꼼꼼리뷰

부산 놀거리 :) 가족과 함께 해운대 씨라이프, 부산 아쿠아리움

히읏히읏 2021. 9. 20. 12:08
728x90
반응형






부산에도 큰 아쿠아리움이 있어요
저는 아주 어릴적에 가보고
아쿠아리움은 이번에 처음 가보는데
오오 너무 재밌는거 있죵
애기들은 놀기 좋구
어른들은
물멍, 물고기멍 하면서
힐링하기 좋더라구용!!















날씨가 너무너무 좋은날!
항상 아쿠아리움 앞
해운대 바닷가만 가봤지
아쿠아리움 들어갈 생각은 못한
ㅋㅋㅋㅋㅋㅋ












역시나 애기들이나
가족 단위들이 많이 방문하더라구용
#부산아쿠아리움할인꿀팁
현장에서 발매도 가능하지만
저는 온라인상으로
미리 결제 하시고 오시는걸
추천드려요
쿠팡이나 네이버 등에서
구매하시면 쫌더 저렴하게 구매
가능하시더라구영 :)

저희도 전날 미리 구매하구 왔어요
괜히 소풍가는 날처럼 떨리고 하는 이유는 모지













예매한 티켓발매 하시구요
앗! 주차장은 아쿠아리움 전용 주차장 있으니
저기다가 주차하시면 되는데
무료주차가 아니라
50프로 할인이예요
30분에 1000원이면
30분에 500원 이렇게
그래도 해운대 바닷가 근처는
주차 진짜 헬인데 이렇게나마 주차할수있어서
땡큐 :)












설렘가득!!
요렇게 티켓을 주시고
입구에서 사진을 찍어요
너무 정신업이 다른 설명없이
티켓받고
여기서 사진 찍으세요
하나둘셋 찰칵
이런 분위기..
정신없이 기계처럼…
좀 설명을 해주시거나
왜 찍은지 알려주시면 좋을텐데

심지어 이사진은
일단 입장하는 사람 다 찍어놓구
나중에 구매할사람은
장당 만원? 으로 구매하는거였는데
저 vip 티켓의 바코드를 찍으면
우리 사진이 나와야 하는데
제대로 입력이 안되서
저희 언제 들어왔냐며
되물어보시곤
그 시간에 사진을 하나하나 보여주면서
이거 맞나요?
이러시더라구요….
그냥 가겠다고 했어요
저희 사진 찾지도 못하고

아쿠아리움은 좋은데
시스템이 너무…
그래도
물고기보고 해양동물보고
사진찍고 이러면서 논거는 너무 재미있었어요













진짜 포토존이 진짜 많구
체험할수 있는것도
진짜 많았어요
물론 코시국이라 제한되는것도 있었지만
애기들 오면 너무너무 좋은
경험이 될거 같았어요
언제 이렇게 다양한 해양동물들을
가깡서 보고 만지고 하겠어요











불가사리 만져보기
단단한 물고기 비늘 만져보기
이런것두 있었구요
다이버님이 들어가셔서
먹이 주는것도 볼수 있고
그 외에도 페이스 페인팅
그림그려주기
또 배타고 상어도 살고 하는 물위
체험하는거
이런거 많아서
가족들끼리 가면 너무 좋은 추억 만들거 같았어요

배타거 체험하는건 진짜 해보고싶었는데
먼가 무서워서 ㅠㅠ
애들은 진짜 신나하면서 잘하더라구용
먼가 어른이라
배 가라앉으면 어떻하지
이런 생각부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몰랐는데
요기 안에 식당등 먹거리
판매하는곳도 진짜 많았어요










진짜 애기들도 그렇고
어른들도 너무 좋은 추억 만들거 같아요
연인사이 와서
사진도 많이 찍고
연인분들은 거의다
셀카봉 챙겨 가시더라구용
저희는
셀카봉없이 서로 찍어주고 했지만
두분이서 멋진 사진
건지실분들은
셀카봉 필수요!
진짜 이쁜 포토존이 너무너무
많아요












섹션마다 컨셉도 달라서
보는 재미도 엄청나고
저는 코시국이 끝나면
아쿠아리움 또 오고 싶을거 같아요
더 많은 체험 해보고 싶고
다른 지역 아쿠아리움도
가보고 싶은
진짜 너무 재미있었어용
동심으로 돌아가서
신나게 논거 같은
˃̵͈̑ᴗ˂̵͈̑













어릴때는 어릴때대로
너무 재미있었던 곳이었는데
어른이 되니
어른대로
또 너무 재미있었어용
대형 수족관 앞이나
해저터널에서는
그냥 물고기들 움직이는거보면서
가만히 있는데
크 힐링이더라구요
진짜!!

저 위에 저기서
진짜 한참을 가만히 앉아서
멍때렸어요

주위는 어둡고
정면엔 시야에 가득찬 파란 수족관
살랑살랑 부는
시원한 공기
그것만으로더 심신의 안정이!
그리고 물고기들이 천천히 유유자적
움직이는데
너무 좋았어요
물멍 최고였어요 👍

어린이들도 너무 좋은 경험이지만
저는 어른들도 꼭 가보셨으면 해요!
바쁘다바빠 현대사회속에서
먼가 반걸음 느리게 가는거 같은!
완전 추천해용
아쿠아리움 🐠






씨라이프 부산 아쿠아리움

부산 해운대구 해운대해변로 266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