꼼꼼리뷰

부산 송정해수욕장 즐기기

히읏히읏 2021. 8. 16. 23:45
728x90
반응형




휴가 즐기러 부산에
많이 오시곤 한다
but
부산 사람은 다른 지역으로
휴가가기 바쁜
ㅋㅋㅋㅋㅋㅋㅋㅋ












이번엔 나도 부산에서
휴가를 즐겨볼까 한다!

여긴 송정 해수욕장 ><











송정이 코앞이지만
나는 송정에 서핑하러 오거나
밤에 드라이브하면서
문토스트 먹어러 온적밖에 없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번에는 그런 송정에서
해수욕 즐기기 :)
코시국때문에 물에 들어가긴
조심스럽고
파라솔 밑에서 휴가 기분만 내보려한당














그래도 챙길건 다 챙기는 일인
휴가잖아 기분은 내야징









엄청 더울줄 알았는데
가만히 앉아있으니
바람도 살랑살랑 불어오고 좋았다!!










크 이날은 하늘이 진짜 예술이었다
하늘이 다했다 진짜










발만 물에 잠간 담그고 왔는데
크 너무 좋잖아










시원하고 송정물이
이렇게 깨끗했나!!!
물놀이 좋아 :)








하늘도 진짜 너무 이뿌고
누워서 아무생각안하고 하늘만 보는데
왤케 좋은거져
진짜 찐 힐링하구 왔어요!!!









암것두 안하고 누워만있어도 좋아 :)









치킨 배달해서 먹을수 있다고 해서 주문!
파라솔 거리두기도 다하구 있더라구요
음식 주문해서 먹는거 안될줄 알았는데
굿굿!!








맥주 별로 안좋아하는 일인이지만
이날 만큼은 시원한 맥주가 최고!
먹고 쉬다가 책읽고
수다떨고!!!









여유로운 이 일상
너무 행복했어요 :)



얼른 코로나가 잠잠해져서
당연한 우리의 일상을
다시 느끼고 싶어요
정말루



다들 휴가 잘 보내시구
우리 홧팅해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