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탐방/부산

윙잇 추천템 :) 다이어트 야식 간식으로 제격, 한입 빠싹 먹태구이

히읏히읏 2021. 9. 1. 10:10
728x90
반응형







한참 야식이 땡길땐
못먹는다고 생각하고 참고 그랬는데
그러고 스트레스 받는거보다
적은양을 먹고
스트레쓰 덜 받는게 낫다고 생각했다











야식이나 간식을 안먹을때도
먹고싶은 간식들을
쟁여놓는 편이다
먼가 내가 먹고 싶어서 찾았을때
없어서 못먹는 일은 없었으면 좋겠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요 먹태구이도 그중에 하나!
펑소 구운달걀도 그렇고
윙잇에서 쇼핑을 많이 하는 편이다
맛있는거 진짜 많은 :)
그때 이제품도
베스트 메뉴 안에 들어가 있어서
바로 겟!!











호르몬 변화가 있을때도 그렇고
그럼 진짜 저녁에
이것저것 땡긴다
전에 닭가슴살 육포, 칩 이런것도
많이 먹어봤는데
먼가 자극적이었던 기억이!










요 제품은 그에 비해
자극적이지 않다
물론 마요쏘스에 찍어 먹으면
더 맛있겠지만
거의 안찍고 그냥 먹는편
그래도 보슬보슬하니 꼬숩꼬숩하니
맛이가 좋다











다섯번에 한번쯤 찍어먹는 마요쏘스
진짜 안맛있을수가 없는
매콤마요 👍











양도 많다
한번 개봉해서 세번에 나눠먹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살짝 후라이팬에 볶아 먹어도
맛있을거 같다










다이어트 할때
야식이 땡길때 너무 참고
힘들어하면 오히려 보상심리로
담날이나 주말에 입이 터지는거 같아요
다년간 쌓인 경험에서
우러나오는 진실!

그럴때는 그냥 먹는게 낫다
단, 양을 조절해서 조금만
그럼 생각보다 그렇게 살이 찌지 않는다
그러고 다음날 유산소를 쪼금더 많이 해주면
조금은 행복하게? 관리할수 있는!

앞으로도 식단중 추천할만한 아이템들
많이 가지구 올게요
우리 다같이 이쁜 몸매 만들기 위해
화이팅해용!!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