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탐방/아산

인주카페 :) 아산 밀두리 핫한 한옥카페, 인주

히읏히읏 2021. 9. 17. 12:33
728x90
반응형






맙소사!
인주 미도리
농활하러 올것만 같은 이곳이
변하고 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장어 특화 마을이었던
이곳에!!
카페라니!!
심지어 대형카페이고
한옥카페이다 !!!
소오름
◔_◔



전부터 이쁜 카페 하나 생기면
참 좋겠다
여기는 그런게 없어서
항상 집-회사 집-회사
이렇게만 했는데
ㅠㅠ

여기에 이 인주에
이 밀두리에
카페가 생기다니
소리질러!!!

















한옥으로 이뿌게 잘 꾸며 놨는데
인테리어 너무 맘에 쏙 들어요
카페 이름은 인주
여기 동네 이름이 인주예요
아산시 인주!!
그래서 그 이름 그대로 사용했더라구용
ㅋㅋㅋㅋㅋㅋㅋㅋ











곳곳에 앉을 곳도 무지 많아요
사랑방 같이 독채도 있구
이층도 있고
그래서 그런지
곳곳이 포토존이예영!!












내부도 진짜 너무 이뿌죠
한국미 뿜뿜
저 이런곳 너무 좋아여
그리고 여기서 직접 베이킹 하신데요
그래서 담에 빵 먹고 싶으면
여기서 맛난 빵들 사서가도
너무 좋을거 같아요












처음 와봤으니
아무래도 시그니쳐 커피 먹는게 낫겠죠
인주라떼랑
쑥흑임자라떼!!

기대중!!!
빵은 진짜 많아서
뭐고를지 고민을 엄청 했어요
나름 맛나 보이는 빵만 겟또













크 너무 이뻐
하나하나 인테리어에
엄청 공들이신게 느껴졌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
테이블도 있고
좌식도 있고
전통미와 현대미의 콜라보












저희가 고른빵
ㅋㅋㅋㅋㅋㅋ
팡도르!!
슈가 파우더 듬뿍 올라가 있는
그리고 브라우니 같은 빵에
위에 견과류가 가득 올라가 있는
이렇게 두개의 빵을 주문!!












요거 먼가 이 카페랑
잘 어울려서 골랐는데
생각보다 너무 맛있었어용
적당히 기분 좋은 달달함이
너무 좋았어요

그리고 이건 개인적인 생각이지만
저 인주 심볼 마크
너무 맘에 들어요
문창살을 자세히 보면
인주라고 쓰여있는
아 저런거 너무 좋아용
>_<










여기 진짜 무지하게 넑더라구용
예전엔 여기가 다 장어집
요기 맞은편에 아직 장어집 있긴해요
반정도만 카페를 한거 같은데
그럼 대체 이전에 장어집이
얼마나 컸다는거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드디어 나온 음료
오오 일단 비쥬얼은 너무 괜찮아욭
인주라떼는 먼가 약간 버터라떼
요런 맛이였어요
생각보다 둘다 쫌 달았어요












배경이랑 이렇게 같이
찍으니 더더 이쁜
주말에는 사람들이
진짜 진짜 진짜 많은데
평일은 그렇게 많지 않아서
조용히 가기 딱 좋아요

가끔은 가서 작업도 하고
독서도 하고
이러면 너무 좋을거 같아요
동네 이쁜 카페가 생겨서
너무너무 기부니가 좋아용 :)


인주 놀러오시는 분들은
여기 꼭 한번 들러보세용








인주카페

충남 아산시 인주면 아산만로 1608
가, 나, 다동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