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탐방/부산

디저트 맛집 :) 와플칸이랑 공차 조합

히읏히읏 2021. 9. 13. 11:35
728x90
반응형

  






주말에 집에서 뒹굴뒹굴
아무래도 집에 있다보니
입이 자꾸자꾸 심심한..
집에 있으면 더 많이 먹는거 같아용

게다가 요즘은
배민같은 배달 어플 너무 잘 되있어서
클릭 몇번이면 주문완료 :)












머먹지 고민하다가
공차 타로버블티 너무 먹고 싶어서
타로버블티랑 말렌카 꿀케이크
주문하려고 했는데
우리집 근처 공차는 말렌카가 안팔아서
ㅠㅠ
일단 공차에서 음료주문하고

빵은 와플!!
몇일전에 와플 먹방 봤는데
먹고 싶었어 이것두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플은 와플칸!!
요기꺼 자주 먹어요
ㅋㅋㅋㅋㅋㅋ
바싹하구 두툼한 와플
진짜 양이 장난업어용

이번에는 인기 메뉴 위주로 주문!
오리지널 사과쨈 와플
맛이 없을수 없는 당충전 누텔라 바나나 와플
요건 먹방보니 다 추천해서 나도!
커스터드 와플











공차는 최애 타로밀크티
초당옥수수는 새로 나왓다 그래서
추가!!
나머지 하나는 무난하게
아아로
ㅋㅋㅋㅋㅋㅋㅋㅋ


배달비3000원
휴..
아깝지만..
여러가지루 오늘은 달달한게
땡겼으니 주문!!












초당 옥수수
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초당옥수수는 너무 좋아하는데
요건 낫베드
이거 먹으니 더더 초당옥수수가
먹고 싶어지는건 왜일까











두개다 색깔은 다 너무 이뻐ㅜㅜ
아니 진짜 타로!!
타로 밀크티 너무너무너무 맛있눈고 같아요
홍콩에서 타로파이
이런건 딱히 기억에 안남는데
타로 밀크티는 진짜
범접할수 있는 독보적 맛
˃̵͈̑ᴗ˂̵͈̑










먹기 바빠서 사진은 대충
ㅋㅋㅋㅋㅋ
아니 누텔라 바나나는
이미 비쥬얼부터 장난업죵!!!!
크 보기만 해도 맛있다










뒤에 커스터드랑
사과쨈!!


아니 커스터드 시킨거 신의 한수!
사실 슈크림빵의 그 슈가가
들어가 있는 와플!
과연 와플속에서도 잘 어울릴까
이랬는데
우악!!! 너무 맛있어요!!
너무 잘 어울려!
사람들이 왜 찐으로 추천한다고 한줄 알겠는!!

역시 추천메뉴는
우리를 실망시키지 않지!!





요즘 와플칸 진짜 많이 생기고 있는데
진짜 와플칸 가시면
커스터드 크림 와플
꼭 한번 드셔보세용
이거 은근 호불호 안갈리고
다 좋아할 맛이예요!!!


요즘은 집에서도 간편하게
달달구리 디저트를 먹을수 있는 :)
너무 행복해용
디저트는 사랑입니다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