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탐방/아산

아산맛집 :) 고퀄 신상 샐러드 가게, 샐러데이즈

히읏히읏 2021. 9. 16. 10:25
728x90
반응형






요즘은 계속 식단을 하고 있다
평일은 철저히 식단
ㅋㅋㅋㅋㅋㅋ
주말은 후리하게 먹되

16시간 공복유지
공복 유산소

필수로 해준다 :)


계속 집에서 샐러드를 만들어 먹으니
새로운 맛있는 샐러드가 먹고 싶은데
아산은 샐러드집이 그리 많지 않다
맘에 드는 샐러드집 발견 못해
항상 서브웨이 샐러드나
이마트 트레이더스 샐러드를 먹곤 했는데!!



드디어 맘에 쏙드는
샐러드집 발견 :)













와 진짜 비쥬얼은 일단 합격이죠
너무 이뻐요!!!!
패키지도 넘 이뿌게 잘 담아 주시는거 있죠
게다가 직원분들도 너무
친절하시고
첫인상이 너무 좋았어용 !!


종류도 되게 많아서
뭐 주문하지 고민 많이 했는데
일단 저의 첫 주문은

목살스테이크 샐러드
두부 웰빙 샌드위치예요!
요게 또 인기 메뉴더라구용













오잉 목살 너무 작은거 아닌가 했는데
비율이 딱 너무 좋았어용
단호박이랑 요거트도
들어가 있어서
탄수화물 단백질도 채울수 있는
소스는 추천해달라고
말씀 드렸는데
할라피뇨 소스 주셨어요
크 맛있어!!













일단 샐러드는 합격!!
싱싱한 야채들이 가득했고
구성도 너무 좋았어용
단 조금 비싸다;;
여러 샐러드 집을 먹어봤을때
양에 비해 가격은 쪼금 있는거 같지만
그래도 이정도면
훌륭한거 같다!!













사실 나는 요 샌드위치
완전 기대중이다
두부샌드위치라니!!

콩으로 만든 고기넣은 샌드위치
이런거는 먹어봤는데
두부 샌드위치는 또 처음 먹는거 같다
약간 밍숭맹숭 할거 같기도 하고
궁금했는데!!!











우아 이거 진짜 대박이다 !!!
진짜 대박 👍
너무너무 맛있다
오랜만에 한입먹고 소리 질렀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구운두부라 탱탱하고 식감도 너무 좋은데
저기 가운데 흰색!!
저게 양파다
약간 쌈무느낌의 절인 양파
저게 킬링포인트!
신의 한수였다
두부랑 궁합이 너무 좋아
˃̵͈̑ᴗ˂̵͈̑

와진짜 별거 안들어간거처럼
보이는데 맛은 너무 다채롭고 맛있다
심지어 가격도 난 너무 맘에듬!
4500원인데
이정도 맛이면 4500원
하나도 아깝지 않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다음날 바로 가서 또 사먹음
부산 오는것만 아니면
이것저것
많이 사볼텐데
바로 부산 가야해서
두부 샌드위치만 겟!!!
또 먹어도 또또 맛있다
😋

여기가 두부면 파스타도 있는데
담엔 그것도 한번 먹어봐야겠다
왠지 그것두 맛있을거 같은
너낌적인 너낌!













그냥 보면 닭가슴살인줄 알거같은
두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원래도 두부를 좋아하긴하지만
이렇게 먹으니
색다르고 더 맛있었다
진짜 집에서 만들어 먹고싶은 그런맛!!
담에 한번 도전!!













여기 메뉴가 많았는데
진짜 하나씩 다 먹어볼 계획이다!!
진짜 아산에 있는 샐러드집
거의 다 먹어봤는데
단연 여기가 최고!




항상 천안에 맘에 드는 샐러드집이
있어서 거기까지
찾아가서 사오고 그랬는데
이제는 가깝게
맛난 샐러드집이 있어서
너무 좋다!!!
앞으로 자주 이용할 계획!!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