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탐방/부산

대구 방촌시장 맛집 :) 줄서서 먹는 시장떡볶이

히읏히읏 2021. 9. 10. 10:35
728x90
반응형







대구 방촌동 근처에
일이 있어서 방문했는데
온김에 요기 맛집없나?!
서치중
ㅋㅋㅋㅋㅋㅋㅋㅋ












요기 근처에 방촌시장이 있는데
요기 안에 맛집 머 없나 보니까
줄서서 먹는 떡볶이 집이 있데용
오 굿굿!!
사실 시장스타일 떡볶이 너무 좋아하는 :)
그리구 시장 구경하는것도
너무 좋지 않나용












요즘은 시장도 이렇게
비 맞지 않게
너무 잘 되어 있는거 같아용
요 근래 시장은
남포동에 부평시장 !!
여기 야시장 다녀왔는데 먹거리 넘 많아
시장투어 좋아해융













우아 멀리서도 딱 알겠어용
시장이 전체적으로 조용한데
여기만 사람들 와글와글
진짜 줄서서 먹는 떡볶이집 맞구나 :)













아 그리구 여기는
앉아서 먹는데도 꽤 많더라구용
그래서 더더 좋았어용
앉아서 먹는곳도 이미 가득!
포장해 가시는 분들도 많고












여기 메뉴판
주위에 막 낙서들
먼가 학창시절 분식점 느낌가득!
떡볶이랑 튀김이랑
김밥, 물어묵
이케 주문했어요
진짜 전메뉴 다 주문하고 싶었는데 참은 ..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짜잔 !!! 항공샷
두명이서 이걸 다 ㅋㅋㅋㅋㅋ
저희는 가능하지 싶어요

요즘 떡볶이는 엽떡, 응떡 등
프렌차이즈 떡볶이를 많이 먹었었는데
오랜만에 이런 시장 떡볶이 먹으니까
너무너무 맛있는거 있죵












떡볶이 머야 진짜 맛있어요
떡 쫄깃쫄깃하고
튀김 떡볶이 국물에 촵촵
김밥도 와 많아서 다 못먹을줄 알았는데
결국 해냈어요 다머금
안에 들어있는것도 머 없는거 같은데
너무너무 진심 맛있어요












또 김밥이랑 김밥튀김은
전혀 다른거 아시죵
ㅋㅋㅋㅋㅋㅋㅋ
김밥 튀김 떡볶이 국물에 찍어 먹으면
얼마나 맛있게용
은근 김밥튀김 안먹어본 친구들도
진짜 많더라구요
진짜 안드셔보신 분들 담에 꼭 드세요
두개 드세용!!



대구에서는 의외로
떡볶이, 만두 같은 분식류를
진짜 많이 먹은거 같아용

동대구역 신세계 백화점에 있는
푸드트럭이 떡볶이 김말이도
거의 매일 먹다싶이했고
동성로에서도
유명한 떡볶이집
납작만두집
다 가보고

대구는 은근 분식 맛집이 많아요!!
또 대구 가면 떡볶이 먹구싶다








대구 방촌시장

대구 동구 동촌로46길 2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