꼼꼼리뷰

다된다 우드 차량용 테이블 추천 :)

히읏히읏 2021. 10. 18. 10:32
728x90
반응형




본격적인 캠핑은 아니지만 날씨 좋은날 공원같은데 가서
돗자리 펴놓고 간단히 먹거나 요즘은 코로나 때문에 일찍 마쳐서 차에서 간단히 이야기하면서 햄버거나 요런거 먹을때가 많다! 그럴때마다 쪼메난 테이블 꺼내서 사용하긴 했는데 안정적으로 놓아지지 않아서 항상 불편하게 먹었는데 이번에 자동차 극장 예매를 하면서 차량용 테이블 하나 있으면 좋겠다는 생각에 이리저리 검색을 했는데
차량용 테이블의 종류가 그리 많지 않더라구용.. 그래서그중 리뷰 꼼꼼히 살펴보고 구매한 제품을 소개드릴게용





저는 차량용 테이블은 일반 테이블인데 쫌 사이즈가 작거나 그럴줄 알았는데 보통은 애기들이 사용하기 좋은 뒷좌석 테이블이 많이 나오더라구요 저희는 앞에서 사용할수 있는 테이블을 원하고 있어서 그런건 과감히 패쓰!
제가 구입한 제품은 컵홀더에 고정을 시켜 꽂아서 사용할수 있는 테이블이예요!! 톱니바퀴처험 생긴 스펀지 테이블 기둥에 꽂아 그걸 컵홀더에 고정시키는 방법이예요
이런 방법으로 이용하니 대부분의 차량에는 거의 다 사용이 가능하더라구여 그게 좋았어요 호환성!!
그래도 사용불가한 차량이 있으니 그건 참고해주세용 !






톱니바퀴에는 숫자가 적혀 있어요 숫자대로 꽂아주면서사이즈 조절하면 될거 같아요 그리 어렵지 않은 방법이고 설명서를 보면 충분히 따라할수 있었어요 또 저는 이벤트를 하고 있어서 조금더 높게 사용할수 있은 연장 기둥이랑 밖에서도 사용할수 있는 받침을 받았어요 받침을 달아주면 밖에서 일반 테이블로 사용할수도 있어요 !! 이건 너무 좋았어용 ~ 그리고 종류도 네가지나 있었어용
기본형, 기본컵홀더형, 연장형, 연장컵홀더형
뭐살지 고민하다가 제가 산건 연장형 샀어요 !! 연장형은 추가로 제가 붙일수 있어서 연장형으로 안쓰겠다하면 일반형으로 사용할수도 있어요 그거또한 장점이예요






혹시나 부실하지 않을까 걱정을 많이 했어요 그래서 음료는 나중에 올려보고 했는데 이게 생각보다 튼튼해서 놀랬어요 저렇게 올려도 튼튼하고 편하게 잘 쓸수 있었거든용
여러므로 유용하게 잘 쓰일거 같아요 !
사실 제가 받았을때 테이블 상판에 너무 눈에띄게 검은색 얼룩이 있는거예요 그리구 옆면도 마감처리를 깔끔하게 안해서  친구 손에 가시도 박혔어요 ㅠㅠ 처음에 출고전에 검수 한번만 해주셔도 너무 바로 보이는 자국인데 그걸 확인안하시구 그냥 보내셔서 너무 속상했어요 이게 사실 얼마 안하면 그냥 쓸려고 했는데 가격이 생각보다는 쪼금 있어서 교환해야겠다 마음먹었는데 당장의 일정도 있고 이미 자동차 극장에 도착했고 음식은 샀고 ..
그래서 테이블보 씌워서 그냥 사용하기로 했습니다
그런 아쉬움은 있었지만 그래도 너무 잘 사용할거 같은
차량용 테이블입니당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