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탐방/부산

부산맛집 :) 요즘 핫한 전포골목, 리크커피빌라

히읏히읏 2021. 9. 12. 15:50
728x90
반응형








전부터 가보고 싶었던 카페
요즘은 요 라인이 핫해!!
역시나 핫한 골목답게
힙한 언니 오빠들 많은










잠봉븨르
커피
맛집이라고 유명!!











크지 않은 이쁜 카페
우린
필터커피
콜드블루
잠봉븨르
깔미빠레
요렇게 주문!!

사람 많으면 어쩌나 걱정했는데
그리 많지 않아서
다행!!












드디어 나온!!
직접 구우시고 커피도 내리시는거라
시간은 쫌 걸린다
요즘 날씨도 너무 좋아서
우리는 밖에서
오오 살랑살랑 바람 부는게 너무 좋음



잠봉븨르는
처음 먹어봤는데
우아 매력있어!!













잠봉은 햄
븨르는 버터!!
우아 버터풍가 장난이 아니다
너무 맛있자나
저거 하나 제가 거의 다 먹은거 같애용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빨미까레
이거는 머 당충전으로는 최고
초코 자체가 너무너무 맛있다
근데 너무 달아서
씁쓸한 커피랑 먹어야 굿!!










시그니쳐 파랑이랑
벽돌이랑
너무너무 잘 어울려
힙한 :)













밖에서 쫌 먹다가
내부로!!
내부도 너무 힙하쥬
아기자기 귀여운 인테리어가 너무 많아!!












내부에 들어와서 이차전!!
밖은 바깥 매력이 따로 있고
내부는 또 내부 매력이 또 따로 있는거 같아용
여기 단골될거 같아요
항상 오고 싶은곳
찾아서 오면 실망하고 돌아가는
경우가 진짜 많은데
여기는 진짜 너무 맘에 쏙 들었어요
찜꽁 𖤐










오랜만에 주말
편안하게 힐링하면서
잘 보낸거 같아용
요 골목
카페 말고도 진짜 이쁜곳 너무 많아요
나만 알고 싶은 그런 곳이지만
맛난건 같이 먹어야 하기에
같이 가봐용
˃̵͈̑ᴗ˂̵͈̑









리크 커피 빌라

부산 부산진구 동성로25번길 38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