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탐방/부산

부산맛집 :) 서면 분위기있는 와인바, 태광정밀

히읏히읏 2021. 9. 7. 10:16
728x90
반응형






오늘은 서면에
제가 진짜 자주가는
와인바를 소개시켜 드리고 싶어용!!
진짜 나만 알고 싶은 그런 와인바
하지만 이미 유명 :)













전에 태광정밀 이런 공장이었는데
그 이름을 그대로 사용하는거 같았어요
초반엔 이렇게 웨이팅이
길지.. 않았는데..
요즘은 웨이팅 없이는 갈수 없는
ㅠㅠ















입구에 이렇게
와인병들이 촤르르
너낌있져
웨이팅할때 요런것두 구경하구












요렇게 포토존도 있어요
거울샷
( 요 사진은 예전에 찍은거 ㅋㅋㅋㅋ )













와인병 진짜
이렇게 와다다 모아놓으니
이뿌죠
인테리어로 재탄생!!












겨울에는 안에서 먹는데
실내도 분위기가 너무너무 좋은!!
여름에는 이렇게 야외에서
먹을수 있어요
요렇게 야외에서 먹는것도
완전 다른 분위기 느낄수 있고 너무 좋아용













와인은 갈때마다
추천 받아서 먹는거 같아요
레드와인을 더 좋아하기에
적당히 드라이한걸루 추천!!











플레이팅이 너무 이뻐서
사진 찍을 맛이나요
플레이트 주문했는데
플레이트 종류가 많아요
사람이 쫌 많으면 태광 플레이트 추천이고
많지 않으면 치즈나 과일등
원하시는 플레이트 주문하시면 될거 같아요













저희는 플레이트 하나랑
크림 파스타 하나
이렇게 주문했는데
크 꾸덕꾸덕하니 파스타도
너무 맛있어요!!












진짜 여기 파스타 맛집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닌!!
( 파스타도 꼭 한번 드셔보세용 )













여름에는 이렇게
밤에 가서 와인한잔 먹고 오면 너무 좋아요
바람도 살랑살랑 불고
도심속에서 힐링하는 느낌!!

여기 보면 와인잔 커스텀도 할수 있어요
이쁘게 낙서도 할수 있는
이뿌게 꾸며서 셀카 찍으면
또 그게 그렇게 잘 나와요 ㅋㅋㅋㅋㅋㅋ

애인이랑 가도 좋고
친구랑 가도 좋고
썸남이랑 가도 너무너무 좋은 곳 :)













진짜 나만 알고 싶은
그런 와인바!!!
보통 우리가 와인바 생각하면
어둑어둑한 곳에
먼가 부담스러운 느낌이 없지 않아 있는데
여기는 그런 느낌도 없고
너무 좋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


먼가 특히나 여작들이 좋아할 요소를
다 갖추고 있는 ㅋㅋㅋㅋ
취향저격 탕탕탕

분위기도 좋구
사진찍을 맛도 나고
이뿌기도 하고
하지만
무엇보다
와인 종류도 많고
음식들도 맛있어서
더 여기를 찾게 되는거 같아용!!!

서면 와인바 찾으시는 분들은
꼭 여기 한번 들러보세용

완전 강추추 합니다 👍













#서면태광정밀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