꼼꼼리뷰

꼬깔콘 한정판 : 새우마요맛 꼼꼼리뷰

히읏히읏 2021. 10. 21. 12:11
728x90
반응형




식단하다가 치팅을 할때도 과자는 잘 안먹었는데 이번주 백신을 맞는다는 핑계로 잘 먹어야돼 이러면서 돼지런한 삶을 살구 있습니당 ㅋㅋㅋㅋ 명분 만들기 좋아하는 1인
건강하게 잘 먹어야되는데 이때가 기회다 이러면서 과작무한 흡입 ㅋㅋㅋㅋ 진짜 마트 가서 제가 먹고 싶은 과자 먹어보고 싶은 과자 다 담은거 같아용 >< 안먹어본 과자들로 구입했어용 ㅋㅋㅋㅋ 너무좋앙 !! 보기만해도 행복






일단 그 중에서 오늘 리뷰를 해볼과자는 바로바로 꼬깔콘
한정판 새우마요맛 입니다 ! 요거 맛있다는 이야기 많이 들어서 먹어보고 싶었는데 드디어 !!! 저는 일단 꼬깔꼰 갈색 너무너무 좋아합니당 최애과자 베스트 5 안에 들정도인데 갈색꼬깔콘 말고는 별 관심 없었는데 한정판이라는 말에 이건 또 먹어봐야징 했어요 ㅋㅋㅋㅋ 요즘 잘 못산다는 말도 있던데 다행히 제가 갔을때는 2개 남아 있었어용 ㅋㅋㅋ 바로 구입했쥬! 앗싸 득템이러면서 :)






보기에는 일반 꼬깔꼰이랑 똑같은 비쥬얼!! 근데 요즘은 이색? 과자들이 많이 나와서 신기해요 그리고 그런 맛들을 다 구연해내서 더더 신기해요 이 새우마요맛도 딱 그래용 진짜 신기하게 새우맛도 마요맛도 다 나요 ㅋㅋㅋ
어떻게 이렇게 잘 만들지 ㅋㅋㅋㅋㅋ 저는 커피랑 우유랑 같이 먹어봤는데 역시나 과자는 우유!! 저의 픽입니당
전체적으로 짭짤할거같았는데 생각보다 달큰한 맛도 큰 마요의 달콤 고소 에서 달콤한 맛의 비중이 쫌 더 높은 그런 맛이었어요 ㅋㅋㅋㅋ 나쁘지 않았어요 ! 하지만 저는
새우마요보다는 꼬깔콘 갈색이 쫌 더 맛있었던거 같아용
한정판이니 한번 경험해본거에 충분했어용 ><







그 외에도 요렇게 다얄한 과자 흡입했어요 ㅋㅋㅋ
요즘 저의 최애과자린 치즈뿌린 치킨팝!! 오리지널 치킨팝말구 꼭 치즈뿌린치킨팝이어야 해요!! 요거 막 다섯개씩 쟁여놓고 있어요 너무너무 맛있어요 이거랑 우유먹으면 진짜 꿀조합!! 그리고 옆에는 말렌카 꿀케이크 제가 정말 정말 좋아하는 디저트예요! 전에도 언급한적 있는데
너무 좋아해요!! 잘 파는곳이 업어서 쫌 아쉽긴하지만 진짜 쫀쫀한 밀도 높은 케이크!! 커피랑 먹으면 그냥 끝!!

또 그 옆에 있는 참붕어빵 이것도 주위에서 진짜 많이 추천해주더라구영!! 이건 처음 먹어보는데 먼가 붕어빵이니 안에 팥이 들어 있을거 같은데 자세히 보니 초꼬라서 구매! 이거 꿀호떡맛도 있데요 ㅋㅋㅋ 일단 비쥬얼이 너무 귀염뽀작해서 애기들이 진짜 좋아할거 같았어요!! 그리고 안에 찰떡이랑 초코가 들어있는 구성은 다다 제가 너무 좋아하는건데 안에 먼가 떡도 쫌 적게 들어가 있고 초꼬도 작아서 안쪽의 식감이나 맛은 그리 크게 느껴지지 않아서 쪼금 아쉬웠어요 그렇지만 비쥬얼만큼은 포기하고 싶지 않은 ㅋㅋㅋㅋ 귀여워서 또 사먹을거 같아용
이상 저희 까까 리뷰였어용 !! 오랜만에 과자 먹어서 너무너무 행복하고 좋았어용 ~ 담엔 다이어트 까까도 한번 소개해 드릴게용 :) 다욧까까 또 은근 맛난게 또 많아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