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탐방/부산

부산힐튼 : 여름엔 역시 망고빙수 🍨

히읏히읏 2021. 8. 27. 23:55
728x90
반응형





여름엔 역시나
뭐니뭐니해도
망고빙수죠!


이번 여름에도 빠뜨릴수 없는
망. 빙.







어디갈지 고민하다가
오늘은 기장 힐튼으로 꼬고!








따로 예약은 하지 않아도 되고
빙수는 세가지 종류가 있다



팥빙수
코코넛 빙수
망고 빙수







우린 망고 빙수!!
크 자태가 너무 이뿌다아아







슬라이스된 망고를 올려주는데도 있고
종류가 다양한데
여긴 큼직하게 올려주시는데
씹는 맛도 있고 좋다 !








우유얼음을 밑에 깔고
위에 큼직한 망고를 듬뿍듬뿍








평소 팥은 좋아하지 않아서
항상 빙수만 선호하는 편
요렇게 따로 팥을 주니까 좋다
같이 간 친구는 팥 좋아하는 :)










솜사탕도 너무 맛있고
옆에 망고 아이스크림도 너무 맛있다 !!

그중에서 젤맛난건
견과류!!!
견과류에 달달하게
꿀같은게 발려있는데
오 너무 맛있다!!









그리고 생각보다 양도 많았다
굿!








너무 이뻐서 요리조리
사진 찍는다고 한참 ㅋㅋㅋㅋㅋ










여유롭게 바다보면서
맛난거 먹으니 너무 좋았어요


사람도 많이 업어서
더 여유롭고 좋았어요!!!
여름이 끝나기전에
다녀오세용
강추!










728x90
반응형