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탐방/부산

용호동 맛집 :) 광안대교 뷰맛집 레스토랑 & 카페, 드마히니 W스퀘어점

히읏히읏 2021. 11. 17. 13:28
728x90
반응형





외가쪽 친척들을 만나면 우리는 용호동 W스퀘어를 많이 가는 편이다 가깝기도 하고 음식점이나 카페들도 많아서 좋다 부산에 멋진집 손가락안에 드는 용호동 W ! 광안대교가 시원하게 보이는 멋집뷰이다 마린시티에서 광안리를 보는 뷰와는 또 다른 색다른 매력이 있다 광안대교를 끼고 마린시티와 해운대 비닷가를 보는 매력 :) 코로나 전에는 W스퀘어에서 프리마켓도 많이 하고 사람들도 많고 그랬는데 아무래도 요즘은 그런걸 안하다보니 사람들이 많지는 않았어용 ~ 오히려 저는 복잡하지 않아서 좋더라구용 카페 어디가지 고민하다가 오늘 저녁은 W스퀘어 중식당 갈꺼라서 카페도 W스퀘어로 결정 !! W스퀘어에서제가 가는 카페는 한군데예용~ 엄마랑 카페 데이트하러가면 거의 여기 가는거 같아요 !! 분위기도 너무 좋고 조용하고 딱이예용 ~ 옵스 세컨브랜드! 옵스에서 운영하고 있는 레스토랑 & 카페예용! 요게 해운대에도 있는데 저는 해운대는 밥먹으러도 가고 애프터눈티세트 먹으러도 갔었어용 ~ 인테리어며 티팟세트가 완전 여심저격이예용
여성여성 공주놀이 가능한 그런곳 있잖아용!!! W스퀘어는 그에 비해 쫌더 웅장하고 카페 느낌보다는 레스토랑느낌이 더 커요 저도 처음에 갈때는 으잉? 식사하러 갈꺼 아닌데 할정도였어요 하지만 카페도 하니까 당당하게 들어가면되용 ~ 카페라고 생각을 잘안해서 그런지 사람들도 많지 않아서 좋았어요 또 식사 하시는분들은 거의 예약을 하시고 방문하시더라구용 :) 담엔 밥먹으러 와야징



드마히니 W스퀘어

부산 남구 분포로 145 2동
매일 11:30 - 22:00
정기휴무일 매월 첫째주, 셋째주 월요일



쨔잔 ! 요기가 입구 ~ 먼가 진짜 레스토랑 느낌이 크죠
와인도 있고 정면에 보이는 수족관 안에는 랍스타도 있고 그래서 더 그런거 같아용 하지만 당황하지 말고 들어가기
그럼 레스토랑 이용하실껀지 카페 이용하실껀지 여쭤보세용 그럼 카페 이용한다고 하면 자리를 안내해 주세용
저희는 2-3시쯤 갔는데 사람 거의 없었어용 매우 조용하고 좋음!! 아아 그리구 테라스에 앉아두 되고 실내에 앉아도 되는데 테라뷰스가 또 기가 막혀요 !! 테라스가 일체형이라 옆집 테라스랑도 연결되어 있어여 그래서 애들도 신나게 뛰어다니고 막 이래영 ~ 날씨 좋은날은 여기서 커피나 칵테일 한잔 먹으면서 광안대교 보면서 힐링가능하쥬완전 추천합니당 ! 저희는 테라스 가본적이 있어서 오늘은 실내로 픽! 실내도 먼가 궁전 온거 같은 그런 느낌이예요 너무 좋아요! 진짜 저는 복작복작 시끄럽지 않이서 그게 너무 맘에 들어요 ! 고급스러운 분위기는 덤이예용
근데 다시 봐도 여기는 저녁에 와인한잔 하러 오면 너무 좋을거 같아요 ~ 뷰도 이쁘고 밤엔 광안대교도 반짝반짝!
특별한날 와도 너무 좋을거 같구용 ><






