꼼꼼리뷰

겨울 캠핑 필수템 : 갬성난로 파세코 캠프 27 & 썬셋 비교

히읏히읏 2021. 11. 5. 22:24
728x90
반응형






요즘 지인들 사이에서 캠핑 바람이 불고 있다 그때는 캠핑 세계에 들어가지 않아 잘은 몰랐는데 캠핑 용품 중에 돈이 있어도 살수 없는 것들이 몇개 있다고 했다 유명 텐트도 있고 유명 그릴도 있다 그때는 오잉? 전혀 이해 하지 못했는데 내가 직접 경험하니 알게되었다 역시 참교육
점점 날씨가 추워지다보니 캠핑러들은 난로가 필수다
우리 지인들도 하나둘씩 난로를 구입하기 시작 !! 근데 다들 사고 싶은 난로가 파세코 ㅋㅋㅋㅋ 근데 이게 그렇게 사기가 힘들다고 한다 뭐 얼마나 힘든건데 해보자 !!
파세코 라이브 방송을 하는데 그때 들어가서 사면되는거다 ^^ 아주 간단하다 근데 경쟁이 치열하다구 도와달라고 해서 하는데 와 이거 뭔가요 …. 저 방탄소년단 콘서트 티켓보다 더 빨리 끝난거 같아용 오잉?! 열한시에 한다고 해서 일분전부터 품절이렇게 되있는데 열한시 딱되면 활성화된데여 그래서 조마조마 기다리구 있는데 열한시에도 계속계속 품절인거예요 !!  머야 오류다 이거 이랬는데 그게 끝났거예요… 열렸는데 바로 품절 ㅡㅡ 저 혼자 했으면 그냥 오류인줄로 알았을거예요 다른 사람들 이야기 들어보니 구매하기 눌렀는데 화면이 안떳다 결제창까지 들어갔다 이런말들이 있든데 저는 구경도 못했어요
너무 황당 …. 한동안 벙.. 이게 무슨일이야 이게 무슨난리야.. 난로를 이렇게해서 산다고 진짜 컬쳐쇼크왔어요
이게 유명하다고 하더라구요 돈있어도 못사기로 .. 이미 웃돈 올려서 파는 사람 엄청 많았어요 가지고 싶어하는 사람들은 많은데 못가지니까 20만원 이렇게 올려서 판매하더라구여 ㅠㅜ 대박!!! 일단 내일 또 한다고 하니 도전!






그렇게 몇일을 도전했어요 … 매번실패했구요 ^^;;
여섯명이 도전했는데 다 실패 그러다가 일주일쯤 한명이 성공!!!! 드디어 우리도 성공하는 사람이 있구나 !! 와 이게 진짜 되긴하구나 했어용 일단 여기서 꿀팁이 있다면
파세코는 무조건 PC로 구매하세요
폰으로는 진짜 진짜 진짜 안되요 .. 다음페이지 구경도 못하는 .. 그런것도 모르는 저는 이주 가까이 폰으로만 ㅠㅠ 저는 회사 피씨가 잠겨있어서 모바일로만 할수 밖에 없었어요 그래도 언젠가 한번은 걸리겠지 자리도 요기저기 옮겨가면서 했는데 안됨!!! 파세코 주문은 무조건 피씨예여!! 성공하신분들도 다 피씨로 성공하셨어여 !!  저 회사 언니도 같이 도전했었는데 회사 언니는 하다하다 포기하고 결국 다른 브랜드꺼 구매했어용 !! 이게 지금 날씨가 점점 더 추워져서 난로가 필수가 되니까 더더 인기가 많은거 같아용 심지어 이뿌긴 하더라구용 또또 전 그 가방이 너무 탐나용 난로 보관가방!! 보관가방인데 심지어 이뿌기까지해영 ~ 카키색에 크!! 가방만 따로 가지고 싶을정도로 탐났어영 !! 먼가 이런 세심한 너무 좋앙 :)
말로만 듣던 그 파세코 직접 봤는데 왜 사람들이 좋아하는지 알겠는!! 진짜 이뿌긴하더라구용 ~ 이뿐데 튼실하고 성능도 좋으니 탐을 안낼수가 없더라구용 인정 !!






