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탐방/부산

뚜레쥬르 추천빵 :) 최애빵 치즈방앗간 + 초코 브라우니

히읏히읏 2021. 9. 15. 15:48
728x90
반응형







요즘은 베이커리 카페며
다양한 개인 빵집도 많이 생겼지만
그전에는 빵은
프렌차이즈 빵집만 이용했던거 같다
그중에서도 빠바
파리바게트!
ㅋㅋㅋㅋㅋㅋㅋ


프렌차이즈는 빠바만 간듯하다
주위에 어디든 있는게
빠바였고 맛있기도 했고
그 때도 뚜레쥬르는 잘 이용하진 않았던거 같다
딱히 기억에 남는다 하는 빵도 없고
하. 지. 만.

요즘은 뚜레쥬르가 너무 좋다
기본적으로 빵 자체가 너무 맛있다
먹방을 보면 뚜레쥬르 케이크 빵
이런거 많이 먹는데
나도 그러면서 뚜레쥬르 빵이 관심을 가졌다
씨제이 브브아이피
(TMI..ㅋㅋㅋㅋ)
뚜레쥬르 혜택을 많이 쥬는데도
잘 이용 안했던 ㅠㅠ
근데 요즘은 뚜레주르 찾아 다닌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가 뚜레쥬르를 찾아다니는 이유!!
바로바로 이 치즈 방앗간
때문입니다!!
저희 최애 빵!!!


제는 이 빵을 여수언니 추천으로 알게됐어요
제가 즐겨보는 먹방 bj
여수언니 말로는
뚜레주르에서 이빵 보이면
그냥 무조건 사래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때 품절대란!!











저도 초반에는 이거 찾으러
무지 다녔어용 !!

요즘은 자주 가는 곳있어서
거기서 자주 사는데
그래도 못살때 가끔 있어용
진짜 일단 보이면 무조건 사세용
호불호 없는 맛!!











이 영롱한 비쥬얼!!
먼가 호떡처럼 생겼죠
진짜 피는 완전 쫄깃쫄깃하구
안에 크림치즈가 가득!
진짜 별거 아닌거 같은데 너무 맛나용

첨에 저도 이게 얼마나 맛있길래
이러는거지
약간 반신반의로 샀는데
오훗! 그 후로 완전 최애빵이예요











이거 그냥 먹어도
진짜 맛있긴한데
꼭 데워 드세용
데워서 드시면 열배는 더 맛있어요!!!!
쫄깃쫄깃
꼬숩 달달 부들












요런 얇은피!!
피에도 치즈가 박혀있어요
세개가 들어 있는거보구
첨엔 오! 많다 했는데
아니아니 적어요
더 있었으면 좋겠는
ㅋㅋㅋㅋㅋ
약간 쟁여두고싶은 그런 :)

이거 커피랑 먹어두 맛있지만
우유랑 먹으면
또또 더 맛있어용
진짜 한번만 믿고 드셔보세용
˃̵͈̑ᴗ˂̵͈̑











그리구 뚜쥬 두번째 빵 추천!!!
브라우니!!
쪼꼬미 쪼꼬미 너무 귀엽죠
간편하게 베어 먹을수 있는 사이즈 :)

와 이거 진짜 찐이다
브라우니 좋아하시는 분들은
한번 꼭 드셔보세용
완전 꾸덕꾸덕
그리고 당도도 딱 기분 좋은 달달함!!












무엇보다도 식감이 진짜 최고예요
꾸덕함이 크 👍
그리고 너무 미니미해서
간편하게 먹을수 있어서
더 좋은거 같아요
여기 아이스크림처럼
막대기가 꽂힌것두 있더라구용

먼가 와인한잔하면서
분위기 내고 싶을때
이쁘게 플레이팅하고 싶을때
그럴때 이 브라우니 이용해도 너무 좋을거 같아요
귀염뽀작 이쁜


그리고
뚜레쥬르 케이크도 넘 맛있잖아용
진짜 아무꺼나 먹어도
평타 이상은 하는거 같아용
많이 안달달한 케이크도 많아서
어른들도 너무 좋아하시더라구용

진짜 요즘 뚜레쥬르 너무좋앙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