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탐방/부산

기장맛집 : 싸브 쌈주머니

히읏히읏 2021. 8. 30. 10:40
728x90
반응형




기장이 가까워서
그런지 자주 간다


오늘은 동부산 아울렛 구경하고
저녁 머먹을지
고민하다가 라이트한 메뉴
찾디보니
발견한 맛집 :)













기장 아울렛 바로 맞은편 위치
알고 봤더니
전에 포스팅한적이 있는
#페리데스 하이엔드
여기랑 같은 건물이었다

이건물 젤 꼭대기!!












서치 결과로는
부산에서 제일 큰 샤브집이라고
하던데 크!
역시나 규모가 진짜 크긴하다
샐러드바 규모가 크고 이런거보단
수용인원이 진짜 많았다
실내에도 테이블이 있었고
야외에도 테이블이 있었다











야외에는 이렇게
이쁜 집 안에서
맛있게 먹을수 있다
물론 이동동선은 길다..
샐러드바까지 멀어서
그래도 너무 이쁜 뷰를 보며 먹을수
있다는 장정 👍












테라스에서 바라본 야경인데
와 생각보다 너무 멋지게 나와서 깜놀
동부산 아울렛, 롯데몰 뷰!
너무 멋있죠











멋있는건 한번더
진짜 속이 뻥 뚫리는거 같아요
다음에 가족끼리 와도 너무 좋을듯해요!!











샤브 쌈주머니
이름이 너무 귀여운거 같아용!












스파게티 잡채 볶음밥
김치전 탕수육 치킨 등등
샐러드바에 먹을거 진짜 많았어용












여기는 샤브샤브 육수에 넣을
야채들이 다양하게 있었구요











요기는 다 디저트!
코 시국이다 보니 모든 음식을
가지고 갈때는
비닐장갑 필수예영!!











후다닥 야채 챙겨와서
월남쌈 해먹자구용
오랜만에 먹는 !!
저희는 소고기 기본으로 했어요
기본 이외에도
빨간 국물도 함께 먹을수 있는 반반
해산물도 있고
고기도 꾸워먹을수 있어서 !!












요기는 특이하게
오뎅꼬치도 있어서 같이
끓여줬어요
꼬불이 어묵 오랜만에 먹었는데
진짜 맛있더라구용 :)











월남쌈 너무 좋아!!
땅콩소스는 필수
너무 잘 먹었어용
ㅋㅋㅋㅋㅋㅋㅋ












배불러서 다시 테라스
한바퀴 하려고 나갔다 왔어요











진짜 테라스 너무 잘 되어 있는거 있죵
분수도 있고
먼가 포토존 같은 곳도 있고
바람도 살랑살랑
너무 좋아서
덩달아 기분까지 좋았어요
( 단골예약이다 여기 )












들어와서 2차전
2차전은 디저트였어요
와플 만들어 먹을수 있어서
바로 제가 만들어 준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











설명도 상세히 나와있고
오랜만에 초딩때
막 문구점에서 와플 사먹을때도
생각나고 좋았어요!!











저 쫌 잘 만들었죵!!
블루베리 크림반
사과쨈 반!!
와플은 역시 사과쨈












와 와플 진짜 너무 맛있었어요
오늘 먹은 그 어떤거보다
제일 맛있었던
ㅋㅋㅋㅋㅋㅋㅋㅋ
와플 또 먹고 싶다 진짜 !!










기장에서 샤브샤브나
월남쌈 드시고 싶으시면
여기
샤브 쌈주머니
완전 강추합니다!
규모도 진짜 크고 테라스도 굿
😍





샤브 쌈주머니

부산 기장군 기장읍 기장해안로 172
스타테라스 11층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