꼼꼼리뷰

신세계 센텀 샤넬 오픈런 후기 :)

히읏히읏 2021. 10. 27. 07:56
728x90
반응형





요즘 백화점 명품매자우오픈런 이야기를 많이 들어봤을거다 뭐 요즘 그럼말 들리긴 하는데 서울의 일부 매장만 그럴줄 알았다 .. 올해 초 친구 생일 선물 때문에 에르메스 매장을 방문했어야 했다 주말이었고 이래저래 일찍 업무를 보고 열한시쯤 신세계 센텀 에르메스 매장을 방문했는데 오늘 입장 예약은 끝났다고 한다 … 와 일찍 끝났네 이런 생각을 하고 그 담은 별 생각이 없었다 근데 이제와 생각해보면 백화점 오픈 30분만에 오늘 방문 예약자가 다 찼다는거보면 어느정도 오픈런이 있었다는거다.. 전혀 몰랐음 ㅋㅋㅋㅋ 그러고 저번주 평일 백신 휴가도 있었고 부산에 본가에 갔는데 백회점이나 한번 가볼까 했다 이참에 진짜 오픈런이 있는지 궁금하기도 했고 오픈때 샤넬 예약 걸어놓으면 언제쯤 들어갈수 있는지 들어는 갈수 있는지가 궁금해졌다 지금은 딱히 뭘 산다기보다 구경하러 가는거였는데 내가 정말 뭔가 사고 싶을때 구매가 가능한지 미리 알아보고 싶기도 해서다 !! 목금 백신휴가인데 금토일은 아무래도 경쟁이 더 쎌거 같구 목요일로 선택!!







백화점 오픈 전에 집에서 출발했는데 오잉 열시인데도 출근하는 사람들이 많은지 차가 밀렸다 … 신세계 센텀에 주차를 하고 올라가니 10시 35분 샤넬에서 예약걸어놓을때 시간이 10시 40분이었다 !! 백화점 오픈하고 10분이 지났을 시간인데 내 예약대기 번호는 145번 이었다
오픈하고 10분 지났는데 내 앞에 145번 충격!!
진짜 오픈런이 있는가 보다 ! 사실 백화점 오픈전에 왔어도 뛰기는 못할거 같았다 여튼 내 번호 145번 신기한건 들어가려고 앞에 서 계시는 분들이 쫌 젊으신 분들인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연령대가 있으신 분들이라 쫌 놀랬다 아주머니들이 진짜 많았다 2030대는 거의 없는 !! 와 다들 진짜 부지런 하시구나 또 한번 생각함!! 그와중에 풀세팅 하고 오신분들도 많이 보였다 !! 대체 몇시에 오신겨!






샤넬 예약하고 에르메스 예약도 하려구 갔는데 이미 줄이 어디까지 서있길래 그건 패스 !! 오늘 샤넬만 보자 이랬다 145번이면 오늘 안에는 들어갈수는 있을줄 알았다
145번을 받고 스벅에 가서 커피 한잔하구 글도 썼다
12시 1시간 20분이 지났는데 5명밖에 안빠졌다 충격 그렇게 앞번호 들어간 사람들은 정말 구매를 목적으로 가신분들이라 더더 시간이 걸리겠구나 생각은 했다 스벅에서 커피 마시는데 옆에 샤넬 가방을 들고 당당하게 들어오시는분 발견!! 성공하셨나보다 대박!! 줄어드는 시간을 보니 오늘 피부과도 가야 하고 백신도 맞아야 하는데 이 일정 다 하고 와도 기다려야 할거 같다 ^^
아직도 샤넬이랑 이런 명품 매장에서 왜 이런 현상이 생겨났는지 궁금하다 사람들은 코시국때문에 여행도 못가고 해서 그 돈을 명품 사는데 쓴다고 그런 이야기도 들은적 있다 와 .. 진짜 다시 생각해도 이런현상 신기하다







사실 코시국 전에도 샤넬을 방문하면 내가 원하는 제품이 항상 없기는 했다 나는 블랙 컬러를 원하는데 한국에서 블랙 컬러 구하는건 진짜 어렵다 가방이든 지갑이든 ..
그래서 해외 여행을 갔을때 사오곤 했는데 이제는 오픈런이 생겨서 더 어려울거 같기는 하다 ㅠㅠ 이런 오픈런 때문에 새롭게 생기는 직업군이 있다고 한다 오픈런을 대신해주는 사람, 리셀러 이렇게 대한민국을 요즘 명품에 열광하는거 같다 아니 콕 찝어서 샤넬이랑 에르메스에 열광하고 있는거 같다 ! 다들 부자다 .. 7시가 되었는데 내 번호는 31번 8시에 백화점 마감인데.. 정말로 못들어갈수도 있을거 같았다 .. 뒤로 가면 대기취소 하시는 분들이 많아서 그나마 빨리 빠지기도 한다는데 모르겠다 들어갈수 있을지 아 그리고 대기예약할때 번호 등록 하신분들만 구입을 할수 있다고 한다 그리고 구매할때 신분증은 필수 이다 거의 머 외국수준!! 또 자기차례가 되고 10분안에 방문을 해야한다 10분이 넘어 버리면 얄짤업이 패쓰!!
7시 40분 쯤에 들어가긴 했는데 역시나 내가 원하는건 없었다 단지 들어갈수 있을지가 궁금한건데 다행히 마치기 전에 들어가기는 했다 10시40분에 예약 대기를 걸어 놓은 사람이 백화점 마칠때 들어갔다 이 말은 진짜 백화점 오픈전에 서있어야 한다는거다! 지인 아시는 분이 최근에 부모님 선물로 가방을 사야해서 새벽 다섯시에 와서 오픈런 하셨다고 하는데 그래서 가방 겟은 하셨다고 한다 진짜 구입을 하려면 오픈런은 필수인가 보다 ! 아직도 이 상황이 잘 이해가 가지는 않지만 어쨌든 정말 오픈런.. 부산도 해당사항이 되는거긴 하다 어찌보면 부산은 샤넬 매장이 하나이고 부산 근교 울산까지 샤넬 매장이 없어서 다 부산에 와서 경쟁이 더 빡세긴 하다! 이상 신박한 체험 신세계 센텀 샤넬 오픈런 후기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