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탐방/아산

삽교호 카페 :) 수제바게트버거 맛집, 모구바

히읏히읏 2021. 10. 16. 12:18
728x90
반응형




회사 근처에 삽교호가 있어서 삽교호를 진짜 자주 간다
회식할때도 가고 드라이브 삼아 가기두 하고 먼가 부산의 민락동 씨랜드 같기두 하구 지금은 없어졌지만 월미도 같기도 한 그런 곳이다 ! 놀이공원이 있어서 먼가 운치있다
오늘은 거기 신상 카페가 있어서 알려드릴려고 한다
게다가 처음 먹어보는 수제바게트버거!! 비쥬얼보고 이건 먹어야지 싶어서 바로 들어갔다 ㅋㅋ삽교호에 이런곳이!






일단 제일 먼저 눈에 들어오는 모구바 심볼마크 너무 귀엽다 쥐같기도 하고 당근같기도 하고 요즘 근처에 이런 디저트카페들이 많이 생겨서 너무너무 좋은 1인이다 :)
또또 여기는 내가 너무너무 좋아하는 말렌카 꿀케이크가 판매한다 진짜 충격 !! 항상 배송해서 먹거나 공차에는 거의 팔아서 공차 주문해서 같이 먹고 하는데 와 삽교호에 말렌카 꿀케이크가 !!! 쏘리질러 ㅋㅋㅋ 일단 우리는 포장을 해갈꺼서 이렇게 귀염귀염하게 포장해주시구 써비스도 주셨다!! 십분거리라 요거 들고 집에사서 먹을예정
커피두 캔에 이렇게 포장해주셔서 다 마실때까지 얼음도 거의 안녹고 시원하게 잘 마실수 있었다 ! 이런 패키지 너무너무 마음에 든다 먼가 작은거 하나에도 신경쓴 느낌 !







수제바게트버거! 이게 뭔가 했는데 바게트 속을 파서 거기 토핑을 가득 넣어서 주는거였다 너무너무 좋아 어떻게 이런 생각을 하셨을까요 ㅋㅋㅋ 맛이없을수가 없을거같은 비쥬얼!! 여기 수제버거버게트의 종류는 2개였어요

모구바 바게트
모구바 크림 바게트

모구바 바게트는 바게트 속에 직화 불고기와 야채, 소스듬뿍, 청양고추가 들어가 있는 약간 매콤한 바게트버거!
한입 베어 물면 불향이 장난없다 한입 먹자마자 너무 맛있지 않냐면서 호들갑!! 고기랑 소스도 진짜 푸짐하게 많이 넣어주셔서 한입 베어 물때마다 내용물이 가득가득 !
그리고 여기서 제가 제일 좋았던건 바게트가 아주 딱딱하지 않았다는거예영!! 어떤곳은 바게트가 너무 딱딱해서 먹기가 힘든곳이 있는데 여기는 딱딱하지 않지만 그 특유의 바게트 바싹함은 놓치지 않았어요 !!! 모구바 바게트는 4500원으로 커피랑 먹으면 진짜 찰떡이거 한끼 식사로도 충분했어요 !!! 요거요거 앞으로 자주 먹으러 갈거 같아용 아참! 여기 배달도 가능했어요 너무 좋아 ><






두번째 수제 바게트 버거는 모구바 크림 바게트예요
바게트 속에 크림파스타 소스와 닭가슴살,야채가 그득그득 들어가 있어요 요건 단백하고 맵지 않은 맛이예요!
1000원을 추가 하면 먹물 바게트로 변경이 가능한데 요 크림바게트는 먹물바게트로 변경해서 주문했어요
와 이것두 진짜 너무너무 맛있어요 모구바 바게트랑은 확실히 다른 매력이 있는 순식간에 저 호도독 다 먹은거 있죠 특히나 이 먹물바게트! 저는 먹물 바게트가 더 맘에 들었어요 훨씬 쫄깃쫄깃한거 같은 느낌 쫌더 고소한 느낌이 들었어요 !!  닭가슴살도 가득 들어 있어서 씹히는 맛도 좋았구요!!! 아 진짜 너무 맛있어요 :) 크림 바게트는 모구바 바게트보다 500원 비싼 5000원이었어요 이것도 한끼 식사로 완전 충분했어요 !! 단골 예약입니다

둘다 너무 맛있지만 제 취향은 쫌더 매콤하고 불향이 나는 모구바 바게트였어용 담에 먹을땐 모구바 바게트에 먹물 바게트 변경해서 커피랑 먹을거예요 ! 글쓰는데도 또 저는 침이 고여요 :) 다들 맛난거 먹구 주말 잘 보내세용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