꼼꼼리뷰

에어팟프로 철가루방지 스티커는 엘라고 강추!!

히읏히읏 2021. 12. 17. 09:42
728x90
반응형



에어팟 3세대가 나왔쥬 !! 저 딱히 이어폰을 많이 들을일이 없어서 에어팟에는 관심이 없었는데 기차 타거나 이럴때 없으니까 쫌 불편하더라구요 그래서 하나 사려고 3세대 나오기만을 기다렸어요 ! 에어팟 프로는 커널형이라 그건 쫌 답답해서 안사구 있었거든요 차라리 살꺼면 2세대를 사야겠다 하는데 3세대 소식이 있어서 기다렸어요
근데 이번에 3세대가 나오고 여기저기 다양한 곳에서 후기를 많이 들었어요 무지하게 찾아보구 그랬어요 그런데 이번에 에어팟 3세대가 생각보다 가격대가 높게 나왔더라구요 근데 기능은 뭐 딱히 좋아진건 없구 다들 3세대 보다는 에어팟 프로를 추천하시더라구영 쿠팡에도 가격대가 떨어져서 나온 에어팟도 많았구 그렇게 치면 에어팟 3세대랑 프로의 차이는 진짜 몇만원 차이가 안나용 그럴꺼면 몇만원 더주고 노이즈 캔슬링 기능이 들어가 있는 프로를 추천한다 ! 이런 평이 대다수였어요 ~ 노이즈 캔슬링이 진짜 좋은가 봐요 그게 한몫 하는거 같더라구용 :)
에어팟 3세대가 노이즈 캔슬링 들어가서 그 가격이었으면 오픈형만 기다려온 유저들은 바로 고민없이 에어팟3세대로 갈아탔을꺼예용 저는 오픈형을 너무 좋아하지만
생각보다 높은 가격에 망설이게 되었고 제가 주로 이어폰을 사용하는 곳은 기차, 헬스장이 될거 같아서 저는 노이즈 캔슬링이 되는 에어팟 프로로 최종 픽했어요 :)


결론적으로는 에어팟 3세대와 에어팟프로를 고민하시면노이즈 캔슬링 필요유무, 오픈형 이어폰 사용
이렇게 2가지에 따라 결정하시면 될거 같아요!! 나는 곧죽어도 커널형 이어폰은 못해 답답해 그리고 아파 하시는 분들은 무조건 에어팟 3세대로 가식구용 난 대중교통도 많이 이용하고 노이즈 캔슬링이 너무 필요하다 하시는 분들은 무조건 에어팟 프로 선택하시면 될거 같아용 !
이렇게 저는 에어팟 프로 21년 버전을 구매하고 오기전까지 에어팟 프로에 필요한 악세서리들을 구매했어용
케이스는 이미 찜꽁해둔 케이스가 있어서 그걸로 구매했구 자세한 케이스 소개는 다음 포스팅에 가지고 올게용 그리고 또 필요한게 뭐있지 찾아보니 철가루 방지 스티커 이거는 저도 알아용 친구들꺼 몇번 붙여준적이 있거든용
이걸 왜 붙여야하는지 찾아보니 에어팟 뚜껑의 여닫이 부분은 자석으로 만들어져 있어서 외부에서 먼지가 유입되는 강력한 자력으로 인해 철가루가 여닫이 부분에 붙게 된다고 해요 하지만 이러한 철가루가 쌓이게 되면 지저분해보이고 나중에는 흠집까지 생길수 있어서 철가루 방지 스티커를 붙여야 한다고 해요! 애초에 애플에서 이런게 처리가 되서 나오면 너무 좋을거 같은데 .. 새제품에 어떤걸 붙여야 한다니 .. 근데 안붙이고 깔끔하게 관리하시는 분들도 있긴한거 같았어요 하지만 자신없는 나 .. 붙인다


철가루 방지 스티커도 너무 저렴한거 구입하면 접착력도 약해서 빨리 떨어지고 자꾸 들떠서 에어팟도 잘 안닫힌다고 해서 검색을 무지 해봤다 또 처음에 철가루 방지 스티커를 검색해보니 실버 골드 등등 색상 있는게 많이 나왔다 나는 최대한 바디색이랑 비슷한걸 하고 싶어서 화이트랑 이질감이 나지 않는 투명이랑 반투명쪽으로 후기가 좋은 상품을 구입했다 !! 많은 서치후 결정~ 에어팟 프로보다 더 먼저 택배가 도착했고 나중에 에어팟 와서 붙이려고 개봉하는데 !!!! 머야 이거 왜 모양이 달라 !! 알고보니 제가 구매를 할때 투명, 반투명에만 포커스를 맞춰서 에어팟 프로를 아예 생각을 안한거 있죠 ㅠㅠ 주문미스 ..
에어팟2세대 철가루 방지 스티커가 왔어요 .. 맙소사
그래서 프로는 다시 넣어뒀어요 철가루 스티커 붙이고 쓸거니까 ㅋㅋㅋ 에어팟 2세대 스티커는 친구줬어용~ 저거도 나름 후기가 진짜 좋았어요 그리고 붙인듯 만듯한 그런 느낌으로 괜찮더라구요 친구도 매우 만족했어용 :)


프로도 투명이나 반투명 사고 싶었는데 아무리 찾아도 안나오더라구여 그래서 머 사지 하거 있는데 은색 철가루 방지스티커는 종류가 진짜 많은거예요 진짜 뭐사야할지 모르겠는 ㅠㅠ 근데 꽤 많은 분들이 엘라고 추천해주시더라구여 이왕 가는거 너무 저렴한거 사지 말고 이거 사구 오래 쓰라면서 !! 그러고 검색해봤더니 엘라고 철가루 스티커 꽤 유명하더라구요 믿고 겟또 했습니다 9000원대였어요 확실히 포장이나 패키지도 견고하고 단단하게 왔어요 개봉할때부터 매우 만족!! 그리고 붙이는 방법도 따로 있었는데 어려우면 어떡하지 무지하게 걱정했거든용 근데 동영상 보면서 천천히 하니까 하나도 안어렵고 이뿌게 잘 붙일수 있었어요 게다가 여기는 가이드라인 잡아주는게 들어가 있어서 붙이기가 더 쉬웠어요 아주깔끔! 이런거 삿는데 제대로 못붙이면 온종일 찜찜하고 그렇자나요 그래서 저는 핸드폰 액정도 한번 살때 여러가 사놔요 그래야 실패해도 또또 붙일수 있으니 ! 엘라고도 가이드라인 덕분에 깔꼼하고 이뿌게 잘붙여서 사용중입니다
혹시 에어팟 철가루 스티커 뭐사야할지 몰라서 고민이시라면 엘라고 철가루 스티커 진짜 조심스럽게 추천합니다
저렴한거 사서 만족못하고 몇번사서 쓰는거보다 한번 살때 제대로 사서 잘 쓰는게 더 좋은거 같아요! 엘라고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