꼼꼼리뷰

가격대별 생일선물 추천 :) 불리 1803 립밤

히읏히읏 2021. 10. 28. 08:46
728x90
반응형




10월달은 유난히 친구 생일이 많은 달이다 ! 10월 한달만 무려 7명의 생일이.. 생일 선물 뭐할지도 상당히 고민이 되는 부분이다 !! 보통 나는 생일선물은 쫌 의미있거나 스페셜한게 좋다고 생각한다 또 먼가 내가 사기에는 쫌 아깝고 그러나 가지고 싶은 이런것 위주로 고른다 :)
이번에 고심끝에 고른 친구들의 선물은 나도 너무 가지고 싶었는데 부산에는 매장이 업어서 못샀던 그런 아이템인데 이번에 부산에 매장도 생겨서 겸사겸사 구매했다 !!

바로바로 선물로 딱인
불리 1803 봄 데 뮤제 인그레이빙 립밤


매장은 신세계 센텀에 있다 이전에 팝업으로 잠깐 있었는데 이제 정식 매장이 되었당!! 불리 1803 브랜드는 립밤 이외에도 바디로션 향수 치약 등의 유명한 제품들이 많다 일단 패키지도 너무 이뿌고 선물하면 포장도 진짜 고급스럽고 이뿌게 해준다 불리 제품은 립밤이 처음이지만 다음에는 다른 제품도 꼭 써보고 싶다!! 불리 립밤은 커스텀이 가능하다 !! 립밤 케이스에 각인도 가능하고 통이랑 케이스 색깔도 원하는데로 맞출수 있다 이런거 너무 좋아한다






사전에 어떤 색 조합으로 할지 고민을 많이 하고 갔는데도 다 이뻐서 최종 셀렉은 매장가서 해야지 했는데 매장가서 봐도 하나같이 다 이뻐서 직원분의 추천을 받았다
일단 내가 선택해야 하는것은 립밤 케이스의 색깔이다 그다음은 벨벳 전용 파우치의 색깔을 고르고 그다은은 립밤케이스에 각인한 문구를 결정하는 것이었다 ! 이왕 친구 선물 사는 김에 내것도 사야지 하고 총 3개 구입했다
각인 새기는것도 그리 오래 걸리지 않는다 당일 매장에서 바로 각인 새겨서 가지고 올수 있다 ! 또 하나 스페셜한건 선물 포장에도 캘리그래피를 해주시는데 바로바로 원하는 문구를 써주신다 불리에 일하시는 분들은 캘리그래피 교육을 따로 받으신다고 들었다 진짜 하나의 제품을 사는데 많은 정성을 들여서 신경을 써주신다는 느낌이 들어서 너무너무 좋았다 ~ 내가 물건을 사는데도 선물을 받는 느낌이다 :) 이런 섬세한 부분이 더더 감동으로 다가오는 !






쨘!! 이런식으로 구성이 되었다 ! 원하는 립밤케이스를 선택 이게 케이스를 선택하기 보다는 가죽을 선택하면 그 가죽을 케이스에 씌워주시는거다 그리고 그 케이스와 어울리는 벨벳 전용 파우치를 고르면 된다 하나같이 다다 고급스럽고 이뿌다 !! 진짜 선물로 딱! 제격이다 :)
그리고 각인은 내가 원하는 각인이 가능한데 글자수는 4글자로 제한이 되어 있다 하트나 간단한 모양도 가능하다 샘플을 보여주시니 거기서 보고 고르면 된다 !!
친구들을 생각하면서 어울릴만한 색상과 문구를 골랐다 선물 하는 내내 상대방을 많이 생각하게 되는 그런 선물이다 다시 봐도 너무너무 고급스럽고 케이스를 열면 조그만하지만 있을건 다 있다 거울까지 있어서 진짜 유용하게 잘 쓰일거 같고 가방에서 쓱 꺼내서 사용하면 너무너무이뿌고 좋을거 같다 !! 진짜 세가지다 색이 너무 이뻐서 다 가지고 싶었다 ㅋㅋㅋㅋ 5만원대의 선물이지만 가치는 더더 높은 선물이었다 사는 사람도 받는 사람도 만족감 뿜뿜!! 아직도 아까워서 사용은 못했지만 가지고 다니는 것만으로도 너무 만족스러운 아이템이다 !! 선물 뭐할지 고민하시는 분이라면 불리 1803 강력히 추천한다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