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식단

자연과 한의원 2주차 상세 경과보고 :) (인바디 체중변화, 식단참고, 지방사약 증상 및 후유증)

히읏히읏 2021. 8. 31. 08:55
728x90
반응형





시간 너무 빠르네..
오늘은 자연과 한의원 다닌지
딱 2주째 되는날이다








15일마다 지방사약을 타기 때문에
저번주 주말 (8/28)
이미 약은 받아 온 상황!





약 받으러 갈때 인바디도 측정한다!
2주정도의 텀으로
인바디 측정을 하는데
그건 진짜 좋은거 같다











(왼) 8/16 (오) 8/28

첫번째 인바디와 두번째 인바디 비교!
확실히 체중은 줄었다
하지만..
지방뿐 아니라 근력도 줄었다
나름 잘 챙겨 먹으려고 노력했고
(단, 당만 먹지않으려고함)
그외에는 그리 스트레스 받지 않고 가능했다











아침 점심 저녁 먹기
30분 - 1시간전에 지방사약을 먹는다

처음 3일정도까진
약간의 가슴 콩닥거림이 있었는데
이내 없어졌다
처음 약을 처방 받을때
한의사 선생님께서 일어날수 있는 반응이라고
하셔서 그리 걱정하진 않았다
(혹, 이런 반응이 3일이후도 지속되면
내원하여 약의 단계를 조절해야 한다)

그외에는 계속계속 입이 말랐다
그래서 물을 더 많이 먹게 되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두번째 내원했을때도
입이 마르는 현상이 있어야 한다며
이게 당연한 증상이라고 하셨다

고로 난 이 약의 단계가 잘 맞아서
같은 단계의 약으로
두번째 처방을 받았다











항상 먹는걸 모두 기록해놓았다
한의사 선생님과도
먹은 식단 보면서 부족했던
영양소를 추가, 보충하며
다시 탄탄한 식단? 을 만들었다
식단이라기보다 현재까지는 탄수화물이
갑자기 줄어들어서
근손실도 온거 같다고
오히려 당분간은 더더 잘먹으라고 하심
두끼는 든든히 챙겨먹으라고
ㅋㅋㅋㅋㅋㅋㅋ
특히 저녁!!
( 하지만 .. 배가 고프지 않아.. )











주말에는 진짜 먹고싶은거
다 먹었는데
아무래도 양이 줄다보니
먹어도 체충변화는 그리 없었다


현재까지는 자연과 한의원 매우 만족하고 있다
근력이 빠지긴 했지만
진짜 운동을 열심히 안한건 사실이라
이번주부터는 근력운동위주로
열심히 하려고 한다!


앞으로도 자연과 한의원 후기를
상세히 쓸것다
이쁘게 변화하는 나의 몸을 위해 홧팅!

( 부산 센텀점 한의사 선생님 근데 너무 친절하신거 같아요 완전 자세히 설명해주시고 알려주시고 부산에 거주 하시는 분들은 센텀점 한번 방문해 보세용)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