꼼꼼리뷰

현실연애 끝판왕, 영화 연애 빠진 로맨스 후기

히읏히읏 2021. 12. 14. 19:12
728x90
반응형



코시국이 시작되면서 영화도 진짜 많이 못본거같아요 그래도 소싯적 영화 어플 vip 할정도로 영화를 좋아했는데 근데 친구가 갑자기 보고싶은 영화 있다고 같이 보러 가자고 하는거예용 ~ 오잉? 지금 영화관을?! 했는데 요즘 백신 패쓰라고 해서 백신접종 완료한 사람만 들어갈수 있고 또 극장내에서 음식 먹는것도 가능해졌더라구요! 이건 갑자기 코로나 확진자가 급증하기 전이었고 이제 일상으로 돌아간다 위드코로다 이런 시기에 다녀오긴했어요..
그래도 혹시나 하고 걱정 많이 되었는데 다행히 사진처럼 영화를 보러 오는 사람이 거의 없었어요 극장 빌린거처럼 우리 둘뿐 !! 나중에 몇분들 더 오시긴 하셨는데 그래도 사람이 많지 않아서 안심했어요 !! 그래서 오늘 우리가 볼 영화는 연애 빠진 로맨스 !! 이거 주말에 봐야지 하고 예매 해놨는데 다른 친구도 연락와서는 영화 추천해줄거 있다는거예요 뭐야 이랬더니 이거 또 추천해주는거 있죠 !!
진짜 현실 연애 이야기인데 재미있다고 꼭 보라고 그래서 나름의 기대를 하고 가서 봤어요 ㅋㅋ 원래 기대하고 가면 실망이 큰거 아시져 ~ 근데 이건 오오 기대를 하고 봐도 재미있었어용 뭐랄까 되게 신선한 그런 영화 ><



연애 빠진 로맨스
전종서, 손석구 주연

일도 연애도 마음대로 되지 않는 스물아홉 ‘자영’(전종서). 전 남친과의 격한 이별 후 호기롭게 연애 은퇴를 선언했지만 참을 수 없는 외로움에 못 이겨 최후의 보루인 데이팅 어플로 상대를 검색한다. 일도 연애도 호구 잡히기 일쑤인 서른셋 ‘우리’(손석구). 뒤통수 제대로 맞은 연애의 아픔도 잠시 편집장으로부터 19금 칼럼을 떠맡게 되고 데이팅 어플에 반강제로 가입하게 된다. 그렇게 설 명절 아침! 이름, 이유, 마음 다 감추고 만난 ‘자영’과 ‘우리’. 1도 기대하지 않았지만, 1일 차부터 둘은 서로에게 급속도로 빠져들게 되고 연애인 듯 아닌 듯 미묘한 관계 속에 누구 하나 속마음을 쉽게 터놓지 못하는데... 이게 연애가 아니면 도대체 뭔데? 발 빼려다 푹 빠졌다!

사이트에 나와있는 줄거리는 이래용~ 여기에서도 나와있듯이 이 영화에서 나오는 주인공들의 연애는 데이팅 어플에서 시작이돼요! 요즘 보면 데이팅 어플이 진짜 많이 생긴거 같더라구용 ~ 주위에도 건너건너 들으면 데이팅 어플 사용하는 친구들도 있는거 같구용 ! 또 요즘 코시국이다 이래서 더더 그런 어플들을 많이 사용하는거 같아용
그래서 현시국과 분위기와도 공감되는게 많은 그런 영화라서 현실적이라고 표현했어요! 그리고 영화 중간중간 나오는 깨알 웃음 포인트들! 너무 웃겼어요 일단 극중 주인공들 이름도 너무 웃기고! 저 스포는 안할게용 ~ 직접 볼때 빵빵 터지는 그 웃음 포인트들 ! 가볍게 진짜 잘 보고 온 영화인거 같아요 ~ 막 생각할거 많고 그럴때는 가벼운 영화 한편 보고 오면 오히려 기분전환이 되곤 하잖아용 !
저는 머 생각할게 많지는 않았지만 별생각안하구 편안하구 그리고 재미있게 웃고 나온거 같아용 ~ 완전 강추 !!


극장에 거리두기 스티커가 안붙어있는거 되게 오랜만에 본거 같아요 .. 진짜 영화나 콘서트 등 이런 문화 생활을 다같이 복작복작 모여서 즐기고 그래야 몇배는 더 재미있잖아요 .. 영화에서도 재미있는 장면이 나올때 다같이 웃고 그래야 영화관에서 영화 보는 맛이 있을텐데.. 극장은 설렁해서 웃음소리도 크게 들리지 않고 진짜 낯설더라궁요.. 영화관을 통째로 빌린거처럼 잘 봤어요 ! 아 그리고 여기에 나오는 손석구 남자 주인공은 제가 마더 라는 드라마 이보영이 주인공으로 나오는 그 드라마에서 아동학대하는 나쁜 역할로 나와서 진짜 나쁜놈같은 연기를 잘해서 뇌리에 딱 박혀있었어요 그외에도 슈츠, 멜로가체질, DP 등 다양하게 나와서 연기 잘해서 완전 팬이 되었죠!! 그리고 여자 주인공은 진짜 너무너무 이쁜거예요 누군지 잘 모르겠는데 너무너무 이뿌고 매력있는 마스크 !!! 와 하고 나중에 영화 끝나고 찾아보니 !!!! 버닝에 나왔던 그 여자분이었어요!!! 전종서 !! 버닝에서도 되게 인상적으로 봤는데 같은 사람이라 그래서 놀랬어요 !! 그때 버닝이 데뷔작이라고 그랬는데 !! 진짜 앞으로가 더더 기대되는 그런 배우였어요 !!! 요즘 이래저래 웃을일이 많이 없자나요 우리 .. 그럴때 영화 보면서라도 우리 웃어봐요 !! 웃으면 좋은일이 온다고 하잖아요 .. 얼른 코로나가 잠잠해져서 우리의 일상을 자유롭게 즐기구 싶어요 제발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