꼼꼼리뷰

빼빼로 데이 :) 나만의 수제 빼빼로 만들기, 빼빼로 스티커 !

히읏히읏 2021. 11. 10. 11:49
728x90
반응형





시간이 정말정말 빠르다 벌써 11월!!
언제 이렇게 연말이 훅하고 다가왔는지 모르겠다 다음주면 1년동안 아니 몇년동안 열심히 준비한 수험시험이 있다 항상 수능날이면 춥다고 하는데 이번주부터 날씨는 살벌하다 .. 작년이랑 올해은 코로나때문에 마음도 싱숭생숭할텐데 그동안 열심히 한만큼 좋은 결실을 맺으면 좋겠다 ! 서두가 너무 길었다 수능은 다음주지만 내일은 빼빼로 데이이다 ! 모 빼빼로데이를 요즘도 그렇게 열심히 챙기나 하겠지만 이런 이벤트 굉장히 좋아하는 1인이다
요런거에는 또 진심인 사람 ㅋㅋㅋ 그냥 지나가면 평범한 날일텐데 이렇게 약간의 이벤트를 주면 야주 특별하고 기억에도 남는 스페셜한 날이 되기 때문이다 ! 스스로 특별한 날 만들기 ㅋㅋㅋㅋ 평소에는 빼빼로를 그렇게 사먹지는 않는 편인데 이상하게 빼빼로 데이만 다가오면 빼빼로가 그렇게 먹구 싶다 :) 이상한 심보 ㅋㅋㅋㅋㅋㅋㅋ
풀푸리 만나고는 첫번째 맞이하는 빼빼로데이라서 안챙기는 그렇고 챙기고 싶은데 빼빼로는 개인적으로 파는 빼빼로가 제일 맛있다고 생각한다 ! 발렌타인데이도 그렇고평소에 프로 사부작러이기때문에 만들려고 했는데 아무리 생각해도 만들만한게 생각나지 않았다 .. 빼빼로를 만들기엔 파는게 제일 맛있구 그렇다고 빼빼로 느낌이 아예 안나는건 싫구 .. 어쩌자고 ㅋㅋㅋㅋ 한참을 뭐만들지 한달전부터 고민을 한거 같다 이런 내 마음 모르겟지 ㅋㅋ






요즘 다이어트도 하고 해서 단백질바나 에너지바 만들어 주려고 나름의 마음의 결정을 내렸는데 먼가 이뿌게 만들 자신이 없는.. 그래서 이것도 결국엔 취소 ㅋㅋㅋ 뭐만들지 진짜 유튜브 인스타 등등 엄청 찾아봤어요 ! 핸드폰은 내 이야기를 듣고 있는지 제가 검색하면 관련된 광고가 쭉 붙잖아요 ㅋㅋ 그러던중에 발견한 빼빼로데이 스티커!
일단 빼빼로를 직접 만들지는 않았지만 확실히 남들과는 다른 핸드메이드이고 빼빼로는 제가 제일 좋아하는 파는 빼빼로 진짜 맛과 멋을 다 포기하지 않은 그런 빼빼로 !

제가 사진을 넘기면 빼빼로의 상자를 만들어 주시는건가 했는데 빼빼로 상자가 아니라 빼빼로 스티커를 만들어 주시는거였어요 그럼 그 스티커를 빼빼로 상자에 이뿌게 붙이면 되는!!! 너무 맘에 들어 >< 그러고 검색을 해보니 이런 빼빼로 스티커 가게가 몇군데 나오더라구용! 좋아조아

제가 원하는 사진을 원하는 문구와 함께 보내면 이뿌게 만들어 주셔요 ~ 샘플 사진 당연히 있고 수정가능한 문구부분이 있어요 그 부분을 자기가 원하는 문구로 변경하면 됩니다 쫌 복잡하거나 의사소통이 제대로 이루어지지 않아 잘못오면 어떻하지 했는데 그렇지 않도록 상담을 너무 친절하게 해주셔서 그런 걱정은 싹!! 진짜 한장한장 꼼꼼하게 상담하고 해주시는거 있죠 !! 문구야 그대로 넣으면 되는데 사진에 대해 이야기 할게 많았어요 사진이 너무 얼굴이 확대된 사진이거나 오른쪽으로 인물이 많이 치우쳐 있으면 반전을 해야 한다고 해요 오른쪽에 빼빼로가 들어갈꺼라 이런거만 쫌 신경써서 사진 보내드리면 더더 이뿌게 나올거 같아요 !! 상담하고 최종시안 받았는데 완전 맘에 쏙!! 배송도 너무 빠르게 해주시는거 있죵 :)






위에 사진이 제가 받은 빼빼로 스티커예요 ~ 생각보다 코퀄에 디자인도 너무너무 맘에 드는거 있죠 !! 하길 잘했다는 생각뿐~ 종류는 오리지널 빼빼로랑 아몬드 빼빼로 있는데 반반씩 섞어서 했어요 풍성하니 더 이뿐거 있죠 꺅
너무너무 맘에 들어요 이제 빼빼로 상자에 이뿌게 붙이기만하면 끝!! 그리고 이번주 목요일 딱 빼빼로 데이때 수영장 모임이 있어서 구)수영장모임 현)캠핑모임 모임하는 언니들꺼까지 같이 만들었어요 ㅋㅋㅋ 요것두 너무너무 맘에 드는거 있죠 ~ 우리만의 추억 !!! 다들 좋아해주면 좋겠어여 ~ 상담도 되게 친절하게 해주셨는에 요렇게 서비스도 주셨어용!! 한장 더 넣어주신거 있죵 완전 센스쟁이 !! 앞으로 여기 자주 이용할거 같은 느낌적인 느낌

내일 빼빼로데이인데 다들 사랑하는 사람, 가족, 친구들 위해 빼빼로 준비하셨나용?? 아직 준비 안하셨거나
어떤거 준비해야할지 잘 모르겠다 하시는 분은
빼빼로 스티커 강력추천해요 ! 나만의 빼빼로로 의미가득
제가 주문한곳 링크 걸어둘게영 :)
혹시 맘에 든다 하시는 분들은 참고하세용 👍




마음 : 디자인하다
https://m.smartstore.naver.com/madishop/products/5011600052?NaPm=ct%3Dkvswa0b0%7Cci%3Dcheckout%7Ctr%3Dppc%7Ctrx%3D%7Chk%3Daf72e508221c301561dd56f27a4f9754304b6af1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