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탐방/부산

피자알볼로 추천메뉴 :) 푸짐하구 핫한 날개피자

히읏히읏 2021. 10. 14. 17:32
728x90
반응형





친구가 피자알볼로 날개피자 너무너무 먹고 싶다고 해서
주문을 했어요!!  피자 도우 위에 바게트있고 바게트 위에 또 토핑이 올라가 있어용!! 오잉 신선하다하긴 했지만
주문할때는 뜨뜨미지근한 반응이었는데 도착해서 와!! 일단 비쥬얼보고 감탄!! 너무 먹음직스럽게 생긴거예용!!






그리구 한가지 종류의 토핑이 아니라 4가지 종류의 토핑이 있어서 더더 좋았어용 ! 다양하게 먹을수 있는 장점이!
요즘은 반반피자 이런것도 많은데 더 다양하게 먹을수 있어서 좋아용!!! 약간 뭐먹어야할지 고민이 될정도예요
싸이즈는 레귤러랑 라지 이렇게 두가지이니 여기서 선택하시면 될거 같아용 !! 신박한 피자가 참 많은 요즘 :)








예전에는 피자하면 도미노랑 피자헛이 최고라고 생가했는데 요즘은 피자가게도 진짜 많이 생기고 그만큼 정류도 진짜 많은거 같아용!!! 이제 드디어 첫입 :)
먼가 한조각 한입베어물면 일반 바게트처럼 딱딱할거 같아서 잘라먹었는데 그럴필요가 전혀 없었던거 같아용 완전 부들부들 한거 있죠 이거머야!!! 너무 맛있잖아
빵위에 또 빵이라 너무 부담스럽지는 않을까했는데 진짜 쓸데없는 걱정이었던거 같아요!! 와 너무 맛있어요

처음에 저는 베이컨&버섯 먹었는데 불고기피자 느낌 나면서 너무 맛있었어용 !! 딱 기본피자 느낌있잖아용
그러고 두번째로 먹은게 바질페스토 & 방울토마토 먹었는데 이거 완전 취향저격 너무너무너무 맛있어요!!! 바질페스토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너무 좋아하실거 같아용
방울토마토 한입 베어무는데 방토즙이 팡팡 저는 4가지맛중에서 바질페스토가 젤루 맛있었어용~ 그다음은 파인애플 & 옥수수를 먹었어용 !! 단호박인줄 알고 안먹으려고 했는데 알고봤더니 단호박 아니구 치즈 ㅋㅋㅋㅋ
요것도 맛있었지만 호불호 나뉠거같아용!! 하지만 저는 호입니당 ~ 그리고 마지막은 쉬림프핫치킨!! 이건 말해뭐해 우리가 다 아는 그맛!! 너무 맛있었어용!! 완전강추~






요거 연말파티나 요런거 할때 시켜먹어도 너무 좋을거 같아용 비쥬얼이 일단 너무 좋아용! 항상 파티할때는 또 코스트코나 이마트 트레이더스 피자 먹구 했는데 이제는 요걸루 픽하려구용!!!! 진짜 대대만족 ~ 피자 별로 안좋아하은 친구도 완전 좋아했어요! 그리고 도우가 약간 보라 느낌의 검은색 이러다라구영 ~ 흑미 요런게 섞인 도우 같았어요! 도우까지 신경쓴! 진짜 너무 부드러운 빵같았어요
이번에는 친구들이랑 주문해서 먹었는데 가족이랑 있을때도 한번 주문해봐야겠어요~ 소보루엣지 이후 넘 맘에드는 피자 발견했습니다 ~ 피자 좋아하시는분들 강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