저는 이날 파세코 썬셋, 파세코 캠프 27, 파세코 캠프29
한자리에서 다 봤어요 ㅋㅋㅋ 진짜 셋다 이쁜건 인정!


파세코 썬셋
바로 위 사진이 파세코 썬셋이예요
일단 파세코 썬셋은 투명창 부분이 오로라색이예요
불이 꺼졌을때 봐도 너무 이뿌고 불이 켜졌을때 봐도 너무 이뻐요 ! 이름처럼 저녁노을의 로맨스가 늘 가까이에 있다 이쁜 선센을 모티브로 한 투명창이예요 넘 이뽀
썬센 투시창이 가장 큰 특징
두번째는 사용중에 난로가 넘어지더라도 자동으로 불을 소화시키는 자동전도소화 장치가 들어가 있어요
세번째는 밧데리가 별도로 필요없는 수동점화 가능한 클래식한 타입의 난로예요
마지막으로 컴팩트한 사이즈로 언제 어느 장소에서든 사용이 가능하다는 거예요 안전성과 경제성을 고루 갖춘
그런 이뿐 갬성 난로 입니다 !



파세코 캠프 27
첫번째 사진이 파세코 캠프 27 사진입니다
제가 계속 계속 도전했던게 바로 이 제품이예요 !
캠프 27의 가장 큰 특징이자 장점은
세계최초 리프트형 캠핑난로 라는 거예요 난로 위아래로 조절하면서 커졌다 작아졌다 해용 신박하다 증말
두번째로는 정상적인 연소조건이 불안전한 연소로 인한  CO2 가스가 발생하더라도 안전할수 있게끔 업그레이드된 CO2 센서가 들어가 있어요 CO2가스 농도가 1%가 넘게 되면 자동으로 소화되는 CO2 센서
세번째는 상망의 디자인이 변경 되었어요 상망 위에 올려놓은 물건들이 미끄러져 떨어지는것은 방지하고자 미끄럼 방지형 상망으로 상망의 디자인을 변경했어요
네번째는 슬라이딩 방식의 고전압 스파크 방식으로 쉽게 점화되고 내구성이 우수하고 안정적입니다
이렇듯 파세코 캠프 27은 안정적인 면에서 훨씬 우수하게 리뉴얼이 되어서 나왔어요 아무래도 난로를 사용하는 겨울 캠핑에는 안정성이 가장 중요한거 같아요 우리가 잠을 잘때도 난로를 틀고 자야하니까요

이렇게 보니 사람들이 왜 파세코 난로를 좋아하는지 알거 같았어요 처음에는 디자인 때문인가 했는데 디자인에 내구성 그리고 안정성까지 완벽했어요






저는 실물을 보기 전엔 캠프 27 구입을 원했는데 실제로 보니 썬셋을 더 구입하고 싶었어요 진짜 작고 컴팩트한 이뿐 난로더라구여 ~ 썬셋을 잘때 틀고 잤는데 와 진짜 작지만 알차다!! 더워 죽을뻔 했어요 진짜!!! 자면서 모공 다 열릴뻔한! 이뿐데 성능까지 완벽!! 그리고 캠프27이 생각보다 많이 컸어요 가족이 많거나 하면 좋을거 같아요 사이즈가 큰거 외엔 다 좋았어요 상망에 다양한 피자나 붕어빵 등을 데워 먹어도 좋구 가죽의 단단한 보관 가방도 좋구!! 다양한 안전 센서가 많아서도 좋았구요

겨울 캠핑하시는 분들에게 왜 그렇게 인기 많은지
직접 경험하니 더 잘 알수 있었어용 구입하기가 진짜 너무 어렵긴하지만 충분히 그만한 가치가 있는 인기짱
파세코 난로였습니다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