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식단

셀프왁싱, 뭄(MOOM) 천연제모제 추천 :)

히읏히읏 2021. 10. 1. 09:29
728x90
반응형




여러분들은 털관리 어떻게 하시나용?
특히나 여름철에는 더더 신경써야하는 제모
레이져제모도 있고 왁스왁싱도 있고 종류 되게 많짆아요
저도 생각해보면 제모를 엄청 많이 해본거 같아요
털때문에 막 스트레쓰를 받고 그정도는 아니지만
이게 하고 나면 만족감이 높아서 다양한 부위를 해본거 같아요 얼굴 뒷목 겨드랑이 팔 다리 등등
겨드랑이는 레이져를 했어서 거의 없지만
다른 부위들은 꾸준히 제모를 해주고 있어요
20대초반에는 피부과가서 레이져 받았지만
그래도 팔 다리는 안나는게 아니잖아용
날때마다 피부과를 가자니 비용도 만만치 않더라구용
그래서 알아본 셀프왁싱!!
종류가 많은데 이왕이면 천연제품으로 서치했어요
그러다 이 제품을 발견했는데 벌써 4-5년은 쓰고 있어요






“ 뭄 (MOOM) 천연 제모제 “

설탕, 물, 카모마일, 레몬쥬스, 트리티오일, 라벤더 에센스, 로즈 에센스 등 천연 성분으로 이루어져 있어요
일단 천연성분이라 너무 맘에 들었어요
아무래도 눈썹이나 귓목 이런 피부가 약한 부분도
사용할 예정이라 이런부분을 많이 신경썼어용

셀프 왁싱은 처음해봐서 잘할수 있을까
어렵지는 않을까 걱정을 많이 했는데 생각보다 너무 간편하고 아프지 않아서 좋았어요
뭄제모제세트를 구입하면 무슬린천이랑 스파츌라가 동봉되어 있어요 왁싱을 처음 하시는 분이라면 세트 추천!






일단 제모제를 전자레인지에 15-20초 데워줍니다
절대 많이 데우시면 안되요 엄청 뜨거워서 화상입어요
5초 간격씩 데우는 것도 좋은 방법인거 같아요
이렇게 제모제를 녹인후 스파츌라로 제모할 부위의
털방향대로 제모제를 발라줍니다

TIP. 왁싱전엔 깨끗히 샤워를 하고 왁싱해주세요
털이 짧을때보단 어느정도 길이가 더 잘되요

제모제를 바른후 위에 무슬린천을 덮어주고 밀착이 잘되게 문질문질해주세요 그러고 바로 제거하지 마시고
5초정도 살짝 굳힌후 제거하면 더 말끔하게 제모되요!
천을 떼기 전에 제가 떼야 해서 그게 엄청 긴장되요
특히 처음할때 더더 ㅋㅋㅋ 근데 몇번해보면 익숙해지는데 처음할때 심호흡하면서 하나둘셋하면 떼자 이라면서 혼자 난리였었어요 혼자 있어서 다행이지 :)

근데 이거 딱 떼고 천 보면 진짜 깔꼼하게 거기 있는 털 낄꼼하게 제모되있어요 너무 신기하고 쾌감쩔어요
제가 이거 너무 좋아서 들고 친구들 저희 집에 놀러 올때마다 직접해주면서 추천해주고 있어용
요거 해본 친구들 마다 너무 좋다고 난리난리!






요것도 친구들 저희 집에 놀러왔을때 제가 해준건데
진짜 대박이지 않나요!! 저희도 하고 이정도면 30년만에 속살 세상밖으로 나오는 거라면서 막 ㅋㅋㅋㅋㅋ
이친구는 털이 많은 친구예요 그전에 레이져 한번 받은적 있는데 그 후로도 똑같이 나서 그후로는 자포자기 심정으로 제모할 생각을 안하고 공생하고 있었어요 ㅋㅋㅋ
피부도 엄청 예민한 친구라 왁싱은 더더 생각치도 못했데요 그래서 이번 기회에 제가 해주겠다고해서 해줬는데

만족감 200%

옆에 다른 친구는 소리 지르고 난리 이건 찍어야 한다면서 ㅋㅋㅋ 한부분이랑 안한부분이랑 확연히 차이가 나요
그러고 이친구 팔 하완만 한게 아니라 상완까지
싹다했어요 진짜 애기 피부로 다시 태어난 수준!
보기만 해도 너무 깔끔하고 이쁜 이게 신기한게
제가 다른 제모제를 사용했을때는 한부분을 떼어내면 그중에서도 몇가닥은 남아 있고 이런적이 많았는데
이건 진짜 깔꼼하게 그부분이 싹다 떨어져요 그래서 더더 좋아요 너무 깔끔한!! 그러고 물에 싹 씻으면 끝!!

아무래도 제모를 했으니 깨끗하게 씻은후에는 알로에젤같은 진정제품을 발라주면 더더 좋겠죠!
피부 예민한 이 친구도 살짝 빨개지고 젤 바르고 쫌 있으니 바로 가라앉았어요 !!  이거 진짜 너무너무 추천해요
왜 털때문에 스트레쓰 받으시는 분들 꽤 있으시잖아요
어렵지 않으니 요거 꼭 한번 써보세요
너무 좋이요 ~ 홈케어 똥손인 제가 할정도면 말다했어요
여러분 다 하실수 있는거!!

우리 관리하면서 더더 이뻐지자구용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