너무 이뿌죠!! 진짜 W스퀘어 다양한 식당이나 카페를 가보진 않았어요  처음 갔었던 곳들이 너무 맘에 들어서 자꾸 거기만 찾게되는!! 여기는 진짜 저의 찐 아지트 !!
샤랄라 이쁜 원피스 입고 오면 진짜 찰떡!! 바로 프사 바꿀수 있는 사진 건질수 있어용 ㅋㅋㅋㅋ 사실 저희는 다음 갈 식당 브레이크 타임이어서 잠깐만 있으려고 들어왔는데 이날따라 사람들도 없어서 저희가 다 전세 낸거 같았어용 ~ 그래서 생각했던거보다 쫌더 머물다가 왔어용

아 그리고 여기가 다른 카페들이랑 쫌 다른게 디저트를 판매하지 않아요ㅠㅠㅠ 쫌 아쉬우시죠.. 디저트는 진짜 생명인데!! 근데 걱정하실 필요 없어요 ~ 여기는 아까도 말씀 드린거처럼 옵스 베이커리의 세컨 브랜드라고 했잖아요 그래서 바로 옆에 있는 옵스 매장에서 빵을 사오면 여기서 음료랑 같이 먹을수 있어요 ~ 옵스의 맛난 빵들과 함께 즐길수 있어서 더더 좋아용 >< 바로 옆에 옵스 베이커리 매장이 붙어 있어서 이용하기도 편해요 ~ 음료 주문하고 빵 고르러 다녀오면 음료가 준비되어 있을거예용
저는 여기 오면 무알콜 칵테일 주문해용 ~ 사실 말이 무알콜이지 에이드라고 보시면 될거 같아요 !! 늘 먹는 복숭아 무알콜 칵테일!! 그리고 같이 간 친구는 따똣한 커피!
잔이 이뻐서 커피나 차 시켜도 너무 좋아용 ! 그냥 이쁜거 보기만 해도 힐링되는 그런거 있잖아용 ㅋㅋㅋ 오랜만에 못다한 수다도 떨고 ! 시간 가는줄 몰랐어용 >< 진짜 좋다 맨날 바쁘게 빠르게만 지내다가 이렇게 슬로우라이프 즐기는거 너무 좋아용 ~ 이렇게 재충전해야 또 열심히 일하고 바쁘게 살수 있으니까용 ! 나름의 재충전시간 :)







쫌 있다가 밥 먹으러 갈꺼라서 간단하게 빵 몇개만 사고 나머지는 집에 가지고 가려고 포장!! 그래도 일단 사진을 위해 몇개는 꺼내서 사진을 찍어봅니당 >< 아이이뽀
요리조리 사진을 몇장을 찍은지 몰라용 ~ 아시죠 저만 그런거 아니죠 구도 쪼금씩 바꿔서 사진 여러장 찍는 ㅋㅋ
어디 이쁜데 가면 사진이 얼마나 추가가 되는지 몰라용
친구들이 그냥 찍을때 제대로 몇장만 찍으라고 ㅋㅋ
근데 그 몇장만이 안돼 !! 사진 찍는 법을 쫌 배우러 다닐까봐요 ㅋㅋㅋㅋ 암튼 친구랑 사진도 많이 찍구 놀았어용 저희 나갈때까지 저희 포함해서 3테이블 밖에 없었어요
그래도 다 예약석이라고 올려져 있더라구용 ~ 나름의 저녁에는 많은가봐용! 아 그리고 주차는 한시간은 무료고 추가 되는 시간은 해당 식당이나 카페에서 할인권을 줘요
근데 한군데가 아니라 여러군데 방문하실 분들은 같은 시간대의 할인권은 중복이 안되니 참고하세용 그러니까 A가게에서 1시간 할인권 받고 B가게에서 또 1시간 할인권 받으면 이거 둘중에 하나는 사용이 안되용 1시간 할인권은 하나면 사용 가능해용 중복사용이 안되거든용 그래서 A가게에서 1시간 할인권, B가게에서 2시간 할인권 이렇게 받아야 사용이 가능해용 .. 왜 그런지 모르지만 여튼 저희도 1시간권 1시간권 받아서 하나는 사용 못하고 그냥 쌩돈을 냈어요..혹시나 주차 궁금하신 분들은 참고하세용
광안대교 뷰 보면서 여유롭게 차한잔 하시고 싶으신 분들은 드마히니 W스퀘어 카페 추천합니당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