잖아용 ~ 치킨을 먹을까 햄버거를 먹을까 스시를 먹을까 한참을 고민하다가 스시결정!







“ 롯데시네마 드라이브 오시리아 “
부산 기장군 기장읍 시랑리 287

동부산에 있어요 기장 힐튼에서 쫌 더 지나면 위치해용
먹을껄 코스트코에서 사서 가야하나 이마트 트레이더스에서 사서 가야하나 했는데 근처 동부산 롯데 아울렛안에롯데마트가 있어서 거기서 구매했어요!! 근처에 마트까지 있어서 완벽!! 마트는 차로 10분정도 이동하면 있어요

자동차극장은 차량 1대당 가격으로 티켓을 구매하며
차량한대에 22,000원입니당! 우천시 상영은 안되고
입장은 상영 두시간전부터 가능해요 ~ 다른 곳은 이렇게까지 시간적 여유를 많이 안줬는데 드라이브 오시리아는 일찍 입장이 가능했어용 ! 그래서 저희는 자주 가는 동네라서 일찍 밥먹구 카페갔다가 아울렛 구경하구 일찍 들어왔어용 가서 미리 먹을거 먹구 하려구용 ! 가보장 ~






저희가 8시 영화였고 6시반쯤에 극장 도착했는데 줄이 장난없었어용!!  오잉?! 머지 ㅋㅋㅋㅋㅋㅋ 다들 미리미리 입장을 하시나봐요!! 입구에서 하도 안들어가서 나중에 보니 티켓은 미리 준비해주세용! 이게 캡쳐한 타켓은 안되고 로그인한 상태의 티켓을 보여주셔야 해요!!

꼭 미리 로그인하셔서 티켓 준비해주세용 :)

또 자동차극장의 꿀팁! 자동차극장은 지정좌석이 아니예요 선착순으로 자리를 배정 받기때문에 너무 늦게 가시면 뒷쪽으로 배정을 받아용! 아 그리구 RV차량은 일찍가도 뒷쪽 RV차량존에서 앞쪽으로 배치가 되니 이것도 참고하세용 !! 제가 승용차면 쫌 일찍 서둘러서 앞에서 보면 넘 좋을거 같아용 RV는 기본적으로 거리가 쫌 있어용 ~






매점도 있어서 쫌 출출하겠다 싶으시면 매점에서 미리 구입하시면 되세요 ~ 과자부터 쥐포 등등 간식들이 많이 있어용 ! 또 매점에는 가림막도 팔아요  어떤차들은 시동이 걸려있으면 후미등이 안꺼지는 차량들이 있어서 그런 차량들은 가리막 진짜진짜 필수예요 ㅠㅜ 아그리구 화장실은 미리 다른곳을 이용하시고 오시는걸 추천드려용 여기 화장실이 그리 깨끗하진 않아요!! 호다닥 먹고 영화보는데 ㅠㅠ 진짜 매너 없는 분들이 너무 많았어요 ..
중간에 들어오시는데 가리막도 안붙여서 그제서야 막 붙이고 브레이크등 자꾸 밟고 ㅠㅠ 움직이고.. 드라이브 오시리아는 주위가 그렇게 어둡지가 않아서 조금이라도 앞에서 움직이면 진짜 영화가 잘 안보여요 ㅠㅠㅠ 그런점들이 쫌 아쉬운거 같아요 .. 먼가 어수선한 느낌.. 집중이 잘 안되었어요 .. 자동차 극장 만들수 있는 조건이 굉장히 까다롭다로 들었는데 왜 그런지 너무 잘 알거 같아용..
초큼은 아쉽긴 했지만 부산에서는 자동차극장 즐길수 있는 곳은 여기뿐이니 그래도 앞으로 가끔씩은 이용할거 같아용 ~ 드라이브 오시리아 가실분들은 참고하세용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