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탐방/부산

재송동맛집 :) 서면 핫한 호맥이 재송동에도 생기다!!

히읏히읏 2021. 12. 13. 12:28
728x90
반응형



어머 이게 무슨일이야! 재송동 친구가 재송동에 호맥 생겼다며 몇일전에 이야기 해주는거예용 ~ 그래서 재송동 간김에 호맥도 가보기러 했어용 !! 호맥은 서면에서 완전 핫했던 그리고 지금도 핫한 그런 술집이예요~ 호맥!
호맥은 호떡이랑 맥주를 의미하고 ! 지금도 서면에는 웨이팅이 장난이 아니예요 ~ 저도 호맥 이야기만 많이 듣고 직접 가본건 이번이 처음이예용 ~ 여기가 1차 느낌보다는 2차로 맥주 한잔하러 가기 너무 좋은 그런 곳인데 !
서면에서 항상 웨이팅하다가 다른데 가구 그랬어요 ~ 하도 호맥 맛있다길래 저도 한번 먹어보고 싶었는데 이번 기회에 먹을수 있게 되었어용 ~ 이 자리 저희가 항상 지나다니는 그 길에 있는데 이전에 곱도리탕집이었는데 그리 오래되지 않았어요 오픈 이벤트 막 하구 그랬는데 언제 사라졌는지 없어지구 호맥이 생겼더라구용!!
와 근데 저희는 열시쯤 갔는데 오오 사람들이 꽤 있었어요!! 재송동 윗길 술집이 많은 거기 있는것도 아닌데 사람들이 많아서 놀랬어요 어떻게 다들 아시고 오시는걸까요
여기는 젊은층이 주를 이루었고 특히 저희가 간 날은 남자들끼리 간단히 맥주 한잔하러 오신 분들이 진짜 많았어요 저도 그렇게 기대하던 호맥을 처음 맛보러 가는 날!! 완전 기대됐어요 같이 간 친구는 호맥 진짜 좋아해용 서면도 자주 가고 했다고 ! 저 되게 좋아할거라면서 :)


호맥 재송점

부산 해운대구 재송1로 54 1층
18 : 00 - 01 : 00


진짜 따끈따끈한 재송동 신상 맥주집 호맥 !! 일단 들어가는데 분위기 머야 완전 연말 분위기 뿜뿜이잖아용 ><
캐롤 나오고 먼가 외국의 작은 마을 술집에 온거 같은 그런 느낌이예용 ~ 따스하고 포근한 연말이랑 완전 잘 어울리는 그런!! 그리고 메뉴를 보는데 생각보다 메뉴가 많았어용 ! 진짜 간단히 맥주 먹으러 오기 딱 좋은거 같아용
일단 호맥이니 오늘은 다른거 말고 호떡이랑 맥주 주문해볼게용 ~ 호떡도 종류가 진짜 많더라구용 ~ 콘이나 베이컨 새우 이런거 들어가 있는 호떡도 있긴하던데 저희는 쫌 호떡스러운거 먹고 싶어서 식사류의 호떡은 패쓰
앙설탕 호떡, 애플시나몬 호떡, 마카다미아 누텔라 호떡 중에 고민했는데 제일 호떡스러운건 앙설탕 호떡이지만 여기는 팥이 들어가 있어서 패쓰.. 저 팥 싫어해요 ㅠㅠ
애플시나몬이랑 누텔라 고민하다가 ! 누텔라로 꼬고!!
달달한걸루 가보자 !! 그리고 맥주는 이 호맥의 시그니쳐잔 해리포터에 나올거 같은 나무잔에 주문!! 먼가 흑맥주 먹고 싶었는데 흑맥주는 다 병만 있어서 기본 맥주 주문했어요 ! 아 맥주도 큰 사이즈 주문해야 저 나무잔에 줘용 메뉴판에 그림으로 잘 그려놨더라구용~ 맥주가 먼저 나왔는데 우아 머야머야 진짜 커!! 사진을 안찍을수 없는 그런 비쥬얼이었어요 ㅋㅋㅋㅋ 나무잔 무거울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너무 가벼워서 놀랬어요 ! 진짜 영화속에 나올법한 그런 맥주잔!!! 캐롤에 해리포터 맥주잔이라니 여행이 너무 가고 싶은거있죠 ~ 완전 분위기에 취했엉 ><


캐롤 따라부르고 그러다 보니 호떡이 나왔어용 저는 솔직히 그 윤식당에 나오는 그 호떡 생각했어요  시중에 파는 호떡에 아이스크림 등 올려서 플레이팅 이쁘게 해주는 그런 호떡!!! 우아 근데 그거 아니구 진짜 싸이즈도 완전 크고 곁들여 먹을수 있는 것들이 함께 나오더라구요 ~ 감자튀김도 있고 콘샐러드도 있고 생크림, 인절미 가루까지!
오오 생각보다 한상 푸짐하게 나와서 놀란 1인!! 사이즈에 놀라고 잘 나와서 또 놀라고 ~ 호떡이라고 살짝쿵 얕봐서 미안해 ㅋㅋㅋㅋ 피자롤러로 짜르는데 빠싹!! 머야머야 도우 완전 페스츄리 느낌이예요!!! 나 페스츄리 진짜 너무너무 좋아하는데 !! 사진으로도 느껴지시죠 빠삭할거 같은 느낌이 ~ 옆에 부스러기 장난아니잖아요 !! 그리고 이 호떡 안쪽에 누텔라랑 마카다미아가 들어가 있었어요 사실 누텔라 이즈 먼들 ㅋㅋㅋㅋ 누텔라랑 견과류까지 같이 있는데 맛이 없을수가 없잖아요 페스츄리 식감의 도우에 누텔라랑 마카다미아 !!! 미쳤다 너무 맛있어요 !! 왠만한 베이커리 저리가라 할정도!! 커피랑 같이 먹어야 하나했어요 ㅋㅋㅋ 그정도로 수준급 퀄리티를 자랑하는 호떡 ! 근데 이게 왜또 맥주랑 이렇게 잘 어울리는거죠?!!
약간 튀긴듯이 그래서 맥주랑 잘 어울리는가 우아 너무 맛있었어요 진짜 !! 다음에는 시나몬 먹어보려구요 애플시나몬 호떡이랑 아이스크림도 팔더라구요 ~ 그렇게!
사실 뒤에분 그렇게 드시던데 그렇게 먹어도 맛있을거 같았어요 !! 와 왜 호맥호맥하는지~ 호맥이 유명한지 알거 같았어요 !! 너무 맘에 드는 저희 먹고 있으니 웨이팅도 있는거 있죠 !! 오오 재송동 호맥도 웨이팅이라니~ 앞으로 여기는 진짜 자주자주 갈거 같아요 ! 그래도 서면 웨이팅에 비하면 아무것도 아니니까요 :) 재송동 맛집 발견👍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