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탐방/아산

아산 포장마차 추천 : 두부김치 맛집 똘순네 포장마차

히읏히읏 2021. 11. 3. 14:14
728x90
반응형






크 드디어 포장마차의 계절이 돌아왔습니다
포장마차는 모름지기 포장마차는 찬바람 솔솔불때 가줘야하잖아용!!! 추워서 오들오들할때 뜨끈한 국물 먹어주면 그게 꿀!!!! 요기 아산에 온지 얼마 안되었을때 친구들이 알려줬어용 !! 두부김치랑 국수 맛있다구 !!! 먼가 술먹을때도 좋구 간단히 한잔 하기도 너무너무 좋아용 ~
먼가 현지인만 아는 찐 맛집 느낌!! 진짜 도로가의 깨알같은 자리에 위치해 있어요 주차공간은 협소해용 참고하세용 진짜 비닐하우스같은 곳에서 술먹는 느낌이예용
요즘은 코로나도 있고 12시 제한도 있어서 사람이 그리 많지 않았지만 코로나전에는 사람들이 진짜 많았어요 그런 복작복작한 느낌 너무 그리워용 !!!! 평범한 일상이 너무 그리워요 ㅠㅠㅠㅠ 얼른 돌아가자 평범한 일상

일단 다시 아산 똘순네 포장마차로 돌아와서 여기 메뉴도 생각보다 많아용 낙지볶음, 꼼장어, 오징어볶음, 닭도리탕, 새우매운탕, 동태찌개, 도토리묵, 파전, 계란찜, 라면 등이 있어용 !!! 진짜 메뉴 많지 않나용 ~ 작은 주방에서 뚝딱뚝딱 잘 만들어 내는 !!! 그리고 그날 또 만들어주실 재료가 있으시면 호다닥 만들어서 서비스도 주시고 해용
일단 이 모든건 이모님의 요리 실력이 좋아야 가능한거 잖아용!!! 뚝딱뚝딱 뭐든 만드실수 있는 !! 믿고 먹는 집입니다 증말 그리고 입구에는 연탄이 배치되어 있어요
처음에는 인테리어?? 했는데 직접 요리하실때 사용하시는거 같더라구용 연탄할때는 조리 밖에서 하시는듯해용






간단한 밑반찬들이 나와요 다양한 김치류와 나물류가 나오는데 이건 그때 그때마다 나오는게 달라요 아마도 이모의 마음이겠죠 근데 밑반찬 만으로도 이미 술 몇병 드시는 분들도 봤어요 ㅋㅋㅋㅋ 이모님 요리 실력이 좋으시니 반찬도 존만탱!!! 공기밥 시킬뻔 했잖아요 ! 그리고 이어 나오는 두부김치 !!! 두부는 따뜻하게 데워주셔서 더더 맛있어용 크 진짜 갓나온 두부 너무너무 맛있잖아용 그 만큼은 아니지만 따뜻한 두부만 먹어도 진짜 넘 맛있었어요
꼬기랑 김치랑 양파랑 두부위에 올려서 한입 딱!!! 진짜 너무 맛있었어용 이날은 운전을 해야해서 술을 한잔도 못먹었는데 먼가 글을 쓰는데 두부김치랑 막걸리 조합!! 자꾸 생각나요 ㅋㅋㅋㅋ 너무 맛있을거 같지 않나용 막걸리를 즐겨하는 편은 아니지만 두부김치 만큼은 막걸리!!
처음에 이모한테 이모 두부김치랑 국수 주세여 이랬더니 한참뒤에 술은 어떤거 하시는거예여 ㅋㅋㅋ 너무 당연했던 자연스러운 진행이었는데 우리는 운전을 해서 .. 이모랑 서로 엄청 웃었네용 당연하게 술을 시킬꺼라 생각하셨던 이모님 ㅋㅋㅋㅋ 아 그리고 전에 티비를 봤는데 어떤 곳은 두부김치에 꼬기가 없는 곳도 있데용 두부랑 진짜 김치랑 양파 등등 이렇게 볶아서 같이 먹기도 하더라구용
근데 저는 두부김치하면 항상 꼬기가 있었어요 오히려 꼬기 없는게 진짜 신기한 !! 근데 꼬기없는거 드신분들은 고기 있는건 제육볶음이라며 오히려 김치만 있는거에 더 익숙하시더라구요 ㅋㅋㅋ 지역마다 이런 차이가 있는거 너무 신기하고 재미있어용 간짜장도 부산엔 계란후라이 올려주는데 다른 지역에는 안올려주더라구용 신기방기








그리고 국수가 나오는데 국수를 이렇게 두그릇 주시는거예용!? 오잉 이모 저희 국수 한그릇 주문했어요 당황한듯이 말씀 드렸더니 알고 있다고 어차피 국물만 더 담으면 두그릇된다고 이렇게 주셨어요 ㅠㅠ 완전 정이 넘쳐..
사실 저희는 두부김치랑 국수도 많아서 한그릇 더 나와서 양이 너무너무 많아서 놀래서 되물었거든용 ~ 진짜 완전 1인분씩 두그릇을 주셨어요 양도 진짜 많아!!! 완전 감사합니당 이모 !!! 나중에는 진짜 배불렀는데 챙겨주신 이모님께 너무 감사해서 다 먹었어용 !!!!  국수도 완전 따뜻한 국물이 일품~~ 그리 추운 날씨는 아니었지만 따뜻한 국물 한숟가락 먹는 순간 몸이 녹았어요 겨울엔 역시!!
그리고 순간 국수 김인줄 알았는데 입김도 나왔어요 겨울이 한발짝 더 다가온걸 또한번 느낄수 있었어용
이 겨울 갬성도 너무 좋구 겨울 냄새도 너무 좋아용 !!
갬성 한꼬집 추가 ! 좋아하는 사람과 맛난 음식 먹는거 이게 진짜 소확행이잖아용!!! 두부김치 한입에 국수 국물 크
이거 아는 맛인데 왤케 맛있는거죠 ㅋㅋ 흡입하다시피했어요 그 밤에 또 야식을! 그치만 성공적인 야식이었어용

이제 슬슬 겨울이 다가왔는데 요런 포차에서 따뜻한 음식 먹는거 어떠세용?? 완전 강추합니다 :)
가끔은 야식으로도 너무 좋구요 아산 사시는 분들이라면 요기 꼭 한번 가보세용 ~ 너무 괜찮아용 아산에는 또 이런 포차가 많지 않은거 같더라구용 !! 앞으로 더더 자주 갈거 같아용 ! 다들 맛난거 많이 드시는 하루 보내세용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