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탐방/부산

광복 롯데백화점 뷰맛집 :) 오랜만에 티지아이 프라이데이

히읏히읏 2021. 9. 14. 09:25
728x90
반응형







오랜만에 엄마랑 데이또 :)
거의 센텀 신세계백화점만 갔는데
오랜만에 남포동 구경 온김에
광복 롯데 방문해서 쇼핑




왜 광복 롯데는 낯설지
ㅋㅋㅋㅋㅋㅋ
층마다 뭐가 있는지
아직은 익숙하지가 않다 …

금강산도 식후경
일단은 먹고 시작하자!!
머먹을지 고민하고 있는데
메뉴보다 뷰보고 프라이데이 방문!











이 얼마만의 프라이데이인가
롯데에는 요거 다 있는거 같다
서면에두 있구


여기 매장 내부도 진짜 널찍널찍하구
거리두기 걱정도 덜되구
무엇보다 뷰가 진짜 너무 이뻐용
통창에다가 속이 뻥!
나름 북항대교 뷰
◡̈









한창 뷰 감상중에 있는데
우리가 주문한 메뉴가
나오기 시작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저희는 입구에 있는

" 실속 2인세트 주문 "
하프립
파네 크리미 어니언 파스타
가든 샐러드
소다 2잔
이런 구성으로 이루어져있어용












스프는 추가!!
오 푸짐하게 너무 잘 나오는거 있죵
항상 패밀리 레스토랑은
아웃백이었는데
오랜만에 프라이데이
ㅋㅋㅋㅋㅋㅋㅋ

저희 어렸을때는
이런 패밀리 레스토랑
진짜 많았었던거 같은데
이제 살아 남은건 거의 아웃백뿐..
빕스도 요즘 진짜 많이
사라지고 있더라구용
:(



이런 패밀리 레스토랑 넘 좋은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너무 먹음직스럽죠!
제가 넘 좋아하는 크림 파스타 !!
파네는 또 오랜만에 먹는듯
꾸덕하니 진짜 맛있어요


오랜만에 엄마랑 맛난거
먹으면서 데이또 :)
너무 즐겁네용
ㅋㅋㅋㅋㅋㅋㅋㅋ
앞으로도 더더 엄마랑 데이트 자주 해야지
헤헷!


다들 맛난거 드시면서
힐링하세용





롯데백화점 광복점

부산 중구 중앙대로 2 10층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