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탐방/아산

공주 카페 추천 :) 솦속 수영장뷰, 숲너울

히읏히읏 2021. 11. 8. 09:56
728x90
반응형






공주는 태어나서 처음 가보는곳, 이번에 처음 가보고 완전 푹 빠졌다 계룡산도 있고 호수도 있고 먼가 조용하면서도 평화로운 그런 곳이었다! 천안아산이랑 멀지도 않았는데 그 동안 왜 가본적 없을까 생각중! 이왕 이동네에서 사는거 여기저기 많이 돌아다녀보고 구경해봐야겠다는 생각을 또 한번 해보았다 !! 캠핑을 마치고 그냥 집에 가기는 아쉬웠던 우리는 주위에 이쁜 카페를 검색해 보기 시작! 몰랐는데 공주에도 한옥 마을이 있더라 그래서 한옥 카페도 많이 나오긴 하던데 오늘은 먼가 한옥카페와는 안어울리는 우리의 차림 ㅋㅋㅋ 친구가 전에 가본 카페가 있는데 너무 좋아서 추천해주고 싶다고 데리고 갔다
여기 또한 이런데 카페가 있다고 하는 그런 곳에 위치 !
깔끔하고 사람도 북적북적 하지 않아서 넘 맘에 들었다
물론 우리가 다 놀고 나올때쯤엔 사람들 가득 ><
역시 핫하긴 핫해







공주 숲너울

충남 공주시 유구읍 문금리 2
매주 월요일 휴무
매일 11 : 00  -  19 : 00

시그니쳐 커피
숲너울 라떼


입구부터 맘에 쏙 깔끔한 외관에 깔끔한 심볼마크 !
아직 들어가보진 않았지만 벌써부터 맘에 드는 그런 너낌적인 너낌 !! 들어갔는데 사람들 많이 업어서 일단 넘 좋구 할로윈 기간이었는데 곳곳에 퀼리티 높은 할로윈 인테리어에 한참을 구경했다 ㅋㅋㅋ 여기 할로윈에 진짜 진심이었다 일단 유리창엔 해골이 기어서 올라가고 있었다 무려 스토리 있게 2층까지 앞에 잔디밭에도 유령신부를 모티브한 해골 있었고 먼가 나도 코스튬을 하고 왔어야 하는 생각이 들정도로 너무너무 촌스럽지 않게 잘꾸며놔서 놀람 ㅋㅋㅋㅋ 게다가 더 충격인건 주문 받으시는 알바생이 잭스패로우 저승사자 마리오 ㅋㅋㅋㅋ 너무너무 신기
화장까지 완벽하게 ! 나중엔 쥬디도 출근하도라 아 너무너무 좋아 이런 분위기 ! 덩달아 기분 좋아지구 신이 나는거 있죵 ~ 주문 받는 층은 자리가 그리 많지가 않았어요 이게 끝이냐고 했더니 이층도 있고 앞쪽 앞마당에도 자리가 있데요 ~~ 일단 커피 주문하구 구경가보자구 !!
새로운 카페 오면 시그니쳐 카페를 주문안할수는 없죵
여기 시그니쳐 커피는 숲너울카페 , 버터커피같은 거예용
주문하고 구경가보자 !! 앞마당에 유령신부 구경하구
더 내려가보니 잔디에 쇼파 테이블 해먹까지 있고 거기에 사람들이 쫌 있었어용 ~ 숲속에서 힐링하고 계시는 !
조용하고 마치 캠핑하는거 같은 느낌이 그는 그런 곳이었어요 저희는 인원이 쫌 있어서 잔디말고 2층으로 올라가기고 했죠 !! 2층은 노키즈존이예요 ~ 참고 !!







2층에도 해골들이 ㅋㅋㅋ 근데 저 해골 진짜 디테일 완전 살아 있어요 ~ 2층에 와서 진짜 가까이서 구경 잘했어요
꽤 몇일전주터 할로윈 준비를 하신거 같은 느낌이 뽝!
넷다 시그니쳐 커피 주문하고 빠질수 없는 디저트 밤케이크랑 치즈케이크 주문완료 ! 공주가 밤이 유명하다고 하건데 그래서 요런 밤케이크가 있나하구 생각했어요
밤 이외에도 단호박, 고구마같은 할매 입맛의 디저트들이 많이 있었어요 저는 할매입맛 디저트 너무 좋아해서 완전 다 만족 ~ 밤케이크 생각보다 넘 맛있는거 있죵 ~ 치즈케이크보다 더더 맛있었어용 ! 가시는 분들은 꼭 한번 드셔보세용 ~ 저희 추가로 하나 더 먹었짜나용 ><
숲너울라떼도 달달구리 좋아하는 저는 완전 취향저격 당했어요 ~ 비쥬얼보 이뿌고 플레이팅도 진짜 이뿌고
하나하나 신경쓴게 느껴지는 그런 커피 한잔이었어요
이런 정성 가득 커피면 진짜 쫌 비싸도 아깝다는 생각이 안들거 같아여 ~ 남자친구들은 쫌 달다는 친구들이 있긴했어요 그래도 먹다보니 다양한 맛도 느껴지구 좋았어용






일층에도 수영장이 있었는데 이층에도 수영장이 있어요 이층 수영장은 가운데 돌다리도 있어서 사진찍기 짱!!
여기서 사진 찍으면 완전 인생샷 건질수 있어요 ~ 수영장색도 넘 이뿌고 하늘도 잘 보이니 하늘색도 잘 보이구 거기다가 산까지 !! 진짜 자연속에 들어가 있는 그런 그림이예요 ~ 공주 숲너울 오시면 여기서 사진 꼭 찍으셔야 하세용 완전 인생사진 건집니당 ~ 저는 편하게 입고 왔는데도 여기서는 꼭 찍어야겠더라구요 ~ 맘에 들었어용 !!
담엔 샤랄라 이뿐 옷입구 다시 한번 오려구용 ~~ 진짜 너무 맘에 들었어요 ! 이날 바람도 너무 좋고 이층엔 우리 밖에 없어서 한참을 자연도 즐기고 이야기도 하다가 갔어요 너무 좋으곳에서 만난거 먹으면서 수다떠니 시간 가는줄도 몰랐어요 ~ 이야기 하다보니 다른 코스튬한 알바생들도 막 오더라구요 ㅋㅋ 진짜 이런 직장이면 너무 재미있을거 같아요 ㅋㅋ 가기 싫었지만 .. 이제는 집에 가야할 시간 너무 좋았어요 숲너울 !! 친구들 말로는 천안에도 숲너울 있다고 하던데 천안도 좋긴 하지만 이런 자연을 담을수가 없으니까 ㅠㅠ 다음에 공주 숲너울 또또 방문할 예정입니다 ! 우리 또 오자고 약속하고 왔잖아요
숲속 수영장뷰 보면서 힐링하시고 싶으신 분들은 공주
숲너울 당연코 만족하실꺼예요 완전 강추입니당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