꼼꼼리뷰

윙잇추천메뉴 :) 신림동 백순대를 집에서도 !

히읏히읏 2021. 9. 26. 17:15
728x90
반응형







아주 예전에 식신원정대였나!
맛집 소개하는 프로그램을 보는데 거기서
백순대 라는걸 처음 봤어요
평소에 순대를 워낙 좋아하는데 백순대는 제가 이제껏
먹었던 순대랑은 완전 다른 비쥬얼이었어요
하얀 순대볶음를 제가 좋아하는 깻잎에 싸먹는!
먼가 요리를 먹는 듯한 그런 느낌이었어용

그 당시 부산에도 볶음 순대는 한창 붐이어서
여기저기 많이 팔고 있었는데
백순대라는건 없었어용 벌써 한 10년정도는 된거 같은데
아직 생생해요

그래서 그 당시 저는 친구랑 서울로 갑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직 백순대를 위해서
신림동 순대 타운으로 !!!
와 거기 찾아가서 먹는데 저 너무너무 맛있는거예용
그리구 가끔씩 먹고 싶다 이런 생각만 하고 지내는데!







백순대 밀키트라니!!!!!
저 완전 너무 좋아서 소리 질렀잖아용
제가 자주 사용하는 윙잇이라는 어플이 있는데
여기서 구운란 떡이나 빵 등 디저트
요런걸 많이 주문해서 먹는데
베스트에 이 백순대라는 밀키트가 있는거예요!!
반신반의 이런 마음으로 한번 주문해봤는데
와 진짜 10년전에 먹었던 그 맛이랑 똑같았어요 !!!

게다가 만드는것도 너무 쉬워서
그 이후로 진짜 주기적으로 주문해서 먹구 있어요
이게 냉동보관을 하면 안되서
쟁여놓지를 못해서 너무너무 아쉬워요 ..

𖤐절대 냉장보관𖤐

냉동보관을 하면 순대가 얼어서
나중에 요리를 할때 순대가 다 풀려서 절대절대
냉동실은 안되고 냉장보관 하셔야되요







안에 들어 있는 재료들은 한꺼번에 다 넣구
조리를 하면 되는데 그 전에 마늘 기름을 내주는게
킬링포인트!! 식용유까지 다 들어있으니 진짜 아무것도 필요 없어요 ㅋㅋㅋ 밀키트 자주 시켜먹는 편은 아닌데
안에 식용유까지 들어 있어서 너무 놀랬어요
그래서 이제는 캠핑이나 놀러갈때도 이거 챙겨가요
주변에 요 백순대 밀키트 많이 만들어서 먹여주는데
와 단 한사람도 맛없다는 사람이 없었어요
완전 강추 👍






부산친구들은 사실 백순대라는게 되게 생소해서
이거 소개해주면 더더 좋아하더라구요
이거 먹을때 저의 꿀팁인데
저는 쌈무랑 와인 꼭 준비해요!!
쌈무는 깻잎이랑 같이해서 싸먹으면 너무너무 맛있어요
깻잎 올리고 쌈무 올리고 순대 내장 양배추
그리고 바싹한 쫄면 올려서 양념장 콕콕
이러면 진짜 와 ..
또또 침고여요 ㅠㅠㅠ
그리고 이 순대가 와인이랑 너무너무너무 잘 어울려요
살짝 스윗한 레드와인이랑 같이 한번 드셔보세요
궁합이 진짜 장난없구 순대가 갑자기 엄청난
고급요리로 변신하게되요 :)

주말이나 요럴때 요리하기 쫌 귀찮고 할때
요거 완전 강력추천해요
간단한 요리로 분위기까지 잡을수 있어요
그리고 캠핑이나 놀러갈때도
너무 간편하게 만들수 있어서 또또 추천합니당

진짜 저 한번 믿고 꼭 드셔보세요
절대 후회없어요
나만 알고 싶은 밀키트지만 너어무 맛있어서
소개 안할수 없는 ..

그리고 윙잇이라는 어플도 맛난거 많아서
한번 구경해보세요
애정하는 앱입니당 ~
그럼 주말 잘 보내세용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