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탐방/아산

홍성 카페 :) 제주도를 그대로 옮겨놓은 듯한 홍성 고야커피

히읏히읏 2021. 9. 29. 09:49
728x90
반응형





요즘은 밥먹고 나면 카페는 너무 당연한 코스같아요
맛집 검색하면 자동적으로 근처에 이쁜 카페나
분위기 있는 카페 검색하기는 필수!
이런데 그 카페가 있다고 말할정도로 괜춘한카페면
어디든 찾아가는! 여기 카페도 그런 곳이예요






홍성 대하축제를 갔다가 달달구리 디저트 먹고 싶어서
찾았던 이쁜 카페 ! 해산물을 먹어서 그런지 더더
커피도 먹고 싶고 달달구리한 디저트도 먹고 싶더라구용
홍성 태안 요 주변에 카페를 찾아봤는데 오션뷰 카페들이 많아요! 전에 태안 갔을때 오션뷰 카페를 갔어서
이번엔 다른곳으로!  카페가 아주 많지가 않아서
저번에 태안갈때 찾아본 카페들도 몇군데 나왔어용







홍성 고야커피

충남 홍성군 갈산면 와룡로 426-16


고야커피는 진짜 휴양지 느낌이 뿜뿜한 곳이예요
제주도를 그대로 옮겨놓은듯한 그런 느낌!
밝을때의 사진을 보고 갔는데 이것저것 홍성에 다른것도
구경하고 가느라고 늦게 도착을 했어요
밤이라 잘 안보이겠다 아쉬워 하고 있었는데
조명들이 진짜 많아서 밤에도 무지 이뻤어요
마치 앞에 바다가 있을거 같지만 실제는 논밭뷰!
그래도 여기 안에서는 진짜 휴양지 놀러온 기분이었어요
실내도 깔끔하게 잘 되어 있는데 저는 개인적으로
야외가 너무 이뻤어요 ! 짚파라솔이랑 야자수도 한몫하구
2층은 아예 테라스로만 되어 있는데 진짜 포토존이 엄청 많아요! 요즘 날씨도 너무 좋아서 여유롭게 즐기기 딱 :)






항상 카페 가면 그 카페의 시그니쳐 음료는 꼭 주문!

시그니쳐 고야커피
콜드블루
순우유케이크

고야커피는 버터크림라떼예요~ 요즘 어느 카페를 가나
버터크림라떼 많이 있는거 같아용 달달구리 맛있는 :)
고야커피는 시그니쳐 커피답게 윗쪽에 초코가루로
고야 새겨주셨어용 크 사진찍을맛 나는 비쥬얼!
콜드블루는 연한 편이었어요
저는 연한 커피 좋아해서 넘 맘에 들었고 커피 좋아하는 같이갔던 친구는 커피 진짜 좋아하는데
그친구도 연하긴 한데 원두 맛있는거 같다며
커피는 여기 진짜 맛있었어용 디저트는 케익이었는데
요건 쫌 … 쫌 느끼했어요 많이 ..
차라리 수제 스콘 시켜볼껄하는 아쉬움이 ㅋㅋㅋ
집에 와서 불닭 끓여 먹은거 안비밀 🤫

그래도 여기 분위기랑 야외 인테리어 넘 맘에 들어서
또 오고 싶었어용 ㅋㅋ 먼가 샤랄라 원피스 입고 오면
프사 건질수 있을만큼 너무 이쁜 곳이예용
홍성에 대하축제나 한우 드시러 오시는 분들
태안쪽 놀러 오시는 분들은 여기 꼭 한번 들러보세요
진짜 너무 좋아용
˃̵͈̑ᴗ˂̵͈̑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