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탐방/아산

호수뷰 맛집 : 핫플 공주 사계절 캠핑장

히읏히읏 2021. 11. 4. 22:00
728x90
반응형







요즘 캠핑 진짜 많이 가시는거 같아용 ! 주위에 캠핑하는 사람 반 골프하는 사람 반 이렇게 있는거 같아용 ~ 요즘 또 캠핑가기도 너무 좋은 날씨!! 저도 캠핑 너무 가고 싶은데 전 시작하면 갬성캠핑을 할거 같아요 나잘알 !!
나 자신 너무 잘 아는 일인 ㅋㅋ 근데 보니까 또 갬성 캠핑 시작하는 비용이 만만치 않더라구용 ~ 그래서 신중하게 생각하고 투자해야할 .. 특히나 전 수영장 모임이 있는데 요즘 수영도 못하고 하니 수영하시는 분들이 죄다 캠핑을 시작하고 있어요 ㅋㅋㅋㅋ 단톡방에 요즘은 캠핑 이야기 밖에 안하는거 같아용 ~ 좋은 물건있으면 공유하고 장난없어요 .. 저도 고민을 하던차에 다들 일단 한번 따라가보고 괜찮으면 그때 사도될꺼 같다고 한번 같이 가보자고 하셔서 첫캠핑을 함께 다녀왔습니당 !!! 저는 캠핑을 잘 몰라서 캠핌장 잡는게 이렇게 어려운지 몰랐어요 요즘은 하는 사람들이 많으니 더더 그렇겠지용.. 하나할때 우리 다같이 들어가서 클릭 도와주고해용 !! 이번에 제가 첫캠핑으로 다녀온 곳도 그렇게 힘들게 잡은곳이고 진짜 진짜 인기가 많은 핫플이예용!! 공주 계룡산 근처에 있는 사계절 캠핑장인데!! 여기서도 완전 완전 명당인 호수뷰를 친구 둘이가 딱 잡았더라구용 이거 이야기 들어보니 거의 머 1분컷!! 왠만한 콘서트 티켓팅 저리가라였어용 !!


공주 사계절 캠핑장

충남 공주시 유구읍 무드리길 64



이날은 날씨부터 너무 좋아서 캠핑 가는내내 너무 좋았어용 난생처음 가는 공주 !! 너무 씬나 !!! 다들 캠핑 장비 챙기고 그래서 짐도 많구 한데 저는 짐이 없어서 이것저것 제 나름의 추가 먹을거리 챙겨서 갔어용 진짜 다들 짐이 한짐이더라구영 이게 어떻게 다 차에 들어가지 할정도로 많았어요 !! 캠핑은 진짜 부지런해야하는거 같아요
공주 사계절 캠핑장 도착했는데 일단은 파쇄석 캠핑장이라 벌레가 그리 많지 안을거 같아서 좋았어용 !! 그리고 우리가 잡은 호수뷰로 가는데 꺅!!! 머야머야 너무너무 이뿌잖아 호수를 정면으로 딱 바라보게 되어 있어서
약간 우리집 앞마당이 이 호수다 이런 느낌이었어요
여기가 왜 인기가 많은지 알거 같은 !! 왜 일분인지 바로 이해 !! 그 명당을 두개나 우리가 딱!! 진짜 호수 우리가 산 기분이었어요 ㅋㅋㅋ 그리고 캠핑장 방역이나 체온체크 등등 당연하지만 너무 꼼꼼하게 하시고 관리가 체계적으로 잘 이루어지는거 같아서 그것도 좋았어용






크 진짜 너무너무 이뿌지 않나용 가만히 바라보기만 해도 너무 좋았어요!! 일단은 가지마자 짐내리고 텐트 칠 준비중.. 처음이라 모든게 신기한 저는 이것저것 도울수 있는거 옆에서 도왔는데 저 작은 가방에서 사람이 잘수 있는 텐트가 된다는데 진짜 너무너무너무 신기한거 있죠
캠핑은 과학입니다
접고 펼치고 보관하는거까지 와 진짜 과학이다 ㅋㅋ 저번에 성인레고 하고나서 와 레고는 과학이다 했는데 못지않게 캠핑도 과학입니다 ㅋㅋㅋ 설치내내 감탄에 감탄을
드디어 우리집이 완성!! 안에 이것저것 폴딩박스도 정리하니 그럴싸해졌어요 그러고 마치 뭘또 해야할거 같았는데 그냥 가만히 즐기래용 ㅋㅋㅋㅋ 처음에는 그게 너무 낯설었는데 진짜 맥주한잔 하면서 호수보는데 아무 생각도 안들고 물멍했어요 너무 피스풀하고 여유로운거 있죠
요즘 바쁘다 바빠 현대사회 거기에 코로나까지 평범한 일상을 방해하는것들이 너무 많았는데 거기에서 다 해방이 되는 느낌이었어요 너무 너무 좋았어요 이게 캠핑의 매력이구나 했는데 와 이건 시작에 불과 ㅋㅋㅋㅋ 밤엔 더 좋은거 있죠 !! 여유롭게 게임도 하고 산책도 하고 !  
정작도 떼고 장작 불멍도 하고 먼가 삼시세끼 출연하고 있는 느낌 ㅋㅋㅋ 저녁은 꼬기 꾸워먹고 했는데 와 밖에서 먹는 고기 맛있는줄 알았지만 여기에 분위기까지 더해져서 너무 좋은거 있죠 !! 이래서 요즘 캠핑캠핑 하나봐요






계룡산이 쫙! 호수가 똭!
진짜 자연속에서 너무 행복하게 하루 보내고 왔어요
첫 캠핑을 이렇게 멋지고 좋은곳에서 하게 되다니 저 데리고간 친구들 너무너무 고마운거 있죠 !!! 또 친구들도 저 캠핑 처음이니까 이왕이면 좋은 기억 그리고 좋은 추억 만들어 주려고 많이 노력한거 있죠 ! 감덩!!
그러고 집에 돌아와서도 저날의 여운이 꽤 길게 갔어요
또 가고 싶다는 생각은 당연히 했고 자연에서의 힐링이
그동안 쌓였던 피로까지 쫙 녹여주는거 같았어요
캠핑 즐기시는 분들 많으실텐데 다들 우리 이쁜 추억 만들어용~ 그리고 공주 사계절 캠핑장은 1분컷 도전이 아깝지 않을민큼 너무너무 멋진 곳이었습니당 👍

계룡산의 정기를 받아랏!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