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식단

다이어트 레시피 추천 :) 기름진 음식 많이 먹은 추석 클린식하자, 두부유부초밥

히읏히읏 2021. 9. 21. 14:12
728x90
반응형







추석때도
식단은 딱딱 못지켜도
16간 공복유지
공복 유산소는
꼭 하자!
약속했는데 …
흠.. 🤔



나름 조절해서 먹긴했지만
워낙 나트륨도 많고 당도 많은
음식을 섭취해서
클린식을 쫌 해야겠다는 생각이 들었다
양심상
ㅋㅋㅋㅋㅋㅋㅋ
이러면 안되겠다는 생각

샐러드는 먹기 싫고
닭가슴살은 더더 먹기 싫은..
그래서
뭐먹지 고민하다
히든카드!

두부유부초밥

요거는 저 식단할때
맛있게 먹고 싶을때 항상 생각나는거!
다이어트를 떠나서
그냥 너무 맛있어용
그리고 만들기도 간편한 :)















재료도 완전 간단
유부초밥과 두부를 준비합니당!!












두부는 으깨주고
유부는 식초물을 꾹 짜주면 되용
두부에는 유부초밥 키트에 들어있는
깨랑 그 친구들
그거 넣어주시면 되고
기호에 따라
크래미나 닭가슴살
넣어주시면 되요












그런 다음 유부초밥을 만들면
완성!!
진짜 너무 간단한데
너무너무 맛있는
완전 강추해요
죠기 앞에 있는 소스는 쓰리라차 소스!
저거 영칼로리라
다이어트 하시는 분들
애용하는 소스 잖아용













요렇게 두부유부초밥 만들어 놓고
냉장고 넣어두면
담날도 먹을수 있어용
진짜 굿 👍


유부초밥만 먹기 아쉬워서
팽이버섯 크래미 계란전도
ㅋㅋㅋㅋㅋㅋㅋㅋ
집에 있는
제가 먹을수 있는거
넣고 만든거!
역시나 팽이버섯이 있어서
식감이 너무너무 좋아용
요것두 강추













나름 야무지게 한끼 챙겨먹었죵
진짜 건강하거 클린하게
두부가 들어가서
포만감도 있어서 든든해용










진짜 다이어트 하다가
샐러드 너무 물린다거나
맛난거 먹고 싶을때
한번 만들어 먹어보세용
꼭 식단 하지 않아도
너무 맛있어요
저는 밥보다 두부 넣은 유부초밥을
더더 좋아해용











남은 유부 초밥은 이렇게
도시락 통에 넣어뒀어용
요건 내일 제 식사가 될거 같아용

다들 맛난거 많이 드신
해피 추석이었나용
기름진거는 너무 많이 드시지 마시구
건강하게 그리고 행복하게
드세용
사실 먹는 행복이 무지하게 크잖아용!


다들 남은 연휴도
해피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