꼼꼼리뷰

드디어 먹어보는 더원 간장게장 :)

히읏히읏 2021. 10. 25. 16:41
728x90
반응형





즐겨보는 먹방 유튜브가 있는데 간장게장 먹는데
너무너무 맛있어 보이는게 아닌가 !!!! 안그래도 게장 이런거 좋아하는데 자주 먹을 기회가 업고 썩 맛있는 간장게장을 못먹어봐서 이거 꼭 한번 먹어봐야지 생각하고 있었다 아무래도 꽃게는 봄이랑 가을이 철이다보니 그때까지 기다림!! 드디어 꽃게철이 돌아와서 나도 주문 !!!






더원 간장게장
이라는 곳이다 !!! 이미 간장게장쪽에서는 꽤나 유명하더라 ㅋㅋㅋ 후기도 장난이 없구 !! 일단 퀄리티가 좋은만큼 가격도 꽤나 비싸더라구영 !! 그래서 더더 맛있을 시기에 구매하려구 지금까지 기다렸다 드디어 먹어본다 ><
이왕 비싸게 먹는거 맛나게 먹어보자구요! 일단 구매를 하면 바로 보내주시는데 통에 이렇게 언제 이후로 먹으라고 적혀 있어용 ! 받고 바로 먹으면 아무래도 비릴수가 있어서 하루 이틀 숙성 시켜서 먹으라구 하더라구영 이런 섬세함 진짜 너무 좋아용 ! 일단 더원 간장게장은 프리미엄급 꽃게를 사용해서 크기도 크고 살도 내장도 가득해용
특대 대 중 이렇게 단계가 있는데 ! 이왕 먹을거 맛나게 먹자 하고 특대 주문~ 근데 한통에 2-3마리 밖에 없어서 가족이 5명인데 1당 1마리는 먹어야하지 않겠냐 하면서 특대 하나랑 대 하나 이렇게 주문했어요 특대 2마리랑 대 3마리 이렇게 해서 다섯마리 왔어요 비싸요 진짜 …







큰 박스에 묵직하게 택배 왔더라구용 ~ 손질하는 방법도 자세히 나와있는 ㅋㅋㅋㅋ 한마리만 먼저 먹으려고 꺼내는데 와 한마리 사이즈가 장난없었어요!!! 저는 프리미엄 한마리 꺼냈는데 와 이렇게 큰 꽃게는 처음이었어요 !!
등딱지 까서 모래주머니랑 아가미 등등 제거 했어요
처음에 어느 부위가 어딘지 몰라서 검색해보고 막 ^^
와 꽃게 살이랑 내장 보세요 !!! 보기만 해도 어마무시한게 느껴지죠 !!! 진짜 살이 엄청 많아요 한번 왕 먹어도 먹을게 엄청 남아있는 !! 보통 간장게장 한마리 먹고 배 안부르잖아요 !! 저 이거 한마리 다 먹으니까 배불렀어요 배불러서 밥 못비벼 먹을뻔 했는데 그래도 맛은 봐야 하니까!! 먹었는데 그정도로 양은 진짜 많았어요 ! 와 비싼값한다 이생각 !! 대자도 먹어봤는데 우리가 보통 먹는 간장게장보다 훨씬 컸어요 !!! 진짜 먹을거 많은 그런 게장!!








우아 살이랑 내장 보이시죵 ~ 화사처럼 먹고 싶어서 통김부각이도 주문했어요 !! 간장게장이랑 궁합 너무 좋은거 있죠 ! 김부각은 짜지 않아서 간장게장 간장에 콕콕 찍어먹어두 맛있었어요 :) 간장이 많이 남았는데 버리기 아까워서 다르게 활용하수 있는 방법을 찾아보구 있어요
간장도 많이 짜지 않고 맛있어서 잘 활용하면 좋을거 같아용!! 진짜 간장 게장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더원 쫌 비싸긴해도 절대 후회는 없으실거예요 완전 너무너무 맛있어요!! 프리미엄 큰거는 선물용으로도 많이 주문하신다고 해요! 퀄리티가 좋아서 선물용으로도 완전 강추입니다 !! 사진보니 또 먹구싶네